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소드아트온라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SSSS 그리드맨,소드 아트 온라인 3기 11화

1.SSSS 그리드맨 11화히토미에 오염되서 그런쪽으로밖에 생각이 안드는데...기억을 되찾은(?) SSSS 그리드맨 11화!막바지 전개가 엄청나지는군요유타는 기억을 찾았는데 사실 유타는 그리드맨 그 자체였던거시다!근데 신세기녀석들은 알고있던듯...아니 왜 숨긴거죠뭐 그건 그렇고알렉시스도 슬슬 귀찮아졌는지 그냥 아카네를 괴수로?과연 아카네는 어떤 모습이 ...

고블린 슬레이어,소드 아트 온라인 3기 10화

1.고블린 슬레이어 10화이 자리에 있는 여자가 모두...마지막전의 즐기는 에피소드인 고블린 슬레이어 10화!말그대로 폭풍전야의 에피소드군요작중에서는 마신왕도 물리치고 모두가 해피한 분위기지만마신왕이 뒤지든말든 고블린들은 쉬지않죠고블린이 쉬지않는다는건 고블린 슬레이어도 쉬지않는다는것이죠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10화이번 3기의 강간피해자......

고블린 슬레이어,소드 아트 온라인 3기 9화

1.고블린 슬레이어 9화고블린 좀 잡아줬다고 사랑...이해되면서도 이해하기힘든 고블린 슬레이어 9화!뭐 용사 파티의 일원인 검의 처녀가 고작 고블린을 무서워한다는걸 누가 믿어주고 이해해주겠냐하며그걸 고블린 슬레이어는 이해해주었고 자신을 고블린들로부터 구해주었기에뭐 고블린 슬레이어에게 사랑을 느낄 수 있긴하겠는데...솔직히 고작 이런걸로?라는 생각밖에안드...

바나나 피쉬 20화,소드 아트 온라인 3기 8화

1.바나나 피쉬 20화유에룬은 생각외로 허당이란말이죠...이젠 바나나피쉬따위는 상관없는 바나나 피쉬 20화!어느세 바나나피쉬가 맥거핀이 되버린 느낌이네요 ㅋㅋㅋ뭐 그건 그렇고진짜 애쉬는 이 일이 끝나면 병으로 뒤지는게 아닐까싶을정도로 몸을 혹사시키네요...링거랑 물로만 한달가까이 연명하고선 이런 싸움까지...ㄷㄷ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8화이렇게 또 ...

바나나 피쉬 19화,소드 아트 온라인 3기 7화

1.바나나 피쉬 19화ㅋㅋㅋㅋㅋㅋㅋ이젠 애쉬를 위해서 에이지가 힘쓰는 바나나 피쉬 19화!여태까지 에이지를 구하기위해 애쉬가 힘을썼다면마지막은 반대군요!근데 쌈도 못하고 총도 못쏘는 에이지가 과연 어떻게 애쉬를 구해낼지...?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7화또 이런색의 검인가...다시 키리토의 턴인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7화!키리토쪽은...

바나나 피쉬 18화,소드아트 온라인 3기 6화

1.바나나 피쉬 18화커플력 뿜뿜이네요두 남자의 커플력을 뽐낼 수록 상황은 나빠지는듯한 바나나 피쉬 18화!진작에 에이지를 일본으로 돌려보냈다면일이 이렇게까지는 안왔을텐데말이죠...뭐 보냈으면 아예 이 작품이 성사가 안되니 ㅋㅋ뭐 그건 그렇고애쉬에게 에이지는 자신을 유일하게 받아주는 사람으로 되있군요2.소드아트 온라인 3기 6화쌍으로 엠병하네....

반역성 밀리언아서 2화,소드 아트 온라인 3기 5화

1.반역성 밀리언아서 2화이 안경...가지고 싶다무난하게 진행되는 반역성 밀리언아서 2화!캐릭터 소개는 1화때 완료했으니캐릭터 하나하나 에피소드를 주는군요이번 에피소드는 연금짱! 로리를 담당하는 연금짱이 메인인 에피소드였는데이 작품 서비스가 많은 작품이군요뭐 스토리보단 서비스로 원작 홍보하는 작품인거죠 뭐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5화스케일이...스케일...

SSSS 그리드맨,라디앙,소드 아트 온라인 3기 4화

1.SSSS 그리드맨 4화팔을 합체해서 킥을 날린다니...오늘도 엄청난 싸이코력을 보여준 SSSS 그리드맨 4화!자신의 대화를 방해했다고 죽인다니...허허허허근데 릿카의 이야기를 들어봤을때 예전에는 릿카가 아카네와 대화도 잘하고 친했다는 듯한 이야기를 하는걸 보면아카네가 과거에 뭔가 있었나보군요아마 이렇게 맛탱이가 가버리게된 원인이 있지않을까싶...

릴리즈 더 스파이스,소드 아트 온라인 3기 3화

1.릴리즈 더 스파이스 3화이쯤되면 스토커인데요...스승이 얀데레가 되는게 아닌가싶은 릴리즈 더 스파이스 3화!분명 처음에는 주인공인 모모가 한조를 좋아하는거였는데어느세인가 한조가 모모를 스토킹하는군요 ㅋㅋㅋㅋ물론 어느정도 스승으로써 제자의 성장을 지켜보는거긴한데 이러다 얀데레로 진화해도 이상하지않겠어요 ㅋㅋㅋ뭐 그건 그렇고이번화에 본격적으로 액션씬이 ...

릴리즈 더 스파이스,소드 아트 온라인 3기 2화

1.릴리즈 더 스파이스 2화갭 모에!!혹독한 스파이 훈련을 하는 릴리즈 더 스파이스 2화!훈련 수준이 엄청나네요...원래부터가 탈인간의 주인공이였는데훈련을 거듭한 주인공은 뭐가 되는것이죠?뭐 그건 그렇고벌써부터 배신자각까지 보여주는걸 보면 꽤나 시리어스한 전개가 되려나요?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2화얘 정신병 맞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 뭔...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