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무시부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무시부교 26화 完

무시부교 26화 完무시부교는 마지막까지 긔여웠다!!오리지널파워인 무시부교 26화 完!원작은 안봤지만이것만 봐도 엄청난 오리지널이란걸 알 수 있네요뭐 그건 그렇고2쿨로 그냥 내용을 끝내버린게 참 아쉬운듯차라리 원작루트로가서 꾸준히 방영해줬으면 했는데...오랜만의 열혈주인공에무시부교도 긔엽긔였는데....그런데아무래도 오리지널이다보니후반에가서 완전 ...

무시부교 25화,진격의 거인 24화,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2기 23화

1.무시부교 25화코토리 엄청쎄군요....파워 인플레돋는 무시부교 25화!대략 느낌이사나다유키무라>>>>무가이>>>>>>>>오오오카,코토리>>>>>>그외>>>진베이런 느낌뭐 그건 그렇고무시부교 하얀나비버전이 나왔는데나쁘진않네요하지만 ...

진격의 거인 23화,무시부교 24화

1.진격의 거인 23화표정이 지리네요애니의 인기가 급상승하는 진격의 거인 23화!진짜 표정하나로 인기가 급상승ㅋㅋㅋ여러가지로 대박이네요원작에서 애니는 별로였는데...아니 원작에서 여캐는 거의다 별로였죠....남캐들도...뭐 그건 그렇고c85가 참 기대되네요 ㅎㅎ2.무시부교 24화무시부교 옛날모습도 긔엽긔무시부교의 과거가 나온 무시부교 ...

진격의 거인 22화,무시부교 23화

1.진격의 거인 22화진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겠죠...ㅠ참으로 엄청난 진격의 거인 22화!진짜 이런 표현이 진격거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듬앨렌이 어렸을때 존경하던 조사병단이이런식이였다는걸 알았을텐데...눈물이 안나오고는....거기다 아직 죽인지도 모르는 가족들이라던가...참...2.무시부교 23화오오카 ㅜㅜㅜㅜ진짜 눈물이 앞을가린 무시...

무시부교 22화,타마유라 2기 10화,Free 9화

1.무시부교 22화대기권돌파!!!좀 병맛돋은 무시부교 22화!텐마는 너무 병맛돋게 만든듯하긴 설정부터가다른 얘들은 존나 닌자라던가 살인귀해서기술도 개쩌는데텐마는 종이인형 거대화시키는게 다니까다른얘들에 비해 임팩트도 떨어지고어쩔수없는듯아예 기술자체를 좀 여러가지만들고했으면 이렇게 되진않았을거같기도한데어린애캐릭터니까요2.타마유라 2기 10화이 애니...

무시부교 21화,블러드 래드,신만이 아는 세계 3기 8화

1.무시부교 21화아....진베가 순진돋는 무시부교 21화!진짜 좋게말하면 순진인데나쁘게말하면 멍청이죠....ㅠㅠ이런 츠키시마지만히비키하고도 열심히 플래그를 쌓아가죠 ㅋㅋ뭐 진히로인은 무시부교지만요2.블러드 래드 8화벨 지젼 긔요미벨이 지젼 긔여운 블러드 래드 8화!이젠 후유미따위 어찌되든 상관없는 기분이드네요벨이 너무긔엽네요 헠헠뭐 ...

무시부교 20화,내가 인기 없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 7화

1.무시부교 20화히바키도 긔엽긴하죠벌써부터 위기인듯한 무시부교 20화!무시부교쪽은 괜찮나했더니사이조의 본체가 이미 거기있었다니...무가이가 있어서 괜찮을거같기도한데...그건 그렇고진베 굴리는거 보면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기도함 ㅋㅋ2.내가 인기 없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 7화어렸을때는 이랬는데....과거와 미래는 너무나도 다른&...

무시부교 19화,개와 가위는 쓰기나름 7화

1.무시부교 19화한번 보고 듣기만 해서 사용하는 필살기....츠키시마는 역시 천재인 무시부교 19화!여태 보면 천재라기보다는 순수함과 끈기와 강인함밖에 없어보이지만아버지한테 스킬배우는 습득속도만 봐도...역시 부모가 엄청나니까 자식도 엄청난듯그건 그렇고요즘 얘들이 너무 쎄져서 눈치를 못챘는데파원인플레쩌는듯싶네요아무래도 내용진행을 빨리빨리 하다...

귀가부 활동기록 4화,무시부교 18화

1.귀가부 활동기록 4화으아니!이젠 대놓고 자학하는 귀가부 활동기록 4화!애니가 자학을 시작했습니다...자기들도 인기가없다는걸 알았는지자학개그의 노선을....인기없는 이유야내용이 아니라 연기력일텐데말이죠2.무시부교 18화ㅋㅋㅋㅋㅋㅋㅋ무시부교만 믿고가는 무시부교 18화!히바키의 서비스씬이 있긴했지만이 애니는 이젠 무시부교하나 믿고가는거죠...

진격의 거인 16화,무시부교 17화,우주형제 67화,헌터x헌터 90화

1.진격의 거인 16화표정잌ㅋㅋ조사병단이 참 멋지게 표현되는 진격의 거인 16화!주요병단이라 멋있게 표현되는것도 있겠지만개간지나게 표현하네요뭐 그건 그렇고벌서 여기까지 진행되다니...2.무시부교 17화함락완료!로리도 함락시키는 무시부교 17화!진베...위대합니다진짜 보고있으면 참 맘에드는 캐릭터임진베는이런 긍정 열혈캐릭터는 너무 바보같...
1 2 3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