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농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사무라이 플라멩코 22화 完,마법전쟁 12화 完,농림 12화 完

1.사무라이 플라멩코 22화 完게이돋네요급 게이엔딩돋는 사무라이 플라멩코 22화 完!솔직히 중간중간에도 게이냄새가 살짝은 있긴했는데마지막에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딴 결말은 난생처음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뜬금포 게이엔딩의 총점을 매기면작화 액션은 그럭저럭잘뽑았는데 어째선지 다른부분에서 작붕이....스토리 초반에는 괜찮았는데 점점 스토리가 산으로...

마법전쟁,스트레인지 플러스,퓨파,Wake Up Girls,농림 11화

1.마법전쟁 11화이정도 백합키스는 약하다고! 사쿠라트릭을 본받아라!!....솔직히 이제 별의미없이보는 마법전쟁 11화!여기까지 봤으니걍보자라는 느낌이 됬네요...하아....소니코보다 더 볼맛없는 작품인듯...2.스트레인지 플러스 11화급 커플링?엑스트라와 커플링이 될듯한 스트레인지 플러스 11화!워낙 게이냄새나던 작품이라남녀커플이 되...

Wake Up Girls,농림,니세코이 10화,푸피포 13화

1.Wake Up Girls 10화진짜 인기있나? ㄷㄷ뭔가 좀 아쉬웠던 Wake Up Girls 10화!작화야...뭐 여태 계속 안좋았으니 별말안하겠지만아이돌 제전...물론 지역 예선이지만너무 허망하게 끝난게 아닌가싶네요여태 와그를보면 그다지 팬층이 많다는 느낌도 안들고 그랬는데대회는 무슨 각자 노래한번 하는게 다고그걸로 1등했다는게 좀 이해불...

ZX이그니션,은수저 2기 8화,Wake Up Girls,농림 9화

1.ZX이그니션 8화새끼 티라노 긔엽네요 ㅎㅎ세라의 과거가 나온 ZX이그니션 8화!세라의 과거도 슬프군요젝스로 인해 엄마가 행방불명이라니...근데 세라는젝스때문에 엄마가 행방불명인데도젝스를 미워하질않네요누구들은 젝스탓이라면서 젝스를 엄청싫어하는데말이죠 ㅋ2.은수저 2기 8화역시 두뇌파죠 ㅋㅋ 쓸데없는 잔머리 ㅋ코바마가 떠난 은수저 2기...

ZX이그니션,은수저 2기 7화,농림,Wake Up Girls 8화

1.ZX이그니션 7화애니의 어머니들이 참 이쁜듯드디어 1화와 이어진 ZX이그니션 7화!뭔가 전쟁을 벌이려는데급 레이드가되버린거같은기분뭐 상대편이 도와주느냐 아니냐가 관건이지만요ㅋ보통은 이런경우 같이 싸우고마지막엔 '쳇 오늘은 일단 물러나겠어'같은 대사를 ㅋㅋ2.은수저 2기 7화뭔가 참 슬픈 등이네요결국 고시엔은 못간 은수저 2기 7화!...

ZX이그니션 6화,Wake Up Girls,농림 7화,푸피포 10화

1.ZX이그니션 6화알렉산더 사기캐군요본격 큐슈vs고베 ZX이그니션 6화!저런 사기캐를 대체 어떻게 이길까요ㄷㄷ재미는 있는데과연 이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런지...전혀 감이 안잡히네요 ㅋㅋ2.Wake Up Girls 7화센다이 마스코트인가요? ㅋㅋ아이리가 돌아온 Wake Up Girls 7화!하나의 시련을 이겨내자마자 엄청난 시련이...아이돌 ...

사쿠라트릭,마법전쟁,호즈키의 냉철,농림 6화,푸피포 8화

1.사쿠라트릭 6화진짜 보면 볼수록 중증 ㅋㅋ미래가 심히 걱정되는 사쿠라트릭 6화!뭐 미래야 둘이 동성애로 사랑의 도피하면서 끝나겠죠? ㅋㅋ뭐 그건 그렇고유즈쪽은 다른곳에 비해 진전이 없으니까 오히려 뭔가 심심 ㅋㅋ누구는 너무 심해서 탈인데말이죠ㅋㅋ2.마법전쟁 6화드디어 돌아왔네요인기없는 이유가 확실한 마법전쟁 6화!진짜 어떻게 이런 ...

농림,Wake Up Girls,니세코이,테사구레 부활물 2기 5화

1.농림 5화링고와는 아직이겠지?죠죠드립쩌는 농림 5화!용자왕 우드맨이라던가후반부는완전 죠죠투성이그건 그렇고농림은 방영전에 기대를 많이했는데정작 속을 까보니 걍 이도저도아닌 개그애니가...2.Wake Up Girls 5화아이돌이 아이돌 악수회에 ㅋㅋㅋㅋ차근차근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Wake Up Girls 5화!럽라보다 한층 밑바닥부터 ...

호즈키의 냉철,ZX이그니션,농림,Wake Up Girls 4화

1.호즈키의 냉철 4화토끼 디게 긔엽네요긔여움과 무서움이 공존하는 호즈키의 냉철 4화!역시 지옥이군요긔여운 모습을 한 녀석들이 더 무섭군요 ㅋㅋ근데 무서운 모습을 한녀석들은 별로 안무서운거같기도하고 ㅋ대표적으로 염라?2.ZX이그니션 4화츤데레 긔엽죠 ㅎㅎㅎ스토리가 점점 본격화되가는 ZX이그니션 4화!일단은 모든일의 중심에는 피에리테가 ...

Wake Up Girls,농림 3화,푸피포 5화,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15화

1.Wake Up Girls 3화긔엽네요미나미의 활약이 돋보이는 Wake Up Girls 3화!현재 WUG에서 가장 인기있는건미나미가 아닐까싶네요현재 가장 개성을 내보인 캐릭터이기도 하고 말이죠아무래도 애니로 처음 시작하는 아이돌 작품인 만큼 각자의 개성 어필이 중요한데7명의 개성을 다 제대로 어필할 수 있을지 걱정...뭐 그건 그렇고진짜 작화...
1 2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