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애니관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26화 完

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26화 完칭찬은 쓰담쓰담으로!노부나가가 물러나는 부분으로 마무리된 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26화 完!아마 4기는 노부나가의 반격이 되겠군요뭐 그건 그렇고이번 3기도 여전히 좋았네요 숏애니라는게 참 아쉬운 작품입니다특히 주제곡도 매번 좋고 흠잡을곳이 별로 없어요

해피 슈가 라이프 12화 完

해피 슈가 라이프 12화 完둘이 행복해지긴한거같군요...설마했던 엔딩이였던 해피 슈가 라이프 12화 完!사람도 죽이고 그런 주인공이다보니 당연히 완전한 해피엔딩은 아닐거라 생각했는데진짜 죽음의 해피엔딩을 맞이할 줄은...어썸하네요 여러가지로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좋네요 캐릭터 디자인들도 좋고 캐릭터들이 반전성격을 보여줄때마다 음침해지는 모습도 나쁘...

하이 스코어걸 12화 完

하이 스코어걸 12화 完긔여워!!! 완전 아기고양이네요부부감을 물씬풍기며 마무리된 하이 스코어걸 12화 完!오오나와 야구치의 부부력이 장난아이였던 마무리였네요요즘은 사귀기도 전부터 이런 부부감을 풍기는 커플이 너무 달달해서 좋은거같습니다 퍄퍄아니 그냥 달달한 커플은 다 좋지만요!뭐 그건 그렇고중요한건 마지막의 고백이죠...그런식으로 마무리를 내...

그랑 블루 12화 完

그랑 블루 12화 完남 보여주기는 참 부끄러운 단체사진이네요 ㅋㅋ오키나와 여행이마무리되며 끝난 그랑 블루 12화 完!딱 정당하게 마무리되었네요워낙 남정네들이 벗는 장면이 많아서 판매량이나 원작 판매률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잘나와서 2기도 나와줬으면 좋겠군요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좋습니다 초기에는 좀 미묘한 느낌도 없지않아 있었는데 금세 안정...

천랑 12화 完

천랑 12화 完머리색만 좀 바뀐거뿐인데 나이든 느낌이 물씬 나는군요세계의 수호자가 되며 끝난 천랑 12화 完!솔직히 한 중반정도부터 시리우스의 상자를 없애는게 아닌 가지려고 하는 부분에서이런식의 엔딩이 될거라고 대략 예상은 했습니다만개인적으로는 너무 노잼엔딩이네요딱히 러브라인이 성사된것도 아니고 뭐가 해결되었다!라는 느낌도 딱히 안들고말이죠차라...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12화 完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12화 完메데타시 메데타시~마지막은 좀 심심했던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12화 完!초반 임팩트와 중반의 반전에 비해 마지막이 굉장히 심심하네요용두사미까지는 아니지만 앞부분 임팩트가 워낙 강했다보니...뭐 그래도 기린의 정체빼고는 회수할것도 다 회수했고 좋았네요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훌륭합니다 퀄리티가 아주좋아...

프리 3기 12화 完

프리 3기 12화 完넘나 이쁘군요아직 끝나지않은 프리 3기 12화 完!3기로 당연히 마무리할줄알았는데2020년에 후속작이 나온다는군요 극장판인지 ova인지 tva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도쿄 올림픽 홍보겸하는거겠죠뭐 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이전과 큰변화는 없습니다 여캐들이 이쁜것도 여전하고요스토리 후배들이 너무 쩌리가 된게 좀 아쉬운데 이 ...

중신기 판도라 26화 完

중신기 판도라 26화 完26화였지만 생각보다 캐릭터 수는 적었네요무난한 마무리를 보여준 중신기 판도라 26화 完!물론 지크의 뒤에서 지크를 지원해준 조직(?) 혹은 나라(?)에 대해서는 나온게 없다는게 아쉬운 점이지만이정도면 충분히 무난한 마무리죠 지크 뒤에 누가 있었다라는 언급은 마지막에 해주기도했고요아 한가지 또 아쉬운게 있긴하네요바로 러브...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3화 完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3화 完크으 중2간지를 제대로 보여주는 멋진 장면이군요슈타게로 이어지면서 또 제로만의 마무리까지 보여준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3화 完!좋은 마무리였군요한가지 의문점은 유키 부분이네요아마 애니는 원작(?)쪽 유키가 적인 설정을 분량상으로 폐기한거같은데그러면 왜 굳이 유키가 검은 라이더 슈츠인듯한 연출을 굳이한거죠? 시청자를 낚기위...

오버로드 3기 12화,블랙 클로버 51화

1.오버로드 3기 12화그래도 남자다워서 멋있네요어썸한 3d모델링인 오버로드 3기 12화!아인즈의 강력함은 잘 느껴졌지만모델링이 참...아마 일러로보면 굉장히 혐오스러운 생명체이겠지만 이렇게 3d화되서 살아움직이니까 디게 이상하네요뭐 그건 그렇고죽이면 안된다고한 4명을 어떻게하려는건가했는데 회유하고 안되면 결국 죽이려나보군요2.블랙 클로버 5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