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어새신즈프라이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어새신즈 프라이드 12화 完

어새신즈 프라이드 12화 完아니 리타를 위해서 리타를 끌어내린다는 말이 어딨습니까...할말은 많지만 적당히 하는게 좋을거같은 어새신즈 프라이드 12화 完!초반부터 보여준 슈퍼 중2력에 역으로 호기심이 가서 마지막화까지 지켜본 작품인데...역시...안보는게 좋았다!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끔찍합니다 심각한 작붕이랄거까진없었지만 작화가 계속 불...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어새신즈 프라이드 11화

1.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11화정작 가장 중요한 팬지의 마음은 무시하는군요...알록달록했던 조연들의 재등장인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11화!역시나 엑스트라로 끝나는 캐릭터는 아니였군요이번화에서 보여준 모습은 확실히 죠로네랑은 완전히 정반대의 녀석들이네요다크 나이트(?)로써의 죠로랑은 정반대인 정의의 사자 호스매번 정치질로 사랑을 쟁취하...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어새신즈 프라이드 10화

1.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10화뜬금없지만 웃겼네요 ㅋㅋ 근데 뭔가의 패러디인거같은데 잘 모르겠군요야구시합의 저주는 계속되는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10화!대체 그 야구시합은 어떠한 저주가 걸려있는것인지죄다 그 야구시합이 사건의 발생이네요 ㅋㅋㅋㅋ뭐 그건 그렇고이번사건은 좀 시리어스해질거같은 다음 에피소드를 위한 쉬어가기 에피소...

신중용사,어새신즈 프라이드,노 건즈 라이프 9화

1.신중용사 9화결국에 미쳐버린...세이야도 버거워하는 적의 등장인 신중용사 9화!그렇게나 완벽해보이던 세이야에게도 힘든적은 존재하는군요뭐 그걸 대비한 작전도 전부 짜놓았다는게 세이야답지만요그건 그렇고우리의 여신짱은 가면 갈수록 맛탱이가 가고있는데...이젠 그 정도가 좀 많이 심해진거같군요...완결쯤에는 얀데레 여신이나 싸이코 여신이 되어있는게 아닐지 ...

신중용사,노 건즈 라이프,어새신즈 프라이드 8화

1.신중용사 8화윽... 이게 여신?강한 신은 다 이상한게 아닐까싶은 신중용사 8화!신들 특히 여신들이 왜 이렇게 맛탱이가 가있는건지 ㅋㅋㅋ리스타르테도 그렇고 다들 남자를 엄청 밝히네요 ㅋㅋ신들은 성욕해소를 못해서 엄청 쌓여있는것인가?뭐 그건 그렇고존나게 신중한 용사에게 어울리는 존나게 신중한 마왕군입니다 ㅋㅋㅋ끼리끼리 논다는게 바로 이런것일까...

벽람항로,어새신즈 프라이드,노 건즈 라이프 7화

1.벽람항로 7화잘한다 엔터프라이즈! 일본배를 모두 침몰시켜버리렴!새로운 전개를 보여주는 벽람항로 7화!아주르 레인과 레드 엑시즈의 싸움이라는 전개에서 뭔가 특이한 전개가 되었네요엔터프라이즈에게 뭔가 특별한 힘이 있는듯한데이게 어떤식으로 전개 되려는지는 전혀모르겠군요능력이 폭주인건지 뭔지도 모르겠고말이죠2.어새신즈 프라이드 7화인기 좋네요 근데 슬슬 새...

어새신즈 프라이드,신 중화일미,식극의 소마 4기 6화

1.어새신즈 프라이드 6화귀여운 동물잠옷이군요잠시 쉬어가는 어새신즈 프라이드 6화!이번 에피소드로 메리와 엘리의 사이도 이전보다 더욱 좋아지며 마무리가졌으니한번 쉬어가는 에피소드군요근데 중간까지만해도 이게 쉬어가는 에피소드인지는 몰랐습니다 ㅋㅋㅋ그냥 a파트만 잠시 쉬어가며 떡밥뿌리는 에피소드인줄알았는데말이죠근데 떡밥조차없는 완전 쉬어가는 에피소...

어새신즈 프라이드 5화,사이코패스 3기 3화

1.어새신즈 프라이드 5화에반데새로운 히로인의 합류인 어새신즈 프라이드 5화!상상도 못한 히로인의 등장이네요...뭐 어처피 진히로인은 정해져있는 작품이라 누가 추가되는 큰 상관은없지만 좀 많이 뜬금없네요뭐 그건 그렇고그렇게나 약하던 메리다 엔젤이 어느세 이렇게 강해졌군요근데 궁금한건 마나를 보고 팔라딘인지 아닌지 아는 녀석이 있던데 그럼 결국엔...

신중용사,노 건즈 라이프,어새신즈 프라이드 4화

1.신중용사 4화참된 얼빠의 모습입니다 ㅋㅋ서로 서로 신중한 신중용사 4화!이 작품의 특이한점이 아주 병적으로 신중한 용사인데마왕쪽도 그에 못지않은 신중함을 보여주네요 ㅋㅋ하지만 용사는 그보다 더 신중하기때문에 ㅋㅋㅋ뭐 그건 그렇고여신씨는 아주 캐릭터 오지게 망가져가네요 ㅋㅋㅋㅋ 대체 어디까지 망가지려는가!2.노 건즈 라이프 4화첫 발사!역시 ...

신중용사,노 건즈 라이프,어새신즈 프라이드 3화

1.신중용사 3화읔 이게 용사?신도 패버리는 신중용사 3화!이젠 근육 트레이닝으로 레벨업이 안되니 신과 검술연습!하지만 그 신조차 노이로제걸리게 만들만큼의 병적인 신중함...뭐 어째뜬이제부터는 모험 안하고 트레이닝한다고 신계에 처박혀있는 일은 적을것같네요...그래서 새로운 동료를 얻으로 갔는데뭐...급이 많이 구리네요주인공이 너무 쎈것도 있지만...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