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애니관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2019년 2분 신작 애니 후르츠 바스켓 1화

2019년 2분 신작 애니 후르츠 바스켓 1화미인박명이라고...새롭게 돌아온 후르츠 바스켓 1화!그 후르츠 바스켓이 맞습니다새롭게 리메이크해서 완결까지 애니화한다고하는데말이죠캐릭터 디자인이라던가 예전에 보셨던분들은 적응이 안되시는듯하더군요저는 이름만 들었던 작품이라 전혀 문제없었지만요어째뜬 명성 있는 작품이니 무난하게 재밌게 볼 수 있겠죠라고하기엔 솔직...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초가동걸 1/6 1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초가동걸 1/6 1화커엽네요 ㅎ오랜만의 피규어물인 초가동걸 1/6 1화!내용은 대략 자아를 가진 피규어(?) 가 남주인공과 함께 적응하는 이야기입니다피규어물은 이전 프암걸 이후로 못본듯해서 좋군요3d도 괜찮고 캐릭터도 긔엽고 하프타임이고 무난하네요!남주인공이 너무 심각한 씹덕이라 좀 깨기는하는데...뭐 그 부분은 좋게좋게...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 1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 1화가슴 어택!제목이 참 선정적인 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 1화!제목만 보면 뭔가 엄청 에로한 작품일거같은데1화만 봐서는 그냥 러키스케베가 있는 러브코메디네요물론 아직 1화이긴하지만말이죠뭐 하프타임이고 캐릭터 디자인도 아오짱이 긔엽고해서 무난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이겠네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센류소녀 1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센류소녀 1화긔여워~본격 575센류로 대화하는 센류소녀 1화!예전에 575 센류 애니가 있었던거같은데이건 거기서 한술더떠서 여주인공이 575센류로밖에 대화를 못하네요 ㅋㅋㅋㅋ관찰계에 속하는 작품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퀄도 괜찮고 적절하게 하프타임이네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히토리 봇치의 ○○생활 1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히토리 봇치의 00생활커엽 ㅎ본격 친구사귀기인 히토리 봇치의 ○○생활 1화!내용은 대략 소심한 친없찐 봇치가 친구를 사귀는 이야기입니다친구사귀기 관찰계류 작품이죠비슷한 느낌으로 아직 애니화는 안된 코미양이 있겠죠뭐 어째뜬1화를 보니 작화나 캐릭터디자인도 잘뽑혔는데예전부터 이야기...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반역성 밀리언 아서 2기 1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반역성 밀리언 아서 2기 1화로봇애니로 변신?2쿨째가 시작된 반역성 밀리언 아서 2기 1화!다시 돌아온 밀리언 아서입니다시작부터 단장아서는 고통받는군요이번 2기에서는 요정합체가 나오는듯합니다어떤식으로 합체하는지 저는 잘 모르겠는데 op을 보면 키스인듯싶기도?그건 그렇고당연하게도 메인은 이게 아니라 약산성이죠!이번에도 훌륭하게...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6화 完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6화 完천사가 되어버린...구약이 마무리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6화 完!드디어 구약이 마무리 되었는데신약의 이야기가 될 4기는 과연 언제쯤 나오게될까요?3기가 8년 걸렸으니까 다음은 2027년인가요? ㅋㅋㅋㅋ그쯤되면 금서도 완결 나있을거같군요 ㅋ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후반부가서 작화가 좋아지긴했는데 뭐...

꼭두각시 서커스 24화,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25화

1.꼭두각시 서커스 24화이건 또 뭐다냐..ㄷ일단은 무사히(?) 해리를 손에 넣은 꼭두각시 서커스 24화!희생이 있긴했지만그래도 생각외로 희생이 적긴했네요솔직히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꽤 많이 뒤질줄알았는데...2.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25화챰피?트리시의 각성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25화!부드럽다는것은 다이아몬드보다 강하다!나쁜 능력은 아니지만 다...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야토가메짱 관찰일기 1화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야토가메짱 관찰일기 1화이녀석이 야토가메짱!가끔씩 튀어나오는 지역홍보(?) 숏애니인 2019년 2분기 신작 애니 야토가메짱 관찰일기 1화!나고야 할머니 수준의 나고야 사투리를 구사하는 야토가메짱을 관찰하는 이야기입니다위에선 지역홍보라 말했는데사실 지역홍보라기보단 나고야 사투리 놀려먹기가 아닐지...뭐 그래도 야토가메짱이 긔엽...

방패용사 성공담 13화,블랙 클로버 77화

1.방패용사 전용담 13화오늘도 호구같이 이용당해주시는 3용사3용사는 대체 언제까지 이용당할지 모르겠는 방패용사 성공담 13화!아니 이쯤되었으면 여러가지 방패용사에 대한 상황을 다 보았고전부 방패용사가 잘못했던상황이 아니였다는걸 알텐데...다른 3용사들이 멍청이인건지 아니면 그만큼 왕족들의 속임수가 뛰어난건지...물론 창용사는 멍청이가 맞지만요 ㅋㅋ어째...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