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2기 6화,장국의 알타이르 18화

1.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2기 6화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ㅜㅜㅜㅜㅜㅜㅜㅜ

그저 눈물만이 앞을 가릴뿐인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2기 6화!

만개가 어떤건지 이미 아는 입장에서

이번화는 진짜 눈물만이 앞을 가리더군요..ㅠ

뭐 어째뜬

이번화를 마무리로 유우키 유우나를 만나면서 내용은 1기로 가는것이군요

이 기회에 다시 1기를 보면서 슬픔을 곱씹어보는것도....


2.장국의 알타이르 18화

얘내 말하는것만 보면 마흐무트랑 한 몇년 같이 지낸줄알겠어요...

후다닥 지나가버린 장국의 알타이르 18화!

후다닥하고 전개되버린 에피소드였네요

뭐 후다닥 진행되도 상관없을만큼 그다지 중요하지않은 에피소드였고 뭐...

뭐 그건 그렇고

길하나 뚫는데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토르키에도 제국못지않게 얼마나 예전에 좋지못한 나라였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하죠...크흠

Just Because,왕 게임,소녀종말여행 6화

1.Just Because 6화

다시 마음이 흔들린거같긴한데...이래놓고 진짜 다시 차면...진짜로...

참 좆같이 답답한 연애인 Just Because 6화!

답답연애물도 종류가 있는것입니다...

시청자 입장에선 이새끼들이 서로 좋아하는걸 확실히 알고있는 종류와

걍 존나 답답한것...이건 후자죠

시발 캐릭터들 지들도 지가 누굴 좋아하는지 알려주지도 확실히하지도않으니 존나 빡치는군요...

원화대로 못살리는 작화에 스토리는 좆같고...으썸...


2.왕 게임 6화

저기요? 님 불타고 있는데요? 왜 아퍼하지도않고 머리도 안녹죠? 뭐지 개꿀잼 몰카인가?

참 어처구니가 없었던 왕 게임 6화!

이번 리아 이야기는 완전 개병신같네요...

해킹하는 연출도 긴박감없는 게임같은 해킹에

불타는 녀석이 아퍼하지도않고 머리가 녹지도 피부가 녹지도않는 병신 연출

거기다 병신같은 연기력을 부어버리면 어떻게될까요?

솔직히 럽라 마키는 개인적으로는 연기력이 이상하다는 느낌을 못받았는데

진짜 리얼 어썸한 연기력이네요...


3.소녀종말여행 6화

이번엔 여성!

또다시 새로운 만남인 소녀종말여행 6화!

종말이지만 여행답게 계속해서 새로운 인물들과의 만남!

이번엔 비행공학을 공부하고 연구하고 만들기까지하는 이시이 박사(?)!

후줄근한 옷과 나른한 표정 그리고 박사님다운 안경이 매력적이군요

뭐 그건 그렇고

다른 도시의 존재도 나왔군요

즉 이 여행은 최상층에 도착해도 끝나지않는다는 의미이기도하겠죠?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