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다이아몬드A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이아몬드A 38화,하이큐,베이비 스텝 14화

1.다이아몬드A 38화오오 탄바드디어 탄바의 출전인 다이아몬드A 38화!드디어 탄바가 나서는군요!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진짜 오랜만에 던지는건데 ㅋ2.하이큐 14화헠헠매니저의 색다른 모습을 본 하이큐 14화!이렇게 여캐 긔엽게 잘하면서!왜 여캐가 적은가! ㅜㅜ으으 매니저만 믿고갑니다 ㅜㅜ뭐 여캐없어도 꿀잼이지만요 ㅋ3.베이비 스텝 14화긔엽네요 ...

하이큐,베이비 스텝 13화,다이아몬드A 37화

1.하이큐 13화간지 좔좔~참으로 멋진 하이큐 13화!진짜 하이큐 이작품은 보는 사람을 빨아드리는것같네요특히 시합하는건 진짜 오오눈깜짝할세에 20분이 훌쩍...엄청난 작품입니다...2.베이비 스텝 13화뜬금포 sd이긴한데 긔엽긔고전 중인 베이비 스텝 13화!뭐 이전 시합을 너무 쉽게이겼으니 고전해줘야죠!근데 웃긴건상대가 거의 놀면서 하...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하이큐 11화,다이아몬드 A 36화

1.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1화회장을 좀 밀어주네요 ㅋ참으로 아까운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1화!진짜 액션이나 연출,작화를 보면왜 이런곳에 사용되고있나 싶네요...우익을 떠나서 걍 재미가 없는데말이죠....저번에 만화판을 잠깐 본적이 있는데그쪽이 훨씬 재밌더군요설정도 친절하게 설명하고...대체 감독은 이 돈을 들여서 뭘 하고 싶었던걸까요...알고보니 마...

그래도 세계는 아름다워 9화,다이아몬드A 35화

1.그래도 세계는 아름다워 9화우오오오오옷!!!!!!!!!!!!드디어 성공?한 그래도 세계는 아름다워 9화!이야 드디어 이 둘이 여기까지 갔네요 ㅎㅎ이제 이 다음까지는 한순간이죠 흐흐흐흐뭐 어처피이 다음이고 뭐고이 둘을 갈라놓으려는 여럭지 수작이 있을테니....그건 그렇고리비의 고양이 포즈 ㅋㅋㅋ 이왕이면 여장하고했으면.....ㅎㅎ2.다이아몬드A 35화...

다이아몬드A 33화,옆자리 세키군 21화,노부나가 더 풀 20화

1.다이아몬드A 33화오라 보소 ㄷㄷ토도로키의 오라가 장난아닌 다이아몬드A 33화!다른 애들 다 쌈싸먹을듯한 오라가 아주그냥 ㅋㅋ누가 주인공인데...뭐 그건 그렇고탄바는 과연 에이스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것인가가궁금하네요2.옆자리 세키군 21화표정보소 ㅋㅋ요코이의 표정보는 맛이 있는 옆자리 세키군 21화!요코이의 표정이 이 작품의 매...

하이큐,베이비스텝 7화,니세코이 19화,다이아몬드A 32화

1.하이큐 7화이런 연출이 뭔가 매력적인듯새로운 동료의 등장인 하이큐 7화!물론 마지막에 잠깐나온게 다지만리시브의 천재라는건 알수있군요이렇게 리시브가 갖춰지고나머지 각자의 기본실력들을 업하면 확실히 무시무시한 팀이 되겠네요2.베이비스텝 7화100분할 ㅋㅋ이렇게 테니스하면 진짜 쩔긴할듯요점점 실력을 올려가는 베이비스텝 7화!엄청난 속도로...

하이큐,베이비스텝 6화,니세코이 18화,다이아몬드A 31화

1.하이큐 6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통수 서븤ㅋㅋㅋㅋㅋㅋ히나타의 무시무시한 뒷통수 서브인 하이큐 6화!장난아니군요 히나타 ㅋㅋㅋㅋ그건 그렇고꽤나 괜찮은 팀플이네요문제는 전체적인 실력자체가 좀 낮다는게 문제지만요2.베이비스텝 6화어렸을때부터 해온 성과군요 ㅋㅋ엄청난 동체시력의 원인이 나온 베이비스텝 6화!어렸을때부터 아빠를 보려고 기차를...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5화,니세코이 17화,다이아몬드A 30화

1.건전로봇 다이미다라 5화무시무시하군요 ㄷ주인공 교체위기에 놓인 건전로봇 다이미다라 5화!아니 놓였다고할까교체인거같네요...예고를 보아하니...주인공이 이렇게 빠이짜이찌엔이라니...허허맘에 들었는데말이죠...변태였지만2.니세코이 17화긔엽긔 ㅎㅎㅎㅎ치토게는 역시 긔여운 니세코이 17화!진짜 치토게는 역시 긔엽네요오노데라나 츠구미나 마리도 긔엽지만역시 ...

다이아몬드A 29화,니세코이 16화,하이큐,베이비 스텝 4화

1.다이아몬드A 29화감독 머리 장난아니게 좋네요 ㄷㄷ두뇌싸움이 소름돋는 다이아몬드A 29화!이런 두뇌플레이가 고교야구에서 일어난다니 허허무시무시하군요아니 오히려 고교야구이기때문에 이런 두뇌플레이가 되는걸까요? ㅋㅋ프로리그쪽은 에이스선수정도는 파파라치가 있을테니까요 ㅋ뭐 그건 그렇고보여주기식 워밍업으로 엄청난 압박 ㄷㄷ합니다2.니세코이 16화제...

다이아몬드A 28화,건전 로봇 다이미다라,캡틴 어스 3화

1.다이아몬드A 28화이런 수수한 엔드카드는 오랜만에 보는군요 ㅋ총집편이였던 다이아몬드A 28화!말그대로 총집편 코멘트는 없습니다2.건전 로봇 다이미다라 3화토하는 소리가 에로에로에로라니 ㅋㅋㅋ엄청난 적의 등장인 건전 로봇 다이미다라 3화!펭귄덕후라니!아니 이걸 덕후라고해야할지도 의문이긴하지만요...그건 그렇고1주일간 금욕으로 엄청난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