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어떤과학의초전자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9화,어떤과학의 초전자포 2기 18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9화싸움과 야동이 같은효과!무시무시한 사망플래그였던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9화!이게 무슨 개그라하기도 뭐하네요...뻔히 보이는 사망플래그를 대놓고 쌓고보통 이렇게 대놓고 사망플래그소리하면 개그로 넘기기 마련인데진짜 사망플래그였습니다....참 기분 묘하군요2.어떤과학의 초전자포 2기 18화로리!역시나 요번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7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7화타마키 긔엽죠 ㅎㅎ적 기체가 너무 사기인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7화!아니 무슨 밸런스는 좀 맞춰야지 ㅋㅋ아무리 적기체 기술을 가져다만든 로봇이라도흠집도안나냐 ㅋㅋ그건 그렇고여캐들이 이렇게 긔여운데러브라인이 너무 더뎌 ㅜㅜ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7화몇안되는 무기노의 부끄러워하는 모습!쉬어가는 차...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6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6화이런거좀 팍팍 해주지...이즈루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6화!이즈루가 원래대로 돌아간게 참 아쉽네요 ㅋㅋ그대로였다면남자든 여자든 남 함락시켜서이즈루 부대의 탄생!뭐 그건 그렇고러브라인의 진전좀 생기나 했는데...역시나...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6화역시 우리의 초전자포! 기대를 져...

은하기공대 마제스틱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5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프린스 15화하루만에 소령에서 대령으로...이즈루가 엄청나진 은하기공대 마제스틱프린스 15화!마성의 남자 이즈루 ㅋㅋ여자든 남자든 모두 함락시킬기세군요 ㅋㅋ이기세로 러브라인이나 팍팍 나갔으면 좋겠네요 ㅋㅋ그건 그렇고하루만에 소령 되자마자 대령으로 승진이라니...진따 얼마나 인재부족인지....2.어떤 과학의 초전자...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4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4화눈 4개는 좀 징그럽다 ㅋㅋ각성돋는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4화!오오 각성이라니엄청나군요문제는 적도 각성한다는거지만 ㅋㅋ그건 그렇고이즈루만 이런거보면 역시 이즈루의 출생이 뭔가 비밀이 있는듯?이즈루는 인간이 아니라던가?그리고요번화 액션씬 지리네요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4화우는 미카사 짱짱 긔엽긔...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3화

1.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3화짱짱긔엽네요엄청난 신캐의 등장인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13화!2쿨이 되자마자 신캐가 등장해줬는데성격이....이중인격이라니 이무슨좋지않은 캐릭터성이란 말인가...남캐에다가 긔여움이 있는것도 아니면서 이중인격!?이래선 갭모에도 없죠뭐 어처피 이 애니는 누님들 보려고 있는거니까요 뭐...2.어떤 과학의 초전자...

혁명기 발브레이브,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2화

1.혁명기 발브레이브 12화으아니!역시나 마지막이 충격적인 혁명기 발브레이브 12화!물론 다른때랑은 다른 충격이긴하지만요 ㅋㅋ진짜 매화 마다 막판에 큰 떡밥과 충격을 선사해주는게 참 맘에듬아 물론 맘에드는건 그것뿐 ㅋㅋㅋ제발 개연성좀 지켜줘요 ㅋㅋ뭐 2쿨 들어가면 좀 봐뀌겠죠2.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2화존나 긔엽넹역시 시스터즈의 긔여움이...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변태왕자와 웃지않는 고양이 11화

1.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1화토우마는 뒷태가 간지인듯? 물론 등짝형님만 못하지만다시 시작된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1화!뭐가 다시 시작이냐고요?미코토 괴롭히기죠!학원도시는 실험관계소를 늘렸다효과는 굉장했다미코토는 멘탈이 붕괴되었다으헝헝뭐 요번화에서 걸진건 역시 쿠로코!역시 사토미씨!2.변태왕자와 웃지않는 고양이 11화헠헠참 위험한 에피소드인...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0화,백화요란 사무라이 2기 11화

1.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0화드디어 등장!희망고문 개쩌는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10화!진짜 희망고문 엄청납니다...이런걸 보고 희망고문이라하는거죠....ㄷㄷㄷ뭐 그건 그렇고이제 진짜로 본격적으로 스토리돌입인데다른 얘들은 과연 쩌리화가 안되고 버텨낼수있을것인가!쩌리화는 될수밖에 없지만만약 안된다면 그건 진짜 감독이 대단한거겠죠물론 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9화,백화요란 사무라이 2기 10화

1.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9화프렌다는 긔엽죠프렌다 배려돋는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9화!프렌다 제외 나머지는 계속 나오니...프렌다는 이때라도 인기를 끌어놔야죠....뭐 물론다른 녀석들이이상하게 나온건 아님니다만은ㅋ그건 그렇고 체정 사용 연출 장난아니더만요....그런거 되면서 시스터즈 눈에 생기를 준건 어째서냐 ㅋ그리고깨알같은 1909...
1 2 3 4 5 6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