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은하기공대마제스틱프린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4화 完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4화 完완전체!2기 떡밥돋는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4화 完!느낌보니 2기는 확실하군요문제는 언제나오냐지만그건 그렇고마지막화까지 액션신이 죽여주네요스피드함이 오오미근데 한가지 아쉬운게에필로그가 있었으면 어땠나싶음뭐 에필로그가 없다는건 2기가 나온다는게 거의 확실하다는거지만요그래서 이 애니의 총점을 매기면작화 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3화,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22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3화오 완전각성 간지나네요점점 엄청나지는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3화!이즈루가 출전할때까지 안나올줄알았는데먼저나오네요 ㅋㅋ그건 그렇고테오리오가 나서서 회유를 시도했는데솔직히 저상황에서 회유가 되면 이상한게 아닌가싶음 ㅋㅋ물론 주춤은 하겠지만 말이죠문제는 그 주춤을 아군도 한다는거 ㅋ그리고 왠지 걱정되는게이즈...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2화,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21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2화오늘은 차담당이즈루 없이도 열심히 해내는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2화!이게바로 동료애라는거겠죠그리고아사기도 뭔가 변화가 오는듯공격을 피하고 하는거보니까그건 그렇고이즈루가 출전안하면 이즈루 빠돌이도 출전안하는게 아닐까싶은데아마 이즈루가 먼저 출전하게되겠죠....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21화시스터즈는...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1화,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0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1화울트라맨이라니형형 거리는게 참 재미난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1화!이즈루랑 아스기꽤나 괜찮은 커플인듯 ㅋㅋ뭐 그건 그렇고스타로즈도 출동이라니...하긴 메카물의 정석이긴하죠마지막 싸움에 기지까지 동원하는건뭐 그건 그렇고이눔의 애니는 러브라인을 진행시킬 마음이 없나...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0화페브리 ...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0화,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9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0화타마키랑 케이...둘에게 행복한 날이 올것인가...엄청난 사실이 허무하게 알려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20화!아사기와 이즈루가 형제같은 존재라는게 너무 아무렇지도않게 나왔네요그런게 밝혀지면 헉 하면서 충격먹는게 보통이야기인데뭐 아사기는 충격먹었지만이즈루가......허허뭐 그건 그렇고이즈루가 테오리오와 모...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9화,어떤과학의 초전자포 2기 18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9화싸움과 야동이 같은효과!무시무시한 사망플래그였던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9화!이게 무슨 개그라하기도 뭐하네요...뻔히 보이는 사망플래그를 대놓고 쌓고보통 이렇게 대놓고 사망플래그소리하면 개그로 넘기기 마련인데진짜 사망플래그였습니다....참 기분 묘하군요2.어떤과학의 초전자포 2기 18화로리!역시나 요번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8화,금빛 모자이크 6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8화이건 누구와 누구의 손일까...요번화도 액션이 쩔었던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8화!진짜 이 애니는 액션하나는 좋아요둘이서 칼빵난도질하는게 ㅋㅋㅋ그건 그렇고우르갈얘들이 좀 지구인들을 과대평가하는듯여태싸운것만봐도 앗슈가 몇개없다는걸 알텐데그냥 다들 쳐들어가면 이길텐데말이죠너무 조심스럽게 행동해서 질듯 ㅋ2....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7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7화타마키 긔엽죠 ㅎㅎ적 기체가 너무 사기인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7화!아니 무슨 밸런스는 좀 맞춰야지 ㅋㅋ아무리 적기체 기술을 가져다만든 로봇이라도흠집도안나냐 ㅋㅋ그건 그렇고여캐들이 이렇게 긔여운데러브라인이 너무 더뎌 ㅜㅜ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7화몇안되는 무기노의 부끄러워하는 모습!쉬어가는 차...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6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6화이런거좀 팍팍 해주지...이즈루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6화!이즈루가 원래대로 돌아간게 참 아쉽네요 ㅋㅋ그대로였다면남자든 여자든 남 함락시켜서이즈루 부대의 탄생!뭐 그건 그렇고러브라인의 진전좀 생기나 했는데...역시나...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6화역시 우리의 초전자포! 기대를 져...

은하기공대 마제스틱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5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프린스 15화하루만에 소령에서 대령으로...이즈루가 엄청나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프린스 15화!마성의 남자 이즈루 ㅋㅋ여자든 남자든 모두 함락시킬기세군요 ㅋㅋ이기세로 러브라인이나 팍팍 나갔으면 좋겠네요 ㅋㅋ그건 그렇고하루만에 소령 되자마자 대령으로 승진이라니...진따 얼마나 인재부족인지....2.어떤 과학의 초전자...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