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소울버스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월요일의 타와와 10화,소울 버스터 11화,12화 完

1.월요일의 타와와 10화훌륭하군요거유와 달리기는 뗄래야 뗄수없는 월요일의 타와와 10화!아무래도 모핑때문에라도 달리기 에피소드는 뺄수가없죠뭐 그건 그렇고저 학교는 엑스트라 조연들마져 가슴이...크흠...거유만이 존재하는 세계인걸까요?2.소울 버스터 11화,12화 完아니 쇼타가 됬는데 왜 수염이 남아있냐고...우리들의 싸움은 지금부터인 ...

장신소녀 마토이,소울버스터,나조토키네 10화

1.장신소녀 마토이 10화이것이 완전체!...는 아니고 여기에 등의 날개?까지 생기면 그게 완전체겠죠마음을 다짐한 장신소녀 마토이 10화!드디어 엄마의 진실을 알았군요예상대로 엄마도 퇴마소녀였고10년전 신차원의 문이 열리는걸 막기위해 신차원으로 간뒤 돌아오지않았다고하는데막판에 마토이도 신차원으로 갈게분명하기때문에아마 거기서 재회를하던가 재회비스무리한걸하...

소울버스터,유리 온 아이스,울려라 유포니엄 2기 9화

1.소울버스터 9화누가 악당인건지...크흠관우의 등장인 소울버스터 9화!삼국지의 주요 장군들은 언제 등장하나했는데그중 하나인 관우가 드디어 등장했군요극중 설명으로는 관우같은 네임드 장군들 9명이 있고그 9명이 따로 보관되있으면 그 9명을 모은자가 짱짱맨이 된다!라는 이야기라더군요보통 이런 사기캐는 주인공이 가지고 시작하기마련인데과연 어떻게 이야...

작열의 탁구소녀,노부나가의 시노비,소울버스터 8화

1.작열의 탁구소녀 8화움직임이 되게 깔끔하던데 아마 실제 탁구경기를 트레이싱한게 아닐까싶네요패패승승까지는 갈듯한 작열의 탁구소녀 8화!중요한건 마지막이겠죠아마 초반부고 패패승승패정도로 마무리되지않을까싶은데...뭐 그건 그렇고복식 풀샷 움직임이 굉장히 좋더군요실제경기 트레이싱일꺼라 예상되는데 트레이싱이라하더라도 동화력이 꽤나 소비될을듯한 퀄리티!솔직히 ...

스텔라의 마법,노부나가의 시노비,소울 버스터 7화

1.스텔라의 마법 7화어렸을때부터 이미...대체 언제부터 아저씨모에가 된건지 궁금한 스텔라의 마법 7화!초등학생때도 아저씨모에였으니...아마 유치원때부터라고봐도...원인은 아빠일까요?뭐 그건 그렇고착각속에서 당황해하는게 참 긔엽네요 ㅎㅎ2.노부나가의 시노비 7화그림체는 아동용이지만 속은 그렇지않다!강력한 모습을 보여준 노부나가의 시노비 7화!오프닝에서 ...

쌍성의 음양사 31화,소울버스터,울려라 유포니엄 2기 6화

1.쌍성의 음양사 31화이런 표정도 할줄알았군요키나코와 베니오의 과거이야기인 쌍성의 음양사 31화!키나코는 애니 오리지널 캐릭터라고 들었는데이렇게 과거 이야기까지 넣어주는군요마스코트캐릭터로써 제대로 밀고있는걸까요뭐 근데 솔직히 말이 과거이야기지 어떻게보면 쉬어가는화...2.소울버스터 6화땅속성 주인은 직접 싸운다는군요...주인도 속성이 있는&n...

장신소녀 마토이,난바카,소울버스터,노부나가의 시노비 5화

1.장신소녀 마토이 5화긔여워~유마찡도 신이 깃든 장신소녀 마토이 5화!아니 정확히 이야기하면 이미 깃들어있었던거지만요이번화의 유마의 과거이야기를 보면꽤나 대단한 역활을 해주지않을가싶을정도의 잠재력이아닐지...뭐 어째뜬 유마찡의 변신모습도 좀 궁금해지는군요2.난바카 5화폭렬 갓핑거!역시 개그애니는 패러디가 제맛인 난바카 5화!역시 개그...

작열의 탁구소녀,노부나가의 시노비,난바카,소울버스터 4화

1.작열의 탁구소녀 4화부장도 긔엽네요 ㅎ네코미미 천지였던 작열의 탁구소녀 4화!네코미미달았던 부원들도 긔여웠지만그걸보고 긔여워하는 부장도 긔여웠네요 ㅎ뭐 그건 그렇고아직 4화밖에 안됬는데 밸런스가 좀 이상한거같은 기분이드네요...괜찮으련지....2.노부나가의 시노비 4화네네.ver쿠기밍!히데요시가 부러운 노부나가의 시노비 4화!이런저...

노부나가의 시노비,장신소녀 마토이,소울버스터 2화,3화

1.노부나가의 시노비 2화,3화긔엽네요 ㅎㅎ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는 노부나가의 시노비 2화,3화!시노비로써의 실력이 진짜 말도안되는군요 ㅋㅋ단점은 멍청하다는거...뭐 이런 단점이라도 있어야 매력이 생기는거죠 ㅎㅎㅎ2.장신소녀 마토이 2화,3화보고있으면 좀 생각없어 보이는 느낌이...아직까지 간만 보고있는 장신소녀 마토이 2화,3화!생각보...

2016년 4분기 신작 애니 소울 버스터 1화

2016년 4분기 신작 애니 소울 버스터 1화어째선지 백발에 적안에 여자가 된 주유삼국지 페이트같은 느낌의 소울 버스터 1화!내용은 꿈에서 카드를 얻게된 주인공이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인데위에서 말했듯이 삼국지가 메인이네요자세한 설정은 다음화는 되야 밝혀지겠지만카드에서 삼국지의 영웅이 튀어나와서 서로 싸우는 그런류인가봅니다프롤로그로 역사를 바꾸는 주술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