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오늘부터신령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오늘부터 신령님 2기 12화 完,겁쟁이 페달 2기 24화 完

1.오늘부터 신령님 2기 12화 完로리 나나미때문에 심정지하겠네요 헠헠심쿵사돋았던 오늘부터 신령님 2기 12화 完!키야 11,12화에서 이렇게 심쿵사시키다니...ㄷㄷ무시무시합니다 제작진뭐 그건 그렇고매번 참 아쉽게 끝난단말이죠...일단 이 작품은 원작홍보가 기반인지라...퀄리티는 좋은데말이죠...그다지 잘팔리지않는건가?뭐 어째뜬 총점을 매기면작화 훌륭합...

성검사의 금주영창,밤의 얏타맨,오늘부터 신령님 2기 11화

1.성검사의 금주영창 11화최종보스는 에이션트 드래곤~좀 뜸금포 보스인 성검사의 금주영창 11화!갑자기 최종보스의 등장이군요...못해도 2~3화전부터 떡밥을 던져줬으면 좋았을텐데말이죠뭐 그건 그렇고주인공씨의 이야기를 듣자하니전생에서 전부 저 드래곤한테 발린거같은데아마 이번에도 발리다가 동료의 힘같은걸로 이기겠죠2.밤의 얏타맨 11화고로찡...ㅜ...

유리쿠마 아라시,오늘부터 신령님 2기 10화

1.유리쿠마 아라시 10화곰을 죽이는데 이젠 무슨 레이저포를 쏘네요너무 오버하는 유리쿠마 아라시 10화!아니 굳이 레이저포를 쓸 필요가 있었나 싶네요...갑자기 너무 뜬금없는데 말이죠...그리고곰으로 돌아가버린 루루는 이걸로 출연끝?2.오늘부터 신령님 2기 10화레알 선녀입니다 ㅎㅎ나나미가 참 이쁜 오늘부터 신령님 2기 10화!요번 2...

유리쿠마 아라시,오늘부터 신령님 2기 9화

1.유리쿠마 아라시 9화샤바다두~너도 나도 쿠레하 먹방질인 유리쿠마 아라시 9화!쿠레하 인기가 진짜 장난아니네요...이 세계의 곰들은 백합녀를 엄청나게 좋아하나보군요저 학교에 있는 곰들이 전부 쿠레하를 먹고싶어서 안달이니...2.오늘부터 신령님 2기 9화늠름한게 참 좋군요 ㅎㅎ나나미의 매력은 끝도 없는 오늘부터 신령님 2기 9화!크으~...

성검사의 금주영창,밤의 얏타맨,오늘부터 신령님 2기 8화

1.성검사의 금주영창 8화프로포즈 지리네요....아무렇지도 않게 프로포즈하는 성검사의 금주영창 8화!가족이 되주겠다니....저런 엄청난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 사람은 되야 하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걸까요....하지만 그로 인해 입는 피해는...2.밤의 얏타맨 8화긔엽긔엽삼각관계가 되버린 밤의 얏타맨 8화!이 작품을 보다보면감독이 정신분열을 했나 싶...

오늘부터 신령님 2기 7화,유리쿠마 아라시 8화

1.오늘부터 신령님 2기 7화쇼타 쿠라마 긔엽긔!!쇼타쇼타했던 오늘부터 신령님 2기 7화!보탄마루도 그렇고과거회상의 쇼타 쿠라마도 그렇고참으로 긔엽군요 ㅎㅎㅎㅎㅎ텐구 한마리 키우고 싶어질 지경입니다 ㅎㅎ2.유리쿠마 아라시 8화이 사람도 곰이였군요....여기저기 다 곰인 유리쿠마 아라시 8화!벽은 대체 왜 짓는걸까요이미 여기저기 다 곰인...

유리쿠마 아라시 7화,오늘부터 신령님 2기 6화

1.유리쿠마 아라시 7화루루도 긔엽죠긴코랑 루루가 긔여운 유리쿠마 아라시 7화!가장 긔여운건 망상긴코이긴한데현재의 긴코는 긔여울 틈이 없군요 ㅜ뭐 그건 그렇고이 세계에서의 친구란 존재가 대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왕따인증하는것도아니고유일한 친구라는니 뭐니....ㄷㄷ2.오늘부터 신령님 2기 6화기타는 장식이죠 ㅋㅋ오랜만에 쿠라마가 제대로 등장할...

밤의 얏타맨,오늘부터 신령님 2기 5화

1.밤의 얏타맨 5화패기에 눌린건가!?뭔가 로켓단 같은 마무리인 밤의 얏타맨 5화!보면 볼수록 이 작품은 즈베즈다의 길을 걷고있는게 느껴지는군요개그는 뭔가 아저씨개그같은거만 나오질않나...각 에피소드마다의 연결점이 그다지 느껴지지도 않고뭐라고할까각본을 만들었는데 중간이 텅텅비어서 아무거나 막 집어넣었다는 느낌이 든다고할까...억지로 늘릴려고 한거같다고할...

밤의 얏타맨,성검사의 금주영창,오늘부터 신령님 2기 4화

1.밤의 얏타맨 4화얜 누구일까요뭔가 슬픈데 웃기면서 어이없는 밤의 얏타맨 4화!부부가 헤어지는 부분은 무척이나 슬픈데그 상황에 얏타맨댄스?인지 뭔지하고 만세 만세거리는게...무슨 의도인지 무슨 의미인지는 알겠는데뭐라고할까굳이 이렇게할 필요가 있었을까싶네요...뭔가 좀 어거지같은 느낌이 심해서....좀 그렇네요2.성검사의 금주영창 4화이정도면 거의 진히...

전국무쌍,오늘부터 신령님 2기 3화,유리쿠마 아라시 4화

1.전국무쌍 3화왠지 중2병일것만 같은 목소리군요평탄하게 나아가는 전국무쌍 3화!이런 정통파 전국무쌍물의 문제점중 하나가스토리가 거기서 거기라는거죠...그래서 스토리가 아니라 연출같은걸로 승부를 봐야하는데작화도 그다지고...연출도 그렇게 멋지진않고...쩝...2.오늘부터 신령님 2기 3화ㅋㅋㅋㅋㅋ아 진짜 얘네들 너무 긔엽네요 ㅋㅋㅋㅋ나나미가 사...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