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단재분리의크라임엣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3화 完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3화 完이와이하고 키스는 했어? 아직이겠지? 첫키스는 이와이가 아니라 이 위치다!참 뜬금포돋는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3화 完!솔직히 위치도 뜬금포긴했지만더 뜬금포는 급격기 친해진 에밀리와 이와이...솔직히 너무 어이없게 친해짐 ㅋㅋ언제 살인자와 살해당하는자였는지 모를정도로 완전 언니 동생임뭐 솔직히 이 애니에서 스토리는 진작에 ...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노래의 왕자님 2기 12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2화허허....요번화는 풀칼라인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2화!여태 액션씬은 퍼런색이였는데이번엔 풀칼라군요어째서인지...흠....뭐 그건 그렇고드디어 특수능력에 눈을떳는데....특능과함께 떠선안될것도 뜬듯전형적인 패턴!근데 키리는 역시 로리콘인듯2.노래의 왕자님 2기 12화WTF......연출 개막장돋는 노래의...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RDG 레드 데이터 걸,노래의 왕자님 2기 11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1화긔엽넹약간 이해안가는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1화!저번에 생각못했는데오프너인데 왜 나이프지?음.....뭐 그건 그렇고로리한테 개무시당한다니 참 ㅋㅋ2.RDG 레드 데이터 걸 11화허허....마시마의 여장취미가 장난아닌 RDG 레드 데이터 걸 11화!뭐 이걸 취미라하긴 뭐하지만요 ㅋㅋ왠지 다음 코미케에서 t...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RDG 레드 데이터 걸,노래의 왕자님 2기 10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0화....이무슨....참 병맛인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10화!아니...여태 그렇게 잘 개겨놓고꼬마애한테 지고 도망감ㅋㅋㅋㅋㅋㅋ이와이가 근처에 없어서그런건가 ㅋㅋ아니면 머리가 짧아졌다는 충격때문인가 ㅋ어째뜬 병맛2.RDG 레드 데이터 걸 10화sd긔엽다 ㅋ머리스타일 체인지인 RDG 레드 데이터 걸 10화!어째...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RDG 레드 데이터 걸,노래의 왕자님 2기 9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9화이런짓도 하면서 키스는 무리라니....무슨?!이뭐병같은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9화!스토리야 이미 해탈했지만감정같은건 앞뒤가맞아야지...핡고 귀를씹으면서키스는 무리라니.....이게 뭔 개소리야!?2.RDG 레드 데이터 걸 9화긔엽긔스토리좀 한번 정리해줬으면하는 RDG 레드 데이터 걸 9화!보통 총집편같은건 필...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7화,RDG 레드 데이터 걸,노래의 왕자님 2기 8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7화흠.....미묘이젠 아무생각없이 보는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7화!이제 왜보는지도 잘모르겠네요 ㅋ이와이의 긔여움도 없어지는거같고...라기보다는작화가 아슬아슬?거기다 내용도 이래서 집중이 안된다고할까...너무 대충만드는게 아닌가싶음...2.RDG 레드 데이터 걸 8화까마귀날개라닝어머니의 등장인 RDG 레드 데이...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RDG 레드 데이터 걸,노래의 왕자님 2기 7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7화긔엽네작화에 실망한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7화!스토리는 진작에 실망했지만작화까지 이러기냐...포샾효과까지한 드레스씬인데 작화가 씹망요 ㅋㅋ자기들도 이건 안될거같다라는걸 인식한건가...2.RDG 레드 데이터 걸 7화말도 소환하네...뭔가 목적과는 전혀 상관없는일만 진행되는 RDG 레드 데이터 걸 7화!근데원래...

RDG 레드 데이터 걸,단재분리의 크라임 엣지,노래의 왕자님 2기 6화

1.RDG 레드 데이터 걸 6화배경이 아주그냥 ㅎㄷㄷ뭔가 엄청난 스토리흐름이된 RDG 레드 데이터 걸 6화!동료가된지알았는데급배틀!뭐 실력을 알아보는정도로 끝나겠지만느낌이 비밀을 알아낼듯싶네요...2.단재분리의 크라임 엣지 6화긔엽당스토리 참 뭐같은 단재분리의 크라임 엣지 6화!진짜 중2병 개쩔고 오그라들고 뻔한 스토리흐름에 주인공은 개사기고....솔직...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RDG 레드 데이터 걸,노래의 왕자님 2기 5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5화오오 선배의 위엄!역시 선배는 위대한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5화!암 이것이 진정한 선배죠! ㅋㅋㅋ뭐 그건 그렇고여행가서도 고생이네요 12시마나 머리가 자라나니 ㅋㅋ그건 그렇고요번적은 SM이라니.....무시무시하도다.....2.RDG 레드 데이터 걸 5화그래서 여자여 남자여?마시마돋았던 RDG 레드 데이터 걸...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RDG 레드 데이터 걸,노래의 왕자님 2기 4화

1.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4화오 긔엽네요 부들부들떠는게 ㅋㅋ신캐의 등장인 단재분리의 크라임엣지 4화!이런 능력배틀물의 장점이자 단점 중 하나가바로 등장인물이 많다라는거죠!그래도 요번화는 장점으로 적용된듯기절하면 느끼는 여자라니...참...긔엽긔는한데....2.RDG 레드 데이터 걸 4화오오신캐가 파바박 등장하는 RDG 레드 데이터 걸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