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호오즈키의 냉철 3기 11화

1.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1화

스타일의 변화 좋죠!

이제야 원작 스토리로 궤도를 탄 듯한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1화!

원작 게임인 일곱대부호 스토리를 가는건지 마는건지 의문이 있었는데

이번화에 일곱대부호에 대한 설명이 나왔음으로

게임 스토리대로 흘러갈듯싶군요

물론 초반에 오리지널도 있었고

원작 스토리도 뒤죽박죽에 게임에서 중요 조연이였던 사람도 등장하지않았지만말이죠


2.호오즈키의 냉철 3기 11화

이 스타일도 좋군요!

미키쨩을 밀어주는듯한 호오즈키의 냉철 3기 11화!

3기 후반부에 와서 미키짱을 무척이나 밀어주는군요

솔직히 마키미키의 첫인상은 b급아이돌이라는 느낌이 컸는데

오히려 평상복이 미모를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니...ㄷㄷ

그런의미로 마키도 변화를 좀 줘야...

건 게일 온라인 10화,로스트 송,아만츄 2기 11화

1.건 게일 온라인 10화

역시 이런 미친년하고 붙어있는건 이유가 다 있는거죠 ㅎㅎ

퓌토의 광기를 맛본 건 게일 온라인 10화!

이번화에 죽을 위기(?)를 당하고 나서 아주 그냥 광기에 취해버린 모습을 보였는데

죽음을 무서워하면서도 죽음에 기뻐하는 괴상망측한 정신상태를 보이는군요...

심지어 SAO때의 너브기어로 게임을 하고 있는 녀석이고...

엠은 저런 여자의 어디를 보고 반한건지 모르겠군요

아마 저꼴 나기 전의 모습을 알고있었으니까 붙어있는거겠죠 뭐

그건 그렇고

이러다가 렌이 맛탱이가 가버리는게 아닐지 걱정되네요...렌도 퓌토 못지않게 광기에 취해버린 연출을 보여주니...ㄷㄷ


2.로스트 송 11화

과학력 무엇?

이젠 하늘을 날아다니는 로스트 송 11화!

근데 다행히도 제트팩도 그렇고 이번 비공정도 그렇고 순수 과학은 아니고

노래의 힘을 이용한것이였네요

그렇다면 그렇게까지 과학력이 미쳐버린건 아니란걸로

그건 그렇고

이번화의 린의 말을 들으면 피니스를 구해내면 본인은 사라질것이다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오히려 정신차린 피니스가 자신을 희생하고 린이 살아가게되지않을까싶군요

이번세계의 헨리도 결국 피니스말고 좋아하는 여자가 이미있고말이죠...

근데 그러면 피니스는 과연 언제쯤 헨리랑 다시 이어질 수 있는 걸까요?...

역시 죽어서 영혼이 되어서?


3.아만츄 2기 11화

남자다운 이벤트씬 작렬!

코코로를 여자로 생각하고 있었다는게 신기한 아만츄 2기 11화!

당연히 남자애란걸 알고있을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도않게 여자아이인줄 알았다니...

뭐 여자아이 못지않은 외모의 소유자니까 착각할 수는 있긴한데 거기다 이제 막 중학생이라

변성기도 아직일테고말이죠

근데 한가지 제 착각일 수고 있겠는데

남자라고 밝혀지기(?)전과 후의 연기톤이 다른 느낌인거같은데말이죠 기분탓인지 아니면 진짜로 바꾼것인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