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판타지스타온라인2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판타지 스타 온라인2 12화 完

1.판타지 스타 온라인2 12화 完마지막까지 긔여운 회장~뭔가 애매하게 마무리된 판타지 스타 온라인2 12화 完!뭐죠 이 애매한 마무리는...타크펄스를 완전히 물리친것도 아니고리나한테 고백한것도 아니고걍 흐지부지...이런 마무리를 원한게 아닌데...그런 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캐릭터 디자인도 괜찮고 3d도 적절히 사용했고 괜찮았네요스토리 걍 ...

다가시카시,NORN9,판타지 스타 온라인2 11화

1.다가시카시 11화이렇게 입만 보여주는 연출은 누가 생각한건지 참 대단하단말이죠음란마귀가 씌인 다가시카시 11화!매번 생각하지만코코노츠는 음란마귀가 제대로 씌인게아닐까싶단말이죠...물론 나이가 한참 호기심에 불끈불끈할때이긴하지만호타루의 말 한마디 한마디를 다 그쪽으로 연결시키는걸보면...머지않은 미래엔 만화가는 커녕 경찰서에 가는게 아닐지 걱...

다가시카시,판타지 스타 온라인2,아인 10화

1.다가시카시 10화비켜봐 시켜볼게 있...막과자에 완전 미친 다가시카시 10화!거의 이정도면 정신병 수준...이분 일상생활불가능이네요...허허허허뭐 그거랑은 상관없이 긔엽지만요2.판타지 스타 온라인2 10화이쁘네요 ㅎ좀 어처구니가 없는 판타지 스타 온라인2 10화!이젠 회장님도 능력자...뭐 솔직히 어렴풋이 막판 에피소드는누군가 붙잡...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판타지 스타 온라인2 9화

1.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화이것이 바로 신사! ㅋㅋ코노스바가 아닌 에로스바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화!이번화는 완전 에로에로하네요 ㄷㄷ바스트모핑도 장난없고코노스바는 홀수화 짝수화 작감이 다르다고하던데짝수화는 모에 그림체고홀수화는 에로 그림체군요훌륭합니다2.판타지 스타 온라인2 9화회장은 언제나 긔엽죠 ㅎ분량부족이 대놓고 티나는 판타지 스타 온라인...

다가시카시,판타지스타 온라인2 8화,NORN9 9화

1.다가시카시 8화사야긔여워~오늘도 사야가 긔여운 다가시카시 8화!제작진들이 드디어 사야의 매력에 눈을 뜬건지는 몰라도계속 사야가 긔엽게 등장하는군요좋은 현상입니다2.판타지스타 온라인2 8화이런 이쁜 회장님이 부탁하면 거절할 수 없죠!회장님의 질투가 증가하는 판타지스타 온라인2 8화!회장님이 이렇게나 대놓고 질투를 하는데도스즈키의 정체에만 몰두하다니.....

판타지스타 온라인2,아인 7화,은혼 3기 46화

1.판타지스타 온라인2 7화각성?점점 스토리가 무거워지는 판타지스타 온라인2 7화!아니 그 초반의 가볍던 스토리는 어디로가고...갑자기 이렇게 무거워진건지...시리어스 스토리를 파바바박 진행하기위해서분위기가 엄청 무거워지고있는데차라리 이럴거면 몇화전부터 들어갔어야...뭐 그래도 이 속도라면분량부족현상은 안일어날 수 있을거같군요2.아인 7화긔엽긔...

다가시카시,판타지스타 온라인2,아인 6화

1.다가시카시 6화로리 사야 긔여워~~~~~~~~~로리사야가 미친듯이 긔여웠던 다가시카시 6화!크으 사야가 호타루에 비해 등장이 적어서그렇지솔직히 매력도만 보면호타루에게 지지않는 매력을 가지고있죠특히 요번 로리사야는긔여움의 극치!최고였네요 ㅎㅎ2.판타지스타 온라인2회장 긔여워~회장은 언제나 긔여운 판타지스타 온라인2 6화!역시 믿을건 ...

헤비 오브젝트 17화,판타지 스타 온라인2 5화

1.헤비 오브젝트 17화긴장한 플로레이티아 긔엽군요쿠엔서는 계속 새로운 여자가 생기는 헤비 오브젝트 17화!역시 카마치작품의 주인공답게언제 어디서나 여자가 달라붙는군요심지어 아이돌하고의 떡밥까지...무시무시합니다...2.판타지 스타 온라인2 5화파이어시스터즈같은 느낌의 npc네요 성우는 한명이 다르지만요대체 스토리가 어떻게 되려는건지 감이 안잡...

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판타지 스타 온라인2 4화

1.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 4화아이캐치용 그림은 참 좋네요뭔가 진짜 후다닥진행되는 느낌인 소녀들은 황야를 향한다 4화!뭐가 이렇게 급한건지...금방금방 진행이 되네요뭐 빨리 진행되는게 나쁜것만은 아닌데이건 뭐 수박겉할기도아니고...2.판타지 스타 온라인2 4화회장 긔여워~회장이 계속해서 긔여운 판타지 스타 온라인2 4화!솔직히 내용자체...

액티브 레이드,판타지 스타 온라인2,NORN9 3화

1.액티브 레이드 3화달려있다니....최고군요예상치도 못한 오토코노코 어택인 액티브 레이드 3화!너무 예상치도 못한 훅이 들어와서 깜작놀랐네요 ㅋㅋ뭐 그다지 중요캐릭은 아닌거같긴한데아니 중요하지않은 캐릭이 오토코노코라는 엄청난 개성이라니...패닉에 빠지게 만드는군요2.판타지 스타 온라인2 3화회장 긔여워!오그라드는 판타지 스타 온라인2...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