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페르소나5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페르소나 5,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20화

1.페르소나 5 20화모나 너무 긔엽구모나와의 갈등도 해결한 페르소나 5 20화!모르가나와 갈등도 해결되었는고 오쿠무라도 일단 합류네요그리고 이번화에서 잠깐 점쟁이가 나왔는데느낌을 보아하니 이거 커뮤 안하겠군요길어봤자 26화일텐데 분량이 괜찮은지부터가...이거 어쩌면 마지막화는 bd추가 에피소드라던가 러닝타임 1시간이라던가 그렇게 될거같네요2....

페르소나 5,앗군과 그녀,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19화

1.페르소나 5 19화ㅗㅜㅑ서비스가 훌륭한 페르소나 5 19화!하와이! 수영복! 퍄퍄~뭐 그건 그렇고 이번 하와이 에피소드에서 토고 히후미에 대해 제대로 소개가 되었는데커뮤각이 올 수 있을까요? 아니면 걍 소개만하고 넘어가는것일까요...남은 화수를 생각하면 앞으로 메인캐릭터들 커뮤만으로도 빡세게 가야할테니 아마 제대로 넣진못할거같은데말이죠2.앗...

페르소나 5,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8화

1.페르소나 5 18화바나나 보트!바닷가도 가고 잠시 쉬어가는 에피소드인 페르소나 5 18화!진짜 페르소나 시리즈는 작화가 다 왜 이따구인지...초반에는 괜찮던걸로 기억하는데가면갈수록 씹창나네요특히나 이번화는 서비스화였음에도 불과하고 작화가...2.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8화재등장 캐릭터가 많군요우려먹는 오리지널 에피소드인 레이튼 미...

페르소나 5,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17화

1.페르소나 5 17화촉수물 ㅗㅜㅑ후타바 이야기도 마무리된 페르소나 5 17화!물론 마무리 에필로그는 아마 다음화까지겠지만 일단락은 났네요근데 후타바 이야기는 참 슬퍼요...엄마를 죽인것도 모자라서 가짜유서까지 만들어서 사람 하나 폐인만들어버리니...어떻게 어린아이에게 그런 못된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할 수 있는지...2.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7화혹시...

페르소나 5,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16화

1.페르소나 5 16화원작과는 다른 방식의 속못보여주기군요후타바의 펠리스 공략인 페르소나 5 16화!페르소나5가 밝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지만꽤나 어두운 환경을 가진 캐릭터가 많죠... 부모님이 없는 가정이 대다수이기도하고말이죠뭐 주인공부터가 누명이지만 전과자라는 스펙이기도하니...주변친구들도 그에 꿇리지않는(?) 스펙을 소유해야......

페르소나 5,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5화

1.페르소나 5 15화겁먹은 표정이 오히려 더 무서운데요 ㅋㅋㅋ마지막에 어썸한 표정 함 보여주는 페르소나 5 15화!이런 깨알같은 오리지널! 이런게 애니화의 매력이란거죠놀라는 표정이 참 ㅋㅋㅋㅋ뭐 그건 그렇고드디어 후타바 이야기 스타트군요2.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5화화내는 모습도 긔엽군요무난한 오리지널이였던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

페르소나 5,앗군과 그녀,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14화

1.페르소나 5 14화뭐지 악당인가? ㅋㅋ마코토의 커뮤진행과 총집편을 살짝 섞은 페르소나 5 14화!이번화는 마코토의 커뮤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2쿨시작의 느낌으로 약간의 총집편이 더해진 에피소드였네요뭐 그건 그렇고2쿨도 되었고 op만 바뀌었는데연출 좀 그럴듯이 한다고 영상 우려먹기인거 모를줄 아나...노래만 좋으면 다입니까? 예?2.앗군과 그녀...

페르소나 5,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3화

1.페르소나 5 13화왜 자꾸 얼굴만 나오고 마는거죠?...감질나게...이번엔 유스케의 커뮤를 진행한 페르소나 5 13화!류지 다음은 유스케군요!동료 순서로는 사실 안이 먼저긴하지만 유스케를 이 타이밍에 하는 것도 나쁘진않죠마다라메와 큰 연관이 있는 캐릭터이고 스토리에 마다라메 없으면 확죽어버리는 캐릭터이기도하고...사실 아예 마다라메 에피 끝...

페르소나 5,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호오즈키의 냉철 3기 12화

1.페르소나 5 12화쓸데없이 좋은 랩 실력...ㅋㅋ검은 가면에 대한 떡밥이 나온 페르소나 5 12화!원래라면 마다라메때 이미 언급이 됬어야하는데 여기서부터 언급이 되는군요뭐 솔직히 짜잘한 내용 패스하고 굵직굵직한 메인스토리 위주다보니어디서부터 언급되도 그렇게까지 큰 상관은 없긴합니다만은왜 굳이? 라는 생각이 드는 변화가 이것말고도 간간히 있단...

페르소나 5,건널목 시간,골든 카무이,식극의 소마 3기 11화

1.페르소나 5 11화게임에서도 참 충격적이였죠세기말 패자 데뷔인 페르소나 5 11화!게임에서도 느낀거지만 타고 댕기는 페르소나라는건 참 신박했네요옷차림도 참 어썸하고말이죠 ㅋㅋㅋ그건 그렇고카네시마의 쉐도우 모습이 원작에 비해 심하게 너프먹은거같은데...3d에서 2d로 교체되서그런가 홀쭉해졌네요2.건널목 시간 11화엄청난 녀석이네요다시한번 사춘...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