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애니관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바나나 피쉬 20화,소드 아트 온라인 3기 8화

1.바나나 피쉬 20화유에룬은 생각외로 허당이란말이죠...이젠 바나나피쉬따위는 상관없는 바나나 피쉬 20화!어느세 바나나피쉬가 맥거핀이 되버린 느낌이네요 ㅋㅋㅋ뭐 그건 그렇고진짜 애쉬는 이 일이 끝나면 병으로 뒤지는게 아닐까싶을정도로 몸을 혹사시키네요...링거랑 물로만 한달가까이 연명하고선 이런 싸움까지...ㄷㄷ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8화이렇게 또 ...

이윽고 네가 된다,기숙학원의 줄리엣,히노마루 스모 8화

1.이윽고 네가 된다 8화이런 모습을 보면 진짜 나중에 삼각관계가 너무 무서워질거같단말이죠...관계가 더욱 심화해가는 이윽고 네가 된다 8화!진짜 나중에 관계가 사야카한테 들키면칼부림이라도 일어나는게 아닐가싶은데요...사야카가 틈틈히 보여주는 모습을 보면...ㄷㄷ거기다유우가 나나미에게 사랑을 느끼게되었을때의 변화도 궁금하고말이죠2.기숙학원의 줄...

이웃집 흡혈귀 씨,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8화

1.이웃집 흡혈귀 씨 8화메이드복도 좋군요여름방학을 마무리하는 이웃집 흡혈귀 씨 8화!여름 에피소드는 이걸로 마무리인듯싶군요?다음화부터는 슬슬 가을로?뭐 그건 그렇고아키하바라가는 에피소드도있었는데 아무렇지도않게 메이드 카페를 가는군요오타쿠 캐릭터성은 소피뿐아니였던가...다들 거리낌이 없네요오히려 소피가 360살이라는 나이에 거리낌을 느끼네요 ㅋㅋ2.물드...

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8화

1.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8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슬 이 패턴도 지겨워지기 시작하는 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8화!아직은 중간중간 터트려주긴하는데이 3명 조합도 슬슬 지루해지긴하는군요 역시 아무래도 초반에 예상한대로워낙에 텐션이 높은 작품이다보니 좀만 지루해도 그게 좀 크게 작용하는 느낌입니다거기다가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작화질이...

반역성 밀리언 아서 4화,5화,Rerided 8화

1.반역성 밀리언 아서 4화,5화ㅗㅜㅑ야마짱과 각하의 이야기였던 반역성 밀리언 아서 4화,5화!4화는 야마짱의 이야기인데 단무지...단무지가...기억나느건 단무지뿐이군요5화는 각하짱(?)의 이야기역시 미소년은 미소녀가 되어야 제맛이죠!그건 그렇고이런 와중에 눈에 하트뿅뿅인 단장이 참 ㅋㅋㅋ2.Rerided 8화맛탱이가 제대로 가버린 녀석같은데....

좀비랜드 사가,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8화

1.좀비랜드 사가 8화뭐죠 이거? 어깨빌런인가요?이번엔 리리짱의 이야기였던 좀비랜드 사가 8화!리리짱의 죽음과 리리짱의 비밀 그리고 과거에 대해서 알 수 있었는데여러모로 충격적이네요...특히나 죽음은 어처구니가 없을정도...이 작품이 개그물이 베이스라서 뭐 이런 설정도 너무 이상하다고보긴힘들긴하지만서도너무 븅신같네요...솔직히 좀 대충만든 느낌?실제로 ...

벨제붑 아가씨의 뜻대로,꼭두각시 서커스 7화

1.벨제붑 아가씨의 뜻대로 7화아니 그걸 또 왜 알려주는거야 ㅋㅋㅋ벨제붑과 뮬린이 더욱 친해지려고 노력하는 벨제붑 아가씨의 뜻대로 7화!노력은 하는데 다른의미로 친해지는 느낌이군요뭐 그건 그렇고이런 막장스러운 악마들의 일처리...잘도 돌아가는군요악마 답다면 악마다운걸까요? ㅋㅋㅋ2.꼭두각시 서커스 7화이거 좀 징그럽네요...ㄷ비인간들의 무서움을...

하늘과 바다사이,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8화

1.하늘과 바다사이 8화긔엽네요이번에야 말로 하루와 나미노가 좀 친해진 하늘과 바다사이 8화!싸울 수록 친해진다! 딱 그런 관계죠뭐 그건 그렇고하루가 정박아같은 느낌이지만 어디까지나 느낌이네요 할때는 잘하는 녀석이니말이죠나미노는 오히려 하루랑 있으면 좀 허당끼가 들어난다고할까요? ㅋㅋ2.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8화역하렘같지만 다 임...

중간관리직 토네가와 20화,인그레스 6화

1.중간관리직 토네가와 20화연기력은 나쁘지않았지만 접대는 오지게 못하네요 ㅋㅋㅋㅋ오랜만에 늪의 등장인 중간관리직 토네가와 20화!카이지가 개똥꼬쇼를 해가며 공략에 성공했던 늪이 요렇게 공략 당하기 전의 시간대에 등장!이번화를 보면이치죠가 저기 대빵으로 머물러 있는 이유는 접대능력이 너무 못나서가 아닐지...b파트는 반장의 이야기였는데반장은 나...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인외 씨의 신부 8화

1.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8화누가봐도 위태위태한 상태군요맛탱이가 가기 시작한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8화!카케루와 니코짱선배는 맛탱이가 가고있는 중이군요카케루는 후지오카의 실력을 보고 나서는 실력이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는 급격한 실력향상에 미쳐버렸고니코짱선배는 금연+달리기 연습도 힘든데 다이어트까지...니코짱선배는 확실히 한번 쓰러지지않을까싶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