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마왕학원의부적합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3화 完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3화 完진짜 이 노래 좀 안하면 안될까...어째서인지 1쿨로 모든게 마무리되어버린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3화 完!아마도 애니 오리지널 엔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어째뜬 1쿨에 작품을 깔끔하게(?) 마무리지어버렸네요2기는 절대로 만들지않겠다라는 의지인건가 혹은 원작도 이런 전개이고 이후의 또 다른 적이 등장해서 새로운 국면이?...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11화,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2화

1.초급편대 에그제로스 11화럽코에서 남주의 TS는 필수요소죠!나올만한건 다 써먹은듯한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11화!뽕빨물에서 쓸만한 요소는 다 쓴거같군요그래서 다음화는 마지막으로 보스와의 최종결전!근데 생각보다 수위가 그렇게 높진않아서 뽕빨물로써 좀 아쉬운 느낌입니다마지막은 수위 좀 높은게 나왔으면 좀 좋겠는데말이죠 ㅎㅎㅎ2.마왕학원의 부적합자...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라피스 리라이츠 11화

1.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1화갑분 노래...유치함이 너무나도 아쉬운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1화!먼치킨물에선 유치함과 멋있음이 종이 한장 차이라고 생각합니다만이 작품은 그 종이 한장 차이를 이겨내질 못하는게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아노스가 빡쳐서 적을 유린할때는 어느정도 마왕스러움이 좀 나오는데그냥 적을 가지고 노는 부분은 유치하기짝이없죠...이렇게까지 밖에...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라피스 리라이츠 10화

1.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0화이 둘이 썸을 탈거라고는 생각도 안했는데말이죠 허허용사학원의 추함을 아주 절실하게 보여주는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10화!어디까지나 마왕 아노스가 주인공인 작품이다보니당연스럽게 인간쪽이 나쁘고 치사한 녀석들로 표현되는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가보네요뭐 무조건적으로 나쁜 녀석들로 표헌하진않고 아마 배후의 누군가가 수작질을 해서 이런...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라피스 리라이츠 9화

1.마왕학원의 부적합자 9화참 귀여워요본격적으로 용사쪽도 등장하는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9화!이번화는 드디어 용사쪽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는데확실히 오노스가 벽을 만들고나서 2천년이 지나고 세계가 꽤나 평화로워진듯합니다마왕학원하고 용사학원이 교류같은것도 하고말이죠뭐 그건 그렇고용사쪽은 전생에 여러모로 문제가 생긴거같은데아무래도 흔히 볼수있는 세계가 평화로...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라피스 리라이츠 8화

1.마왕학원의 부적합자 8화머리 스타일 하나 바뀌었을뿐인데 완전 다른 캐릭터같군요이번에도 어김없이 만능에 가까운 힘을 보여준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8화!이번 에피소드로 알게된건 주인공이라고 모든 다 할 수 있는건 아니고 모르는건 못한다 라는거네요물론 알게만되면 바로 해내지만요 ㅋㅋ거기다 아직 모든 힘을 되찾은게 아니라는점이 여러모로 으썸한 상황이네요 ㅋㅋ...

라피스 리라이츠,마왕학원의 부적합자 7화

1.라피스 리라이츠 7화유에는 그래서 왜 티아라를 싫어하는건지? 동족혐오 뭐 그런건가?결국엔 티아라네도 아이돌에 뛰어드는 라피스 리라이츠 7화!저번 사건으로 퇴학위기에쳐해 퇴학당하지않을 유일한 방법이 바로 아이돌이되서 마력을 존나게 모으기!노래도 만들어야하고 안무도 만들어야하고 옷도 만들어야하니아마 이 이야기로 마무리까지 끌고가게되겠네요물론 마...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6화,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17화

1.마왕학원의 부적합자 6화귀여운 미샤입니다아노스 가족은 참으로 사이가 좋은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6화!태어난지 한달만에 청년이 되어버리는 자식에게 대체 어떻게 애정이 생기는건지 솔직히 이해는 안갑니다만...뭐 성격 자체가 굉장히 낙관 of 낙관에 가족사랑이 쩔고 원래 태어나지 못할뻔한 아이라는 설정도 있는등뭐 그럴듯하게 이것저것 붙여두긴했네요...뭐 이...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불꽃 소방대 2기 5화

1.마왕학원의 부적합자 5화여러모로 정상이 아닌 아노스 추종자들...알게모르게 아노스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었던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5화!당연히 다른 학생들은 아노스를 별종 취급하고 있을줄알았는데혼혈인 흰교복학생들 중에서는 아노스를 마왕이라 믿는 추종자들도 있었네요뭐 그 추종자들이 전부 여성진인걸 생각하면 힘도 힘이지만 아마 외모적인 부분에서 넘...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라피스 리라이츠 3화

1.마왕학원의 부적합자 3화저는 샤샤가 더 취향이긴하지만 미샤가 참 커엽긴해요너무 감정묘사가 없는것도 좀 그렇긴한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3화!아노스 미샤 샤샤 이 셋중에서 감정표현이 제대로된 녀석은 샤샤하나뿐이라여러모로 좀 텐션에 에로사항이 피는 느낌이네요특히나 마지막엔 아노스가 어느정도 감정표현을 대놓고는 아니여도 보는 시청자가 눈치챌 수 있는 묘사정도...
1 2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