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걸리에어포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걸리 에어포스 12화 完

걸리 에어포스 12화 完우리들의 싸움은 계속된다!그냥저냥 마무리된 걸리 에어포스 12화 完!예상한대로 딱히 자이에대해서는 그다지 밝혀지지않고 끝났네요나머지는 원작을 통해서 확인해라 이거겠죠전체적으로는 무난했는데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라면이놈의 미국 나쁜놈 만들기 좀 안했으면 좋겠네요...마지막화까지 미국 나쁜놈 클리셰를 써대는게 참 꼴불견이군요 ...

메이지 도쿄 연가,걸리 에어포스,그림노츠 11화

1.메이지 도쿄 연가 11화커엽 ㅋㅋㅋㅋ순쇼이야기도 마무리된 메이지 도쿄 연가 11화!슌소의 검은 고양이찾기도 마무리되었네요결국엔 마음가짐의 문제군요다른 녀석들도 그렇고 다 마음가짐이 문제네요그건 그렇고마무리는 대체 어떻게 되는것인지 ㄷㄷ뭔가 아슈발꿈같은 떡밥의 마무리를 보여줘서 좀 걱정이군요...2.걸리 에어포스 11화긔엽 ㅋㅋ자이는 아직 강...

약속의 네버랜드,걸리 에어포스,그림 노츠 10화

1.약속의 네버랜드 10화긔여워~결국 노먼은 떠나버린 약속의 네버랜드 10화!뭐 죽었는지 안죽엇는지까지느 보여주지않았기때문에살아있을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들기도하는데 무리겠죠?뭐 그건 그렇고이런 상황에서도 희망을 버리지않는 엠마! 이제 곧 레이의 출하시간인데 어떤 방법으로 탈출할지 궁금하네요!2.걸리 에어포스 10화술도 잘먹는군요어떻게든 미국...

약속의 네버랜드,걸리 에어포스,그림 노츠 9화

1.약속의 네버랜드 9화신체 능력 무엇??진짜 엄청난 신체능력을 보여주는 약속의 네버랜드 9화!전에 숨바꼭질할때도 생각한거지만이놈들 신체능력 너무 좋은거아닙니까? ㄷㄷ뭐 이런 신체능력과 두뇌를 가지고있어도아직은 탈출하기엔 많이 힘들어보이네요 과연 노먼은 살 수 있을것인가2.걸리 에어포스 9화그리펜 먹는모습 커엽 ㅎㅎ이번엔 미국의 아니마를 만난&...

걸리 에어포스,약속의 네버핸드,그림 노츠 8화

1.걸리 에어포스 8화이쁘네요밍화를 이렇게 써먹는 걸리 에어포스 8화!밍화는 그냥 버려지는 캐릭터인가 했는데히로인반열에 다시 집허넣기위해서 이런방식을 선택한건가요...뭐 생각해보면 아니마들은 인간이 아니니까결국에 최종적으로는 인간인 밍화밖에 없지않나싶기도하니 이렇게 히로인에 집어넣은게 아닐지?2.약속의 네버핸드 8화그랜마도 결국엔...일이 쉽게...

5등분의 신부,걸리 에어포스,그림 노츠 7화

1.5등분의 신부 7화커엽네요이츠키도 공략하는 5등분의 신부 7화!이제 거의 대부분의 캐릭터들을 기초공략을 완료했군요덤으로 중간고사도 마무리되었고말이죠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중간고사 마무리가 작품 엔딩으로 딱 어울리는거같은데뭐 그건 그렇고현재는 사랑싸움이 아직 없긴하지만 나중에 다들 호감도가 올라서 사랑싸움같은거 하려나모르겠군요2.걸리 에어포스 7화전...

걸리 에어포스,5등분의 신부,그림 노츠 6화

1.걸리 에어포스 6화댕청미 커엽 ㅎㅎ댕청 히로인으로써 자리잡고 있는 걸리 에어포스 6화!그리펜이 처음등장했을땐 마이페이스 캐릭인줄알았는데그게 아니라 댕청히로인이였네요 ㅋㅋㅋ가면갈수록 댕청미를 뿜어내는게 커엽네요근데 이글이랑 팬텀은 언제쯤 매력어필을 해줄지2.5등분의 신부 6화팔...팔이!작붕이 참 어썸한 5등분의 신부 6화!저번분기에 여동생이 최강 작...

약속의 네버랜드,걸리 에어포스,5등분의 신부 5화

1.약속의 네버랜드 5화얘도 좀 맛탱이가 가있는데...주연들이 죄다 맛이 간듯한 약속의 네버랜드 5화!엠마도 그렇고 레이도 그렇고어딘가 좀 이상하네요...그나마 노먼이 정상이려나요?...우리의 희망 노먼...싸이코들을 전부 처단하렴뭐 그건 그렇고이런 상황에서 가장 주위해야할건 같은 팀의 트롤링이죠...2.걸리 에어포스 5화이번엔 팬텀이다!또 새...

약속의 네버랜드,5등분의 신부,걸리 에어포스 4화

1.약속의 네버랜드 4화표정 간지보소 넘나 남자답군요스파이 찾기를 본격적으로 가동하는 약속의 네버랜드 4화!스파이를 대략적으로 각을 잡고 함정도 파놓고 스파이 찾기를 본격적으로 하는군요이런 스파이는 스토리 전개상 재미난 반전을 기대할 수 있는 잘만 살리면 굉장한 흥미도를 올려줄 요소죠근데 솔직히 이 작품은 그렇게까지 큰 흥미도 업은 없지않을까싶...

리비전즈,약속의 네버랜드,걸리 에어 포스 3화

1.리비전즈 3화아니 얘 진짜 싸이코맞는거같은데...주인공은 어찌된게 가면갈수록 비호감이 되는 리비전즈 3화!아니 어쩜 이렇게 비호감인 주인공이 있는것인지...비호감도 정도가 있어야하는데...뭐 지금은 개븅신이긴해도 좀 지나면 각성할것이라고 믿습니다...아니 해야만합니다...계속 이꼬라지면 더는 볼 수 없어요...2.약속의 네버랜드 3화엠마 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