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암살교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갑철성의 카바네리 12화 完,암살교실 2기 25화

1.갑철성의 카바네리 12화 完뭐 무메이가 긔여웠다는걸로...참 뭐라 할말이 없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12화 完!이번화를 보고 생각이 든건데과연 이 작품이 2쿨이였다 하더라도 이런 결과가 안됬을까하는 의구심이 들더군요...비바에 대해서는 뒤질때까지 의구심만 남게 만들었으니말이죠....쇼군을 죽이고 난 후의 계획이라던가 다 죽어가는 이코마에게 집찹...

암살교실 2기 24화,사카모토입니다만 11화

1.암살교실 2기 24화드디어 졸업!왠일인지 완결이 아니였던 암살교실 2기 24화!이번화로 끝일줄알았는데다음화로 에필로그가 남았군요a파트로 마무리하고 b파트로 에필로그일려나했는데말이죠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감정이입이 잘안되더군요2.사카모토입니다만 11화이건 사실 사카모토가 신적인 존재라는 비유일지도? ㅋㅋ추억되집기와 슬슬 마무리각을 잡는 사카모토입니다...

암살교실 2기 23화,마기 신드바드의 모험 10화

1.암살교실 2기 23화왠 에네르기파를...좀 뜬금없던 암살교실 2기 23화!계속 수세에 밀리다가 조금씩 반격을 하더니 마무리는 에네르기파...이게 무슨...카야노를 그 상황에서 살린것도 웃기지만아무리봐도 가슴 꿰뚫리고 5~10분정도 죽어있었던거같은데그쯤되면 뇌세포 손상으로 살아나도 장애가 있을터인데...허허허역시 만화는 만화죠!2.마기 신드바...

쿠로무쿠로,귀참 10화,암살교실 2기 22화

1.쿠로무쿠로 10화따봉충과 왕자병과 같이 솔직히 왜 나오는지 모르겠는 캐릭터...좋은 몸매를 가지고는 있지만요좀 쓸데없는 캐릭터가 많은게 아닌가싶은 쿠로무쿠로 10화!물론 제작진 나름에는 내용에 강약을 주기위해 이런 조연들을 넣은거겠지만솔직히 등장할때마다 재미난것도 아니고 이해도 안되고걍 주연캐릭터들 심리표현같은거에나 신경쓰는게 좋았을거같은데...

사카모토입니다만,빅 오더 8화,암살교실 2기 21화

1.사카모토입니다만 8화악역느낌 물씬이군요드디어 사카모토의 라이벌스러운 캐릭터의 등장인 사카모토입니다만 8화!미스테리한 캐릭터의 라이벌은 마찬가지로 미스테리한 캐릭터죠뭐 후카세는 사카모토보단 미스테리함이 훨씬 부족하지만요...뭐 그래도 일단은 최종보스급 캐릭터고그 전초전으로써 나쁘지않았죠 ㅎ2.빅 오더 8화먹방만화?뜬금없이 먹방만화가 ...

빅 오더,마기 신드바드의 모험 7화,암살교실 2기 20화

1.빅 오더 7화웃는얼굴로 엄청난 소리를 하는군요....여동생도 만만치 않았던 빅 오더 7화!솔직히 이번화 임팩트만으로도 여동생쪽이 주인공인게 더 재밌지않을까하는 생각이...뭐 그건 그렇고두뇌싸움같으면서도 두뇌싸움이 아닌듯한 이 병신같은 두뇌싸움은 대체...뭐 어째뜬아마 앞으로의 싸움은 가족싸움이 될거같은데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네요...2.마...

쿠로무쿠로 7화,암살교실 2기 19화

1.쿠로무쿠로 7화훌륭하군요PA다운 갈등을 보여주는 쿠로무쿠로 7화!역시 PA하면 청소년들의 갈등이야기를 빼먹을 수가 없죠이 작품도 일단은 메카물이지만주인공이 청소년이니고말이죠켄도 청소년이라는게 참 놀랍지만요....하지만 단점이라면 액션이 부족한거겠죠...격주 액션은 메카물로써 좀 아쉽네요이 작품이 메카액션이 구린것도 아니고말이죠물론 ...

사카모토입니다만,소년메이드 5화,암살교실 2기 18화

1.사카모토입니다만 5화간지 사카모토!엄청난 연출인 사카모토입니다만 5화!손바닥 씨름을 이정도까지 연출하다니...ㄷㄷ엄청나네요...ㄷㄷ진짜 감독이 병신같지만 멋있다라는걸 제대로 표현해주네요2.소년메이드 5화긔엽긔!무서워하는 치히로가 긔여운 소년메이드 5화!흠흠 역시 쇼타는 보호해주는맛이 있어야죠 ㅋ요리도 청소도 완벽하지만 역시 애는 애!긔엽네요 ㅎㅎ뭐 ...

암살교실 2기 17화,소년 메이드,사카모토입니다만 4화

1.암살교실 2기 17화결국은 카르마vs나기사군요일이 커진 암살교실 2기 17화!당연히 나기사 이야기에 편승해서 살리자!가 될 줄알았는데팀대결까지 가버렸네요뭐 나기사가 이기겠지만...아무리 카르마가 강해도 진심나기사는 사기캐이기때문에...개인적으로는 살선생을 죽이는 쪽이 깔끔하고 좋다고 보는데말이죠...2.소년 메이드 4화이렇게 이쁜 사람이 여...

슈퍼 러버즈 4화,암살교실 2기 16화

1.슈퍼 러버즈 4화렌의 반친구 여자인거같은데...이걸로 등장은 끝?진짜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가는 슈퍼 러버즈 4화!아니 벌써 중학교 졸업이라고!?진짜 빨라도 너무 빠르네요...흘러가는걸 보면 bl쪽은 아니고 가족애쪽에 가까운데가족애를 할거면 좀 더 시간을 들여야하지않나싶은데...이건 뭐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버리니...2.암살교실 2기 16화...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