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애니관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골든 카무이 2기,도쿄 구울 RE 2기 7화,블랙 클로버 59화

1.골든 카무이 2기 7화꽃 배경 뭔데 ㅋㅋㅋ오가타의 어썸한 싸이코력을 맛본 골든 카무이 2기 7화!오가타가 보통 이상한 녀석이 아니라는건 예상했지만진짜 미쳐버린 녀석이군요...진짜 가정환경이 아이에게 얼마나 중요한것인지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무섭습니다...ㄷㄷㄷ2.도쿄 구울 RE 2기 7화이것이 부녀자들이 난리났던 그...그 사건의 에피소드까...

헌원검,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8화

1.헌원검 8화거의 마왕 포스를 뿜고있네요포쇠와 부녕은 꼭 정의의 철퇴를 맞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헌원검 8화!현실로 치환하면 부녕은 그렇다쳐도 포쇠는 빼박 친일파잖아요...자신이 만드는 기계수들이 뭘하는것인지 모르는것도 아니고 본인이 당하기도 했었고본인이 직접 조종해서 죽이기도했고...차라리 스자쿠처럼 안에서부터 개혁하겠어!같은 그런 사상을 숨기...

더블 데커,노을빛 소녀 8화,츠루네 5화

1.더블 데커 8화그냥 다른캐릭인데요 ㄷ맥스의 이야기였던 더블 데커 8화!스타일만 보면 너무 무섭게 생겼지만사실은 전혀 그렇지않고 상냥하고 다정한 캐릭터라는 갭 캐릭터네요이런 갭보다는 맥스의 학창시절 남친 코너가 더 어썸하네요아무렇지도않게 이런 이야기가 툭하고 튀어나올줄은 생각도 못했군요뭐 어째뜬 의외의 면이 좋았네요2.노을빛 소녀 8화시리아스...

히모테 하우스,율리시스 잔 다르크와 연금의 기사 7화

1.히모테 하우스 7화배캅배캅!배캅배캅한 내용이였던 히모테 하우스 7화!제작진이 2d일러스트를 미는게 작품인기에 좋다고 판단한건지는 몰라도이번화는 일러스트 투성이의 에피소드였네요하지만!그 일러가 배캅이였기때문에 매우 좋았네요작품 특성상 이 정도가 오히려 베스트인 기분입니다2.율리시스 잔 다르크와 연금의 기사 7화불쌍한 아이...페도에 눈을 뜬 주인공때문...

아니마 옐 7화,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32화

1.아니마 옐 7화큐트도 좋지만 이런것도 좋죠신캐 등장전 잠깐 쉬어가는 아니마 옐 7화!뭐 신캐는 신캐이긴한데 계속해서 얼굴을 비추던 신캐군요(?)뭐 그건 그렇고이번화에 치어샵에가서 옷도 보고했는데솔직히 직접만든 치어복이 더 이쁜거같은건 기분탓일까요?...2.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32화초롱초롱!이번엔 우주인인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

고블린 슬레이어,릴리즈 더 스파이스,역전재판 2기 7화

1.고블린 슬레이어 7화이 연출 맘에 들었나보군요주인공들도 피해갈 수 없는 고블린 슬레이어 7화!암울한 전개는 엑스트라들만 아니라 주인공들도 겪어야 밸런스가 맞죠뭐 그건 그렇고초보신관씨는 가면 갈수록 고블린 슬레이어 의존증이 심해지는 기분입니다 ㅋㅋ뭐 사실 의존증이 아니라 사랑이겠지만요그건 그렇고 고블린 슬레이어가 각성하는 모습을 보이긴했지만이 파티 좀...

바나나 피쉬 19화,소드 아트 온라인 3기 7화

1.바나나 피쉬 19화ㅋㅋㅋㅋㅋㅋㅋ이젠 애쉬를 위해서 에이지가 힘쓰는 바나나 피쉬 19화!여태까지 에이지를 구하기위해 애쉬가 힘을썼다면마지막은 반대군요!근데 쌈도 못하고 총도 못쏘는 에이지가 과연 어떻게 애쉬를 구해낼지...?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7화또 이런색의 검인가...다시 키리토의 턴인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7화!키리토쪽은...

이윽고 네가 된다,히노마루 스모,SSSS 그리드맨 7화

1.이윽고 네가 된다 7화진짜 너무 긔엽네요 ㅎㅎ둘의 사이가 알려졌을때의 관계변화가 참으로 궁금한 이윽고 네가 된다 7화!유우랑 토우코랑 사야카이 셋의 관계가 참 재미지네요유우랑 토우코의 관계가 사야카에게 아려졌을때그때의 관계변화가 너무나도 궁금해미치겠군요!사야카가 과연 얀데레로 진화할것인가!2.히노마루 스모 7화보통 이런류의 캐릭터는 중요한 ...

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기숙학원의 줄리엣 7화

1.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7화솔직히 너무 무섭잖아요 ㄷ이젠 메이드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린 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7화!역시 선수필승!+위장을 사로잡는 자가 승리하는것입니다!뭐 이게 사랑으로 발전할일은 없을거같긴한데의존도는 점점 높아져갈거같네요나중가면 아무것도 못하는 몸이 되지않을지..ㄷ2.기숙학원의 줄리엣 7화이쁘긴 이뻐요메인히로인다...

이웃집 흡혈귀 씨,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7화

1.이웃집 흡혈귀 씨 7화악마가 살고 있군요여름을 즐기는 이웃집 흡혈귀 씨 7화!일상물에서 빠질수 없는 빠져서는 아니되는 여름을 즐기는 에피소드네요단 흡혈귀라 해가 떠 있을때는 암것도 못하다보니남은건 여름축제뿐이군요뭐 이거라도 어디입니까...2.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7화갱스터 댄스!드디어 그 춤이 등장한 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