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Creators 15화,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화

1.Re Creators 15화

이렇게 커플링이?

1명 배고는 신캐릭터가 대략 소개된 Re Creators 15화!

주인공팀은 미연시 여주인공이고

알타이르팀은 로봇을 소환하는 녀석과 미로쿠지쪽 작품의 주인공이군요

미연시 출신은 대체 뭘 할수 있으려나했는데

팬디스크라는 답변을 내놓았네요

이부분은 예상을 못했었기때문에 뒷통수 빡하고 맞은 기분이군요

근데 미연시 시나리오라이터가 너무....크흠...

뭐라고할까 미연시하는 얘들은 대충 이렇다라고 말하는 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왜냐면 다른 작가들은 정상인스러웠는데 혼자만 유독 오타쿠 of 오타쿠의 정점을 찍고있다보니...

물론 전 미연시는 안하지만서도...


2.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화

진짜 이쁘네요...

오랜만에 제대로 꽂힌 여캐인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화!

애니는 무쟈게 많이 보는편이지만 이렇다하게 완전 좋다라고 생각이 든 캐릭터는 근 몇년간 없었던거같은데

시즈쿠는 오랜만에 맘에 쏙 들었네요

특히 평소모습이랑 연습할때 대회나갔을때 모습이 다 제각각이다보니 온갖 매력을 다볼 수도있고말이죠

아니 것보다 사실 제가 이 캐릭터디자인을 좋아하기도하지만요 ㅎ

뭐 그건 그런데

이 작품이 다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점이라고해야하나

중간중간 목이 너무 길어지더군요...크흠

아무래도 모델같은 8등신 비율로 스포츠댄스 하는걸 그리는데다가 움직임이 많은 작화다보니

역동적인 표현이 그렇게 표현되고 있는게 아닌가싶기도한데 가끔 그냥 서있을때도 목이 길어지기도해서...

뭐 이런부분은 화가 더 진행되면 완화되지않을까싶기도한데

뭐 어째뜬 참 맘에 드는 작품인데

근데 주인공은 시즈쿠와는 연결되지않는것일까요...몇년째 같이 하는 파트너가 있는 이상

잠시는 파트너를 할 수는 있었도 효도랑 같이 출전하는 경기의 경우는 당연히 효도쪽으로 갈테니말이죠...

활격 도검난무,전희절창 심포기어 4기 3화

1.활격 도검난무 3화

op에서 혹시나했는데 계속 이조합으로 가나보네요

살짝은 아쉬운 활격 도검난무 3화!

이런류의 작품의 매력이 바로 많은 캐릭터이긴한데

한정된게 아쉬운면도 있으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다행이다라는 생각도 드는군요

이 작품이 일상물계열이 아닌이상 비중 배분하기가 무척이나 까다로울테니말이죠


2.전희절창 심포기어 4기 3화

매번 생각하지만 심포기어에서 보여주는 기술들 중에 참 어썸한게 많죠

이미 마법소녀의 범주에서 벗어나버린 전희절창 심포기어 4기 3화!

1기때는 마법소녀의 느낌이 분명 있었던거같은데말이죠 ㅋㅋ

어쩌다 여기까지 오게된것일까요 ㅋㅋㅋㅋ

뭐 근데 이제와서는 이게 더 좋다고 느끼는 제 자신이 있습니다 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