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연애연구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연애 연구소 13화 完

연애 연구소 13화 完와우...좋게 끝이난 연애 연구소 13화 完!막판의 시리어스전개를 해결함으로 좋게끝났네요뭐 그건 그렇고참 재미난 애니인데정작 판매량이...ㅠ진짜 아무리 재밌어도 대작급이 아닌이상은 잘팔리질않네요....이렇게 보고있자면 마마마가 그렇게 팔린게 신기할따름뭐 그건 그렇고이 애니의 총점을 매기면작화 훌륭하죠 긔여움이 아주그냥 작렬...

서번트x서비스,연애 연구소,스텔라 여학원 고등과 c3부 12화

1.서번트x서비스 12화루시 참 긔엽죠루시의 긔여움이 장난 아닌 서번트x서비스 12화!요번화는 엄청난게 밝혀졌는데솔직히 너무 예상하기쉬운거라 ㅋㅋ헐 레알!? 이 아니라아 역시? 라는 느낌 ㅋㅋ뭐 그건 그렇고솔직히 하세베와 루시의 사랑(?)에는 그다지 큰 영향을 없을거같은 느낌?2.연애 연구소 12화마키 긔엽죠!마키없이는 안되는 연애 연...

은수저 10화,연애 연구소,타마유라 2기 11화

1.은수저 10화진짜.....헠헠돼지덮밥이 돼지덮밥이 된 은수저 10화!진짜 이번 에피소드가은수저 애니에서 하치만의 가장 큰 고민인 에피소드겠죠이것 덕분에 여러가지로 생각하고했으니말이죠그건 그렇고스카리트리 돼지덮밥....맛있겠네요2.연애 연구소 11화오른쪽 아래의 마키가 긔엽긔!!마키는 오늘도 역시나 긔여웠던 연애 연구소 11화!진짜 마키 연기력도 연기...

연애 연구소,단간론파,전희절창 심포기어 2기 10화

1.연애 연구소 10화스기탘ㅋㅋㅋㅋ단편이였던 연애 연구소 10화!단편으로해서 여러가지나왔는데다들 엄청납니다...에노쪽은 에노가 좀 브라콘이지만에노의 오빠는 니트에 m에 변태에 쓰레기고스즈쪽은오빠와 언니가 있는데 스즈를 엄청나게 좋아하네요...미즈시마의 남친인 류의 이야기도 나왔는데스커트에 얼굴박고는 좋아하게됬다니...2.단간론파 10화?????...

서번트x서비스,연애 연구소,전희절창 심포기어 2기 9화

1.서번트x서비스 9화왠지 저 도서카드 최홍만을 닮은거같기도하고...루시와 하세베가 번갈아가며 캐리하는 서번트x서비스 9화!솔직히 이 애니는하세베와 루시만 나와도 충분하도고 생각될 정도...그만큼 둘의 비중이 엄청크고캐리력이 장난아니죠...워킹때는 그래도 적절한 느낌으로 배분된거같은데말이죠2.연애 연구소 9화로리로리하군요마키오의 존재가 도움이된 연애 연...

연애 연구소,전희절창 심포기어 2기 8화

1.연애 연구소 8화마일드 돋았네요 ㅋㅋ마일드한 키미 통칭 마키가 돋은 연애 연구소 8화!남캐들과의 러브러브한 내용도 좋지만이쪽도 재미긴마찬가지특히 요번화는 역동적인 움직임이 아주그냥ㅋㅋㅋ최고네요 역시올해의 대작다움2.전희절창 심포기어 2기 8화298엔....변신하면 안되지만 매화변신하는 전희절창 심포기어 2기 8화!변신하면 목숨이 위...

서번트x서비스,단간론파,연애 연구소,신 로젠메이드 7화

1.서번트x서비스 7화아무렇지도않게 입다니...사내연애의 힘든을 알 수 있는 서번트x서비스 7화!솔직히 이 녀석들은 너무 힘들게 하는거같지만요 ㅋㅋ그건 그렇고타나카...하세베의 라이벌인가했더니 게이!?역시 세상은 넓습니다....?2.단간론파 7화저 체격으로 봐서는 키리기리나 제노사이더,토가미 정도?역시나 뜸금없는 단간론파 7화!뭐 이전...

은수저 5화,연애 연구소,단간론파,신 로젠메이든 6화

1.은수저 5화뭘 그럴듯하게 서있니 ㅋ스토리가 바뀐 은수저 5화!어째서인지 스토리가 바뀌었네요물론 대대적으로 바뀐게 아니라 몇몇만예를들어 도둑잡는부분원래는 수박도둑에 트럭같은건 없었고타마고도 자기집에 이미 가지고있었기에우리집에 있어라고 말하는데바뀌었죠근데 왜바뀌었는지는 모르겠음바꿀 필요가 과연있는가...오리지널스토리를 위한 떡밥인가 싶기도하고 ...

은수저,타마유라 2기 4화,연애 연구소 5화

1.은수저 4화치즈 늘어나는거보소...역시 전체적으로 다운된 은수저 4화!피자부분이 한 화로 때우려다보니까 좀 생략되고 거기다애니자체가 원작에비해 전체적으로 오버스러움이 떨어져서그런지이부분도 그렇게 좋았다는 느낌은 없네요...은수저의 매력이라면오버스러운 행동과 개그그리고 틈틈히 나오는 먹방인데말이죠제작진이 초점을 잘못잡고있다는 느낌.....뭐 물론 요번...

스텔라 여학원 고등과 C3부,연애 연구소,전희절창 심포기어 2기 4화

1.스텔라 여학원 고등과 C3부 4화뭐니 이거...ㅋㅋ진지함이 장난아닌 스텔라 여학원 고등과 C3부 4화!아니 진짜 왜이렇게 진지한거야 이 애닠ㅋㅋ진짜 이해가 안되네욬ㅋㅋ뭐랄까 공감이 하나도안된다고할까물론 이런 애니에서 공감을 바라는게 말이안되지만고작 서바이벌게임에 왜 저렇게 진지한 루트를 타는건지 이해가안감ㅋㅋ보통 이런류라면 서비스씬 좀 넣으...
1 2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