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8화,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3기 17화

1.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8화이런 사람은 현실에도 있죠...일단은 다시 일어나기 위한 준비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8화!데쿠는 이번 선대들과의 대화로 각오를 다졌고남은 히어로들은 이후의 싸움을 위해 각오를 다지고 있는 중입니다특히나 이번화에서는문제를 일으킨 빌런이 문제냐 그걸 막지 못한 히어로가 문제냐...라는 느낌의 발언들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7화,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3기 16화

1.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7화콧방울 얼어있는거 뭔데 ㅋㅋㅋ엔데버의 가족이야기가 계속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7화!이전에도 말햇지만 여러모로 엔데버 가족 이야기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다른 녀석들 이야기에 비해저지른 죄로 인해 확실하게 고통 받고 그 업보에 고통받으면서도 흩어졌던 가족이 하나로 뭉쳐서다 같이 고통을 이겨내려는 모...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6화,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3기 15화

1.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6화어떻게 그런 어린 시절로 이런 사람이 된것인지 참 신기하네요잠시 호크스의 이야기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6화!엔데버 가족 이야기가 나오기 전에 잠시 호크스의 이야기입니다제대로 되먹지 않은 부모 밑에서 자란 아이인데도부모가 반면 교사 역할을 해준 것인지 삐뚤어지지않고 정의를 추구하는 히어로가 된게 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5화,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3기 14화

1.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5화이 녀석도 왜 빌런 연합에 합류한건지 납득이 안가는 녀석 중 하나죠...순식간에 치안이 조져지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5화!올포원이 감옥을 파괴하며 본인을 구출하면서 감옥에 갇혀있던 녀석들이 풀려나며치안 개 난장판 on!근데 올포원 본인이 감옥을 탈옥하면서 조금만 부족했어도 힘들거나 불가능했을거다 뭐 이렇게...

시끌별 녀석들 12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4화

1.시끌별 녀석들 12화사쿠라 누님이 이쁘긴하죠 ㅎ2쿨 스타트인 시끌별 녀석들 12화!2쿨 시작 에피소드는 텐짱이였습니다!귀여운(?) 꼬맹이 텐짱이 아주 잘 살아있군요 ㅋㅋ아타루 못지않게 은근 짜증을 불러오는 녀석입니다 ㅋㅋ그건 그렇고2쿨에서 새롭게 바뀐 op/ed! 둘다 참 좋네요영상미자체는 1쿨때에 비하면 많이 아쉬운 느낌이 있지만 노래는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3화,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3기 12화

1.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3화얘도 정신병이 맞다니까요...대체 누가 누굴 구한다는건지 의미를 모르겠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3화!물론 시가라키의 삶을 보면 결국 이 녀석도 올포원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이용당한것이니피해자...라고도 볼 수 있지만 그것도 정도라는게 있죠...친구들 동료들 다 뒤져도 피해자니까 구해주겠다라는 것인가...

반지의 기사 23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2화

1.반지의 기사 23화아니 갑자기 이게 뭔 ㅋㅋㅋㅋㅋ퀄리티가 너무나도 아쉬운 반지의 기사 23화!분명 내용은 좋은 내용인데...그걸 서포트해줄 연출이 너무 구데기입니다...물론 이건 연출력을 떠나서 예산도 엄청 적었던거같아서 제작진들이 똥꼬쇼한 부분이 있긴하겠지만대체 왜 이 예산으로 이런 작품을 만들었어야하는가하는 의문뿐...이네요2.나의 히어로 아카데...

명일방주 7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1화

1.명일방주 7화이래뵈도 호시구마는 6성이라구!이래놓고 다음화로 끝난다는게 믿기지않는 명일방주 7화!이런 전개를 펼쳐놓고 다음화로 끝을 내버리면 어떻하냐 해묘야!당연히 분할 2쿨이고 3쿨 4쿨도 쭉쭉만들어줄거ㅈ?그건 그렇고이번화의 표정 연출들도 참 좋았습니다1화때부터 이야기했더거지만 진짜 표정연출이 너무 좋단말이죠표정 맛집입니다2.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반지의 기사 21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10화

1.반지의 기사 21화원피스 하늘섬편이 생각나네요진짜 진짜 최종전인 반지의 기사 21화!생각보다 마지막 진흙괴물을 쉽게 이겼기에 역시 마지막은 아니무스와의 승부네요근데 예상외였던건비스켓 해머 -> 아니무스전이라는 부분이 예상외였습니다아니무스와의 승부 중 아니무스가 패배할쯤 비스킷 해머를 갈기는 전개가 될거라 생각했는데말이죠 ㅋㅋ뭐 그건 그...

명일방주 5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9화

1.명일방주 5화텍사스 엑시아 좋아용~하나 둘 추가 인원들이 등장해가는 명일방주 5화!아무래도 이제 슬슬 닥터가 과금을 하고 있는 듯하군요 ㅋㅋㅋ뭐 그건 그렇고스토리가 답답해지는 구간에 돌입했네요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이야기가 계속해서 진행해가는...초반에 떡밥을 뿌리고 회수해가면서 진행하는게 아니라 마지막에 가서야 회수하는 답답 그 자체의 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