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그리자이아의과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그리자이아의 과실 13화 完,천체의 메소드 13화 完

1.그리자이아의 과실 13화 完과연 이 둘은 만날 수 있을지?적절하게 끝을 맺은 그리자이아의 과실 13화 完!2기까지 확정됬고 참 좋군요솔직히 이 작품은전체적으로 나쁘지않았지만한가지 단점이라면 역시 분량상,루트엔딩상 아마네 이외의 캐릭터들은 모두 희생당했다는게...물론 완전 이상한 스토리라던가 그런건 아니였지만 좀 아쉬더군요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

그리자이아의 과실,천체의 메소드 12화,신격의 바하무트 11화

1.그리자이아의 과실 12화장르가 왜이러죠? ㅋㅋㅋㅋ급 공포물이 되버리는 그리자이아의 과실 12화!아마네의 과거가 공포물이라니시작은 백합이였는데 끝은 공포물이라니 허허허뭐 그건 그렇고아직 살아있는게 아닐까하고 가는데살아있으면 좀 어이없을것도 같네요근데 이렇게 살아있을수도있다는 떡밥을 뿌리고 결국 못살았음거리는것도 웃기는거같고....2.천체의 메소드 12...

일곱개의 대죄,그리자이아의 과실,로그 호라이즌 2기 11화

1.일곱개의 대죄 11화호크의 엄청난 능력 ㄷㄷㄷ치열한 싸움이였던 일곱개의 대죄 11화!무시무시하군요반과 메리오다스신기없이 저런싸움을 하는데신기가 있으면 얼마나 무시무시한건지...그건 그렇고메리오다스의 변신?하는 능력이 무엇인지 되게 궁금하군요2.그리자이아의 과실 11화아니 왜 하필 비오느날 가는거여....장르가 바뀐 그리자이아의 과실...

그리자이아의 과실,구구레 코쿠리씨,겁쟁이 페달 2기 10화

1.그리자이아의 과실 10화참으로 매력적인 캐릭터군요아마네의 스토리가 시작된 그리자이아의 과실 10화!근데 과거회상이군요뭐 그건 그렇고유지의 성격은 자라온 환경때문에 그렇게된줄알았는데어느정도 집안내력인가보네요 ㅋㅋㅋ이런 당돌한 여자캐릭은 참 맘에듭니다 ㅎㅎㅎ2.구구레 코쿠리씨 10화헛다리 집는 코쿠리씨 긔엽긔! ㅋㅋ코쿠리씨는 꽤나 허당인&nbs...

그리자이아의 과실,늑대소녀와 흑왕자,천체의 메소드 9화

1.그리자이아의 과실 9화역시 좀 멋진듯...마키나의 이야기도 끝난 그리자이아의 과실 9화!결국은 2화가 한계군요 ㅋㅋ뭐 그건 그렇고마키나이야기는 좀 그렇네요이걸 해피엔딩이라하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새드나 배드도 아니고뭐가 미묘하네요해결은 했지만 해결된거같지가 않군요...2.늑대소녀와 흑왕자 9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자이아의 과실,우리집의 욕조사정,겁쟁이 페달 2기 8화

1.그리자이아의 과실 8화이런 사람들에게서 자랐으니 여성의 몸에 대해서 무관심하죠...마키나루트의 시작인 그리자이아의 과실 8화!개인적으로 이 작품에서 마카니가 가장별로인데말이죠...다른건 다 좋은데그놈의 팔 들어올리고 다니는게 이해가 안가네요...간간히 만화에선 코믹한 요소로써 사용되거나 하는건데얘는 무슨 패시브로 하고다니니까 팔에 장애가 있...

일곱개의 대죄,구구레 코쿠리씨,그리자이아의 과실 7화

1.일곱개의 대죄 7화참 긔엽죠 ㅎㅎㅎ킹과 만난 일곱개의 대죄 7화!킹이 좀 많이 변했군요 ㅋㅋㅋ처음에는 수배서에 있는 얼굴로 엘리자베스의 망상인가했는데그냥 다이어트군요물론 그냥 다이어트로는 끝날게 아니지만서도...그건 그렇고킹과 반의 관계가 궁금해지네요반의 과거도 그렇고2.구구레 코쿠리씨 7화헠헠 코쿠리씨 여성버전 헠헠헠헠아주그냥 뿅가죽는&n...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5화,일곱개의 대죄,그리자이아의 과실 6화

1.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5화린 긔여워~~~ㅎㅎ린이 매우긔여운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5화!역시 유포터블 린에 대한 사랑이 장난아니네요 ㅋㅋ뭐 그건 그렇고학교의 시로vs린 장면도 참 잘뽑았고별로 나오지않는 라이더도 잘뽑았네요 ㅎ2.일곱개의 대죄 6화디안느 참 긔여워요디안느의 매력에 빠지는 일곱개의 대죄 6화!요즘 엘리자베스가 긔엽고 에로...

일곱개의 대죄,그리자이아의 과실,천체의 메소드 5화

1.일곱개의 대죄 5화엘리자베스의 대타군요 ㅋ위기가 참 많은 일곱개의 대죄 5화!이 작품은 보면서 헷갈리는게대죄들 행동이나 언동을 보면성기사정도는 껌이지같은 마인드가 있는거같은데싸우는걸 보면 성기사보다 얼마나 쎈건지 감이 안온단 말이죠...진짜로 성기사들 보다 강하긴 한건지 의심도 들고...2.그리자이아의 과실 5화미치루편 끝!미치루 루트가 끝...

일곱개의 대죄,그리자이아의 과실,구구레 코쿠리씨 4화

1.일곱개의 대죄 4화개인적으로 이 모습이 더 간지나는데...점점 동료를 모아가는 일곱개의 대죄 4화!ed영상을 보아하니 대죄 총 4명까지 겠군요1쿨인지 2쿨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속도를 보면 1쿨에 4명이겠죠?뭐 그건 그렇고디안느 참 소녀군요거인족이라 잘 안느껴지는것도 있고 일부로인지 강한척하는것도 있어서 그렇지만속마음은 참으로 소녀네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