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죠죠의기묘한모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우주 패트롤 루루코,죠죠의 기묘한 모험 3기 2화

1.우주 패트롤 루루코 2화저번화에도 나온 우서가 이번화에도 등장하는군요로맨스의 각을 잡는 우주 패트롤 루루코 2화!엔딩만봐도 로맨스가 있다는걸 알 수 있는 부분이죠 ㅎ물론 이 작품이 병맛개그류라서 제대로된 로맨스는 힘들지않을까싶지만요 ㅋ2.죠죠의 기묘한 모험 3기 2화이렇게 색까지 들어가서 보니까 굉장히 징그럽네요...빡친 죠죠는 무시무시한&...

2016년 2분기 신작 애니 죠죠의 기묘한 모험 3기 1화

2016년 2분기 신작 애니 죠죠의 기묘한 모험 3기 1화4분 죠죠 출격!드디어 4부가 시작된 죠죠의 기묘한 모험 3기 1화!드디어 4부가 시작되었네요몇몇분들은 4부에서 바뀐 디자인에 적응을 못하시기도하는데원작도 부마다 꽤 변화가 있는데그 중에서도 4부 변화는 큰편이니까요어째뜬4부 액션 1화는 진짜 맛보기였는데어떤식으로 연출됬을지 기대가 되는군...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8화 完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8화 完3부 끝!드디어 마무리된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8화 完!키야~역시 마지막의 박력 좋군요이게 바로 죠죠가 아니겠습니까!뭐 솔직히 스피드웨건도 없는데 대사가 좀 많아서 중간중간 템포가 느려진게 아쉬웠는데이부분은 다른 등장인물도 없고 둘만 나오는거라...대사들을 적절하게 컷팅했으면 어땠을까도 싶지만 이부분은 대사하나하나...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7화,종말의 세라프 11화

1.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7화최고로 high한 기분이 되셨군요!!진짜 제작진이 진성 죠죠러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7화!이것이 바로 진성 죠죠로가 만드는 죠죠애니...진찌 요번화는 op부터 지렷습니다 헠헠진짜 생각도 못했는데말이죠거기다 다음화는 죠죠 역대 최고의 명장면!요번화 퀄리티가 이랬는데 다음화는 어떨지 ㄷㄷ다음주가 무척이나 기...

암살교실 20화,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6화

1.암살교실 20화이게 정상(?)이죠!역시 나기사는 이래야하는 암살교실 20화!이렇게 나기사는 여장에 눈을 떠서 C.....뭐 그건 그렇고카르마와 암살자의 싸움이이거 카르마가 이기는거 아닌가했는데역시 이렇게 이겨야죠 ㅋㅋ혹시나 제대로 싸워이겼으면 이게 무슨 밸런스...라는 말이 나올뻔했는데작가가 생각이 없지않고서 그럴리가 없죠거기다 카르마는 이런식이 더...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5화,암살교실 19화

1.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5화크으 이 기묘한 자세!드디어 디오가 등장하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5화!키야드디어 디오의 등장!좋네요 등장하자마자 포스가 좔좔나옵니다근데 한가지 아쉬웠던게 폴나레프 설명충모드가 너무 연출이 심심하더군요그리고디오 머리가 ova를 의식한건지 살짝 오버스럽네요너무 초사이언스러운게아닌가싶기도하고...뭐 어째뜬차로...

펀치라인 7화,암살교실 18화,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4화

1.펀치라인 7화이런 비밀이 있었군요...점점 떡밥을 풀어가는 펀치라인 7화!계속해서 떡밥을 풀어가고있는데과연 어떤 마무리를 지을지 걱정반 기대반이군요...그건 그렇고몸뚱이라 서로서로 바뀌었다는건구리코안에는 치요코가 있는거라는의미인데그럼 피네 즉 주인공 원래 몸에 들어간 구리코의 등장이 뭔가 변화를 줄 수 있겠군요그건 그렇고 60억번이나 넘게 ...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3화,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7화

1.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3화폴나레프가 개그가 많지만 멋질땐 멋지죠폴나레프가 간지났던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3화!크으 폴나레프 멋져요상남자입니다문제는 이런 멋진모습도 개그씬이 다 망가트린다는게...2.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7화아사히나긔엽!!아사히나도 긔여운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7화!본편에서는 아사히나가 어른 아사히나라던가여...

암살교실 16화,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2화

1.암살교실 16화여!름!방!학!여름방학이 시작되며 끝난 암살교실 16화!e반이 a반을 3:2로 이겼군요무승부라던가 그런식으로 가는거 아닌가했는데 그냥이겨버리네요뭐 그건 그렇고중2병전개하던 카르마가 살선생한테 놀림당하니까 얼굴빨개지는거 긔엽네요 ㅋㅋㅋㅋㅋ2.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2화yes!yes!yes!yes!yes!yes!yes!생각보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1화,암살교실 15화

1.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1화모자벗은 죠타로는 보기힘들죠 ㅋ드디어 죠타로vs다비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41화!드디어 명대사 명장면까지 1화!과연 연출을 어떻게 했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군요이렇게 기대했는데실망스러운 퀄리티면 어쩌나 싶기도하고...뭐 그래도 여태 잘해왔으니 좋게 연출해주겠죠 ㅎ2.암살교실 15화그 아빠에 그 아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