태그 : D4DJ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D4DJ 13화 完

D4DJ 13화 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아쉬운 마지막화였던 D4DJ 13화 完!마무리자체는 무난한 마무리지만 문제는 이번 마지막 에피소드가 대회라는것이죠...이번화가 대회에 마지막화라면 저번화를 린쿠와 무니의 갈등 + 신곡 만들기 에피소드로 써먹었어야했나싶어지는군요뭐 어처피 대회자체는 광탈당하긴했지만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그런의...

D4DJ 12화,약캐 토모자키군,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3화

1.D4DJ 12화우는 린쿠짱도 귀엽네요이번엔 랩인 D4DJ 12화!아무래도 커버곡들이 DJ/리믹스들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장르의 곡이 있을테고그러니 자연스럽게 오리지널곡들고 이렇게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만들어내는군요아무래도 음악 게임이나 아이돌계열들은그 그룹에 맞는 노래라는게 있다보니 색다름을 원한다면 보통 다른 그룹에서 찾아야하지만이렇게 한그룹...

D4DJ 11화,약캐 토모자키군,백 에로우 2화

1.D4DJ 11화머메이드는 2기가 나오면 나오려나요?포튼 메이든도 성장하는 D4DJ 11화!해피 어라운드의 도전을 보고 본인들도 변화를 주면서 성장하는군요그건 그렇고피키피키는 메인 에피소드에서도 좀 미묘했다는 느낌이 강했는데포튼 메이든은 캐릭터들도 귀여운 모습을 팍팍보여주고 어필이 잘된거같네요그리고 포튼 메이든의 프로듀서는 의외로 좋은 사람이였네요 ㅋ...

D4DJ 10화,쓰르라미 울적에 14화

1.D4DJ 10화레이도 너무 귀엽네요 ㅎ이번엔 레이의 턴인 D4DJ 10화!무니의 턴 이후로 잠시 피키피키쪽으로 돌아가서 레이의 이야기가 없어서 아쉬웠는데그 부분을 바로 이번화로 채워버리네요솔직히 이번화전까지 레이가 가장 매력이 부족했다고 느껴졌는데말이죠어쨌든다음화부터는 포톤 메이든의 이야기가 시작될거같은데아무래도 본인들 컨셉 유지에 대한걸 ...

D4DJ 9화

D4DJ 9화복근을 마구마구 만지는 린쿠ㅋㅋ 이건 영상으로 보셔야합니다 ㅋㅋ포톤 메이드와의 승부가된 D4DJ 9화!선셋 스테이지 출전권을 두고 포톤 메이든와 1:1승부가 되어버렸네요근데 포톤 메이든은 기업에서 만든 팀인데 왜 학교에서 활동하고있는것인지? ㅋㅋㅋㅋ그만큼 DJ로서 엄청난 급을 가지고 있는 학교다 이건가요? ㅋㅋ뭐 그건 그렇고포톤 메...

D4DJ 8화,주술회전,타이의 대모험 13화

1.D4DJ 8화린쿠 옷차림 무엇 ㅋㅋㅋ피키피키의 이야기가 대략 마무리된듯한 D4DJ 8화!이번엔 그룹 이야기에서 흔히 나오는 이적/해체 오해 에피소드에 피키피키의 이야기까지 적절히 섞였네요개인적으로는 해피어라운드말고는 그다지 맘에 드는 캐릭터가 없어서해피어라운드의 등장이 줄어들수록 좀 아쉬워지네요...물론 해피 어라운드말고 다른 캐릭터들은 매력어필할만...

D4DJ 7화,주술회전,킹스레이드,타이의 대모험 12화

1.D4DJ 7화아니 먹는 모습 뭔데 ㅋㅋㅋㅋㅋ피키피키쪽의 이야기를 보여준 D4DJ 7화!이제 해피 어라운드쪽의 이야기가 어느정도 일단락이 났다보니피키피키쪽으로 중심이 옮겨가는군요물론 어디까지나 메인은 해피 어라운드를 유지한채로말이죠아마 이후는 계속해서 피키피키의 이야기를 보여주다가 두 팀의 합동공연같은걸 보여주려는게 아닐까싶네요2.주술회전 1...

D4DJ 6화,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10화

1.D4DJ 6화눈이 죽었어! ㅋㅋ클리셰다운 모습을 보여준 D4DJ 6화!뭐 해피 어라운드 캐릭터들은 무니짱 정도를 제외하면 아주 틀에 박힌 캐릭터성을 가지고 있는건 사실이죠그렇다보니 이런 쉬어가는 느낌의 에피소드는 뻔해빠진 에피소드밖에 나올 수 없고말이죠물론 그런 뻔함을 캐릭터 모델링과 행동의 커여움으로 커버가 된다는게 좋은 부분이지만요뭐 어...

D4DJ 5화,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9화

1.D4DJ 5화무니짱도 커엽죠무니짱은 칭찬받고싶은 D4DJ 5화!이번엔 노래부터가 아예 무니짱을 위한 노래까지 만들면서 무니 띄워주기 에피소드였네요물론 그와중에 레이를 제대로 합류시키는 부분도 있었고요어쨌든노래 가사부터가 참으로 으썸하고 여러모로 무니의 정신상태를 알 수 있는 부분이였습니다 ㅋㅋ그림이든 VJ든 아티스트쪽으로 성공한다면 그렇게 ...

D4DJ 4화,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8화

1.D4DJ 4화귀엽네요 ㅎ드디어 4명이 모두 모인 D4DJ 4화!메인 그룹인 해피 어라운드의 4명이 모두 모이게 되었군요물론 아직 이번에 합류한 레이가 작곡만 하고 있는 상황이니 다음화가 되면 완전체가 되지않을까싶군요뭐 그건 그렇고이번화엔 포톤 메이든에 대해서도 나왔는데피키피키와 포톤 메이든은 op에서도 그렇고 키비쥬얼도 그렇고 아무래도 이번...
1 2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