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네코파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네코파라 12화 完

네코파라 12화 完카카오가 귀엽긴하죠마지막엔 서비스 좀 넣어주며 마무리하는 네코파라 12화 完!뭐 서비스라고해봤자 이 작품에선 속옷이랑 수영복이 뭐 전부이긴합니다만...거기다 노꼴갑이고...어째뜬무난쵸하게 마무리되었네요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캐릭터디자인이랑 작화는 깔끔한 편이지만 로리캐위주라 그런지 섹시미가 너무나도 부족하네요스토리 진짜 ...

네코파라,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11화

1.네코파라 11화이런 어린시절이 더 보고싶은데말이죠카카오가 성장하는 네코파라 11화!분명 처음엔 쇼콜라쪽이 주인공같아보였는데 어느세 카카오가 주인공이 된거같은 기분입니다 ㅋㅋ물론 카카오가 커엽긴한데 이 작품...너무 로리계열 위주가 아닌가싶군요그나마 누님계라 할 수 있는 코코넛은 좀 빡대가리고...그런 부분이 모에물로써는 좀 아쉽군요2.보석상...

네코파라,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10화

1.네코파라 10화커엽네요 ㅋㅋ자동차 면허처럼 갱신도 하는 네코파라 10화!고양이 방울 시험은 면허처럼 갱신도 해야하는군요별거아닌거같아보이는데 의외로 체계적인듯한 느낌입니다 ㅋㅋ뭐 시험내용은 제쳐두고말이죠 ㅋㅋ어째뜬개인적으로는 떨어졌으면 개꿀잼이였을거같은데 아쉽게도 그런 전개는 하지않네요 ㅋㅋ2.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10화아니 그래서 사귀는...

네코파라,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9화

1.네코파라 9화커여운 어릴적메이플과 시나몬의 이야기였던 네코파라 9화!특히나 메이플 중심의 이야기였던 이번화!소심하고 겁쟁이같은 모습으로 여태까지 등장 수도 그렇게 많지않았는데이번화에선 가수가 되고싶다고 꿈을 향해달려가는군요고양이가 가수도 할 수 있을 만큼 인권...아니 묘권(?)이 제대로 되있는 세계인가보군요2.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

네코파라,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8화

1.네코파라 8화미쳐버린 시구레 ㅋㅋ중증도 이런 중증이 없는 네코파라 8화!이번화는 상태가 이상한 시구레의 이야기였는데그 원인이 고양이들하고 같이 잠을 자지않아서 고양이부족이라니...아니 고양이가 넘치는 집에서 살고있으면서도 부족이라는건 도대체 얼마나 고양이를 좋아하는것인지...아니 좋아하는걸 떠나서 병이네요 병 ㅋㅋㅋ2.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

네코파라,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7화

1.네코파라 7화왜 이녀석은 이야기속에서도 발정녀인가 ㅋㅋ태풍속에서 이야기꽃을 피우는 네코파라 7화!뭐 사실상 주인공들에게 여러가지 옷을 입히는 망상타임이였던 이번화네요그러고보면 이번화도 그렇지만모에는 많이 있는데 서비스는 의외로 좀 적은 편이란말이죠원작을 생각하면 더욱더 그렇게 느껴지는군요물론 전 원본을 해보지않아서 모르지만요...2.보석상 ...

네코파라,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6화

1.네코파라 6화캣타워 클라스보소...서비스인듯하면서도 서비스같은 느낌이 별로안드는 네코파라 6화!이번화는 아즈키와 코코넛의 대결구도라는 느낌으로 진행되었는데대결 종목으로 트위스터게임이라던가 엉덩이 씨름등서비스로 쓸만한 종목들이였는데 정작 서비스로써 어땠냐라고한다면서비스라는 느낌은 거의 없었네요솔직히 캐릭터 팔이말고는 볼게없는 작품인데 이런부분...

네코파라,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5화

1.네코파라 5화귀여운 고양이들~영양가는 없지만 그래도 귀여운 네코파라 5화!진짜 내용면은 이렇다할게 없는 작품이지만그냥 캐릭터가 귀엽다 그거만으로도 충분하긴하네요물론 아무리 귀여워도 스토리가 노잼이라 24분으로 보긴 좀 노잼이긴하지만요이 작품은 많이쳐줘도 하프타임정도면 됬던게아닐지...?2.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5화이 둘은 잘 될것인가.....

네코파라,최애가 부도칸에 가 준다면 난 죽어도 좋아 4화

1.네코파라 4화고양이에게 카카오케이크를? 다른건 고양이스러움을 지키면서 왜 이건 안지키지? ㅋㅋㅋ카카오가 귀여웠던 네코파라 4화!고양이 이름으로 카카오라고하는건 좀 너무한거아닌가싶긴하지만이쪽 세계의 인간형 고양이들은 카카오초콜릿을 먹어도 괜찮은거같으니 뭐...그건 그렇고별 내용은 없지만 그냥 존나 커엽네요2.최애가 부도칸에 가 준다면 난 죽어도 좋아 ...

네코파라,최애가 부도칸에 가 준다면 난 죽어도 좋아 3화

1.네코파라 3화개다래의 강력함!참으로 커여운 고양이들인 네코파라 3화!솔직히 내용면에서는 크게 특별한것도 없고 그냥 고양이귀 소녀들이 나와서 냥냥거리는게 전부인 작품이지만역시 고양이는 치트기입니다...뭐 그건 그렇고개인적으로 ed영상 맘에든단말이죠 특별한건 없고 그냥 일러스트만 보여주는 ed이지만앨범으로 추억을 되돌아본다라는 장면이 참 좋더군요 이왕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