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세포,플래닛 위드 6화,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9화

1.일하는 세포 6화

마크로파지의 의외의 긔여운면이군요

유아(?)때의 과거 이야기가 나온 일하는 세포 6화!

적혈구 백혈구가 되기전의 과거이야기가 잠깐 나왔는데

메인 캐릭터인 적혈구와 백혈구는 어릴때에도 알게모르게 엮였던 사이군요

근데 적혈구는 아직도 길치인데 어떻게 무사히 적혈구가 된것인지?

적혈구 백혈구 어릴때도 긔엽지만 역시 혈소판이 갓갓이군요!


2.플래닛 위드 6화

이런 모습이 중요합니다! 퍄퍄!

1부가 마무리된게 아닌가싶은 플래닛 위드 6화!

뭔가 굉장히 싱겁게 보스까지 물리쳐버렸네요

하지만 아직 6화고

주인공의 행성을 멸망시킨 용에 대한 떡밥도 나왔으니 아마 최종보스는 그 용이겠군요

궁금한건 지구의 용사들의 앞으로의 행보이려나요?

보스도 없고 힘도 없는데 어떻게 이후에 사용(?)될지

역시 최후의 전투에서 키구루미족들이 여럿 더 나와서 같이 싸우는 그런것일까요?


3.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9화

이런 녀석이 있었던가?

일단은 원작 내용인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19화!

7부호 이야기는 당연하게도 게임쪽 이야기기에 그냥저냥 최대한 스무스하게 잘 만들었나가 중점이죠

솔직히 이번화는 그냥 카트리와 친구들이 꺅꺅거리는거말고는 뭐...

게임한지가 오래되서 이런 남자애가 있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

페르소나 5,앗군과 그녀,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19화

1.페르소나 5 19화

ㅗㅜㅑ

서비스가 훌륭한 페르소나 5 19화!

하와이! 수영복! 퍄퍄~

뭐 그건 그렇고 이번 하와이 에피소드에서 토고 히후미에 대해 제대로 소개가 되었는데

커뮤각이 올 수 있을까요? 아니면 걍 소개만하고 넘어가는것일까요...

남은 화수를 생각하면 앞으로 메인캐릭터들 커뮤만으로도 빡세게 가야할테니 아마 제대로 넣진못할거같은데말이죠


2.앗군과 그녀 19화

ㄷㄷㄷㄷ무시무시하네요

새해의 시작인 앗군과 그녀 19화!

크리스마스 이야기 다음엔 새해에피소드죠

뭐 그건 그렇고

저렇게까지 하고 자는데도 오히려 꿈에 안나왔다는게 더 신기한거같군요...


3.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19화

크으 멋있군요

장렬한 최후를 맞이하는 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19화!

죽을것을 알면서도 싸우는 것이 무사!

근데 이런걸 보면 궁금해지는게 과연 진짜 이런 멋진 죽음을 맞이했을까하는 부분이 궁금하군요

이래서 타임머신같은게 개발되야 재미날텐데말이죠 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