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크로스앙쥬천사와용의윤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5화 完,롤링걸즈 12화 完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5화진짜 찻집을 차릴줄은 ㅋㅋ매우 적당한 마무리였던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5화!동분기의 메카물인 아름다운 추억하고 비교하면 극과 극이죠참으로 괜찮은 마무리네요솔직히 초반부터 병맛열전이라서 마무리가 좀 걱정됬는데마무리가 이렇게나 적절할줄은...개인적으로 크로스앙쥬는 매우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하네요물론 너무 자극...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4화,다이아몬드A 73화,74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4화미친ㅋㅋㅋㅋ변태새끼보솤ㅋㅋㅋㅋ변태들의 위엄을 맛본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4화!개웃겨죽겠네욬ㅋㅋㅋ변태들끼리 아주그냥 가관ㅋㅋㅋㅋㅋㅋ타스크는 이번 섹드립을 봤을때여태 앙쥬와의 불의의 사고는 다 철저한 계산으로 이루워진것임이 틀림없다고 생각하네요 ㅋㅋㅋㅋ그리고천년변태앀ㅋㅋㅋ타스크때문에 개빡쳤는지 앙쥬 몸...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2화,다이아몬드A 72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2화이 부분까지만해도 참 괜찮았는데...여러가지로 뻘짓거리 해주시는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2화!크로스앙쥬가 원래부터 막장드라마급 스토리였지만이건 참....솔직히 타이밍이 좀 그렇네요모모카랑 타스크는 역시 살아있는게 좋은거긴한데이전 화에서 뒤지는듯이 표현하고는 바로 등장하는게...차라리 엠브리오와의 마지...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1화,알드노아 제로 2기 8화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1화얘는 진짜 병신같은 설정이네요...오랜만에 피바람이 불어온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1화!오랜만의 학살이군요....요즘 메인캐릭터들이 죽는 경우가 적어서 잊고있었는데이런 작품이였죠...모모카와 타스크가 죽었는데...다시 살아난다던가 그럴 확률도 어느정도 있지않을까싶군요엠브리오가 시체를 조종한다던가 하는 경우로 ...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로그 호라이즌 2기 20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0화사라코의 오랜만의 등장이군요슬슬 막바지의 냄새가 나는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0화!한명한명 속마음을 내비치기 시작했고슬슬 마무리 각이라는거겠죠그건 그렇고앙쥬는 체력이 참 좋네요...엠브리오에게 그런 고문을 받았으면서 사리아를 제압할 힘도 남아있고...아니 사리아가 너무 약한건가?...그건 그렇고요번화...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9화,건담 G의 레콘기스타 20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9화착실하게 도S로 커가고 있군요엠브리오는 그냥 씹변태였던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9화!무슨 의도로 이런짓을 벌이나했더니그냥 씹변태였군요ㅋㅋㅋㅋ참 할말을 읽는 녀석입니다최종보스라는 녀석이 걍 존나쎈 변태라니...흘러가는 내용을 보아하니엠브리오의 최면을 푸는게 중요한 요소일거같군요2.건담 G의 레콘기스타 ...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로그 호라이즌 2기 18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8화갑자기 악역이 되버렸네요....질이 맛이가버린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원래부터 좋은녀석은 아니였긴한데대체 앙쥬가 없는 사이 어떤 일이 잇었기에 얘가 아주그냥 악역이 되버렸는지...뭐 그래도 요번 일로 어느정도 정신을 차렸을거라 생각은 하는데...문제는 질이 아니라사리아겠죠...이쪽은 진짜 질투심이라던가 여러가지...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로그 호라이즌 2기 17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7화힐다가 왠지 더 이뻐진거같네요뭔가 엄청난 일들이 있었던거같은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7화!앙쥬가 다른지구에 가있는동안뭔가 여러가지일이 있었던건 확실하군요노마쪽은 아마 두파로 분열된게 아닐까싶기도하고말이죠사리아가 엠브리오편에 들어간거보면엠브리오파랑 질파로 나누워진게아닐까싶은데...과연 어떻게 된것일지....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6화,다이아몬드A 66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6화헠헠헠보면 볼수록 c88이 기대되는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6화!사라어쩌구씨가 보면 볼수록 긔엽군요특히 꼬리에 관한건 꽤나 네타가 되겠군요 후후뭐 그건 그렇고엠브리오는 진짜신인가요무슨 시간과 공간을 조종한다니....뭐 그에 못지않게 빌키스도 사기로봇이긴하지만문제는 빌키스는 엠브리오도 갖고있으니...그러고보면 ...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5화,탐정가극 밀키홈즈 TD 3화

1.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5화과연 이걸로 어떠한 벌을 줬을지 ㄷㄷㄷc88이 걱정되는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5화!타스크가 c88에서 어떤 대우를 받을지...매우 걱정이군요...뭐 그건 그렇고꽤나 많은 떡밥이 풀려가는군요특히나 용과 마나에 대한 떡밥은 거의 다 풀렸다고봐도 될정도네요그리고요번화에서 셈셈드립이 나왔다고 또 욕을 먹던...
1 2 3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