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다이아몬드에이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방패용사 성공담 24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12화

1.방패용사 성공담 24화뭔가 알려주는듯하면서도 숨길건 숨기네요설마했던 전개가 되는 방패용사 성공담 24화!설마하긴했는데 진짜 이런 전개군요 ㄷㄷ근데 뭐가 뭔지는 전혀모르겠네요이세계에서 온 용사라는건 알겠는데 왜 세계를 파괴시켜려하는지말이죠주인공네가 파도로부터 지키는쪽의 용사고저쪽은 부수는 쪽의 용사 뭐 그런것이려나요?근데 세계를 부수...

방패용사 성공담 23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11화

1.방패용사 성공담 23화너무 긔엽네요 ㅎㅎ레벌업 노가다가 시작된 방패용사 성공담 23화!엄청난 레벨업 속도...이 게임 노가다 완전 혜자네요 ㅋㅋㅋㅋㅋㅋ그건 그렇고히로인들의 수영복 차림이 나왔는데 아니 수영복 왜케 세련됬죠? ㅋㅋㅋ평소입고 다니는 모험가 옷과 너무나도 차이가 나는군요 이것은 혹시 캐쉬템?2.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11화이 둘...

방패용사 전용담 22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10화

1.방패용사 전용담 22화옷차림이 굉장히 뭔가 있어보이네요난장판이 따로 없는 방패용사 전용담 22화!어떻게 이렇게도 친해지지않는 녀석들인지...이쯤되면 미워도 정이들기마련인데 그렇게 정이 든건 방패용사뿐인듯싶군요...아니 사실 정을 떠나서 감각이 다른거겠죠...나머지 셋은 어디까지나 게임감각으로 용사질하고있으니...2.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10화ㅋㅋ...

방패용사 전용담 21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9화

1.방패용사 전용담 21화이정도로 사람이 착해니 용사로 선택된거겠죠?사람이 착해도 너무 착한 방패용사 전용담 21화!진짜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착할 수 있는것일까요...물론 어떻게보면 자신때문에 사람이 죽는것이니 그것에 죄책감을 느껴서일수도 있겠지만그짓을 당하고도 죄책감을 느낀다는거자체가 사람이 얼마나 착한지 알 수 있죠근데 이번화로 완결이라고...

방패용사 성공담 20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8화

1.방패용사 성공담 20화나중에가면 악마가된 방패용사를 레이드해야하는게 아닐까싶기도하군요 ㅋㅋ저주의 힘을 전개하는 방패용사 성공담 20화!저주의 힘이 진짜 씹사기지만역시나 강한힘에는 큰 대가가 따르는법이죠근데 다른 용사들이 치트니 뭐니하지만 아마 다른 용사들도 저주의 힘이 존재는 하겠죠그건 그렇고은근 스킬들이 적네요 매번 같은 스킬...액션씬이...

방패용사 전용담 19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7화

1.방패용사 전용담 19화이놈들만 보면 머리가 지끈지끈하네요 ㅋㅋ배신에 하나되는 방패용사 전용담 19화!파도에도 하나가되지않던 용사녀석들이 어째서인지 배신에는 하나가 되는군요 ㅋㅋㅋ그래도 배신당해서 빡친다라는 능지는 있나보군요머리는 장식인줄알았는데...뭐 그건 그렇고교주는 고작 용사 카피무기가지고 나대는건가? 아니면 뭔가 더 있는걸까요2.다이아몬드 에이...

방패용사 성공담 18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6화

1.방패용사 성공담 18화이런 녀석과 화해를 하라고?나라가 참으로 개막장인 방패용사 성공담 18화!이런 미쳐먹은 나라가 잘도 여태 유지되었군요...자기들끼리도 배신과 암약이 날뛰는...용사들이 힘을 합쳐서 물리쳐야할건 파도가 아니였나봅니다 허허허허아니 것보다 그냥 파도로 멸망하게 놔두는것이?2.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6화진짜 잘생겼네요...ㄷ...

방패용사 전용담 17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5화

1.방패용사 전용담 17화긔여운척 오지네피토리아가 좀 역겨운 방패용사 전용담 17화!막판에 불쌍하고 긔여운척 오지게하는 피토리아인데결국 방패용사한테만 화해하라고 지랄하는건 변함이 없네요진짜 피해자한테 화해해라고 지랄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법인지 허허허근데 피토리아는 좀 많이 강력한 존재라나중에 용사들을 지키고 희생되는 캐릭터가 아닐까하는 생각을...2.다...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4화,방패용사 전용담 16화

1.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4화다음에는 마운드에 올라가길...뭔가 훈훈하게 마무리된 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4화!아니..분명 패배했는데에이준빼고는 딱히 분함이 느껴지질않는군요어처피 다음이 있다 이걸까요?근데 이렇게 8강에서 끝날거면 시즌1을 여기까지하고 시즌2를 새롭게 시작으로 하는게 좋지않았을까싶네요그래야 1학년 신캐들과 기존캐릭들 소개도...

현자의 손자 2화,다이아몬드 에이스 시즌2 3화

1.현자의 손자 2화확실히 긔엽군요갑자기 너무 먼치킨이 되버린듯한 현자의 손자 2화!1화때만해도 마법 재능쩌는 주인공정도의 인식을 줬던거같은데그 마법재능으로 밸런스를 붕괴시키는 마법들을 개발해내버렸네요...공격마법이야 1화때에 보여줬지만 이번화를 보면그냥 원하는 마법은 다 만들어 낼 수 있을거같은 느낌이네요1화보고는 너무 먼치킨만 아니면 괜찮겠...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