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에스카와로지의아틀리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2화 完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2화 完결국은 후속작 홍보애니?기승전홍보인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2화 完!뭐 솔직히 뜬금없이 아틀리에시리즈가에스카와 로지부터 시작할때부터 예상했지요...이건 홍보애니겠구나하고뭐 막판의 급전개같은 느낌만 제외하면 그럭저럭 스토리분량도 나쁘진않았으니...뭐 든지 막판의 급전개가 문제죠...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1화,캡틴어스,죠죠의 기묘한 모험 2기 12화

1.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1화동세대였다니...ㄷㄷ드디어 미답유적에간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1화!참으로 오래걸렸네요...이야기의 메인이나 다름없는 미답유적이지만마지막에 와서야 겨우 나오다니...허허마지막은 에스카 폭탄이 빛을 발했으면 좋겠군요 ㅋㅋ2.캡틴어스 12화으아니!!참으로 뜬금없었던 캡틴어스 12화!히나...개뜬금포군요...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주문은 토끼입니까 10화

1.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0화와타시 키니나리마스! 같은 느낌의 제멋대로캐릭....좀 억지가 보이는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10화!뭐 방대한분량의 게임을 1쿨로 압축하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만좀 억지스럽네요...존나 에스카가 떼스면 다 이루워지는 느낌...저번화는 뭐 그렇다쳐도이번화는 진짜 좀 별로 더군요...로지는 아픈 기억이 있어서 다른 방...

관희의 챠이카,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핑퐁 9화

1.관희의 챠이카 9화어렸을때 긔엽네요 ㅎㅎㅎ어렸을때부터 브라콘이 장난아닌 관희의 챠이카 9화!무시무시할 정도의 브라콘!그건 그렇고참 긔엽네요 ㅎㅎ특히 챠이카는 점점 긔여워지는거같은느낌 ㅋ2.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9화갑자기 남자의 대결....뜬금없는 남자들의 싸움인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9화!미답유적을 가기위해남정네들이 땀내나는...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8화

1.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8화샤프트각도!서비스인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8화!이제 슬슬 내용을 진행해야하는게 아닌가싶은데말이죠매번 엔딩에 나오는 캐릭이 무척이나 신경쓰이는데...그건 그렇고요번화에서 로지이야기 떡밥이 나왔는데이거 분량 제대로 조절할 수 있나....?2.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8화로리는 좋죠텐사이쨩의 등장이 거의 없었던 류가죠 나나나...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풍운유신 다이쇼군 7화

1.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7화이런 표정 개인적으로 참 좋아합니다세쌍둥이 돋는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7화!뭐 정확히는 8명이라는데...일단은 3명이군요이것이 바로 1인 3역 ㅎㄷㄷ그럴리는 없겠지만8명 다 등장하면 1인 8역해야하는건가? ㄷㄷ2.풍운유신 다이쇼군 7화로리로리 하군요로리키리코가 강렬한 풍운유신 다이쇼군 7화!후반부에 스사노오가 새로운 ...

주문은 토끼입니까,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핑퐁 6화

1.주문은 토끼입니까 6화트윈테일 ㅋㅋㅋ리제가 역시 매력적인 주문은 토끼입니까 6화!이런 캐릭터는 참 좋단말이죠흔하지만서도그건 그렇고티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후반쯤가면 토끼가된 이유가 나오려나요? ㅋㅋㅋ2.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6화그래서 얘는 언제나오는거임??로지가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닌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6화!많이 먹기...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주문은 토끼입니까 5화

1.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5화호문클로스 긔엽긔!!로리의 등장인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5화!신캐가 등장했는데참으로 긔엽군요 헠헠그러고보면 요번분기는 꽤나 로리가 많은것같은 기분이 들기도하고...아니 요번분기뿐만아니라작년부터인가 뭔가 로리가 급격히 많아진거같더군요...흠뭐 기분탓이겠죠2.주문은 토끼입니까 5화오오 무척이나 어울리네요골라먹...아니 입...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주문은 토끼입니까 4화

1.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4화냥냥!꼬리때문에 난리났던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4화!결국 에스카의 꼬리는 어떻게 만든건지 모르지만에스카가 만든 꼬리도 뭐...뭐 소동의 원인은 마법이였지만요 ㅋ그건 그렇고진짜 에스카의 꼬리가 만들어진다면 엄청날것같네요2.주문은 토끼입니까 4화거의 절반이상 뭉게졌는데말이죠 ㅋㅋㅋ요번에도 매우 매우 긔여운 주문은 토끼입니...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3화

1.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3화대체 이 꼬리의 정체는 뭘까요? ㄷ로지가 좀 쓸모없는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3화!로지는 딱히 연금술하는것도 안나오고말이죠싸움도 보통수준이고...에스카의 핵폭탄만 있으면 다 해결될테고 ㅋㅋ뭐 로지가 강해지는 내용이 빨리 나와야겠네요 ㅋ2.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3화텐사이 긔엽네요 ㅎㅎ역시 텐사이가 히로인인듯한 류가죠 나...
1 2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