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게임관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바바예투

솔직히 문명은 내취향이 아니라타임머신은 안타지지만문명4 노래인 바바예투는 진짜내가 기독교신자도 아니지만(주기도문이 기독교인감?)어째뜬바바예투는 명곡중의 명곡인듯솔직히 이노래 꽤 오래전부터 들어왔는데문명5 나오고 솔직히 타임머신드립좀 뜨겠구나 했는데간디덕분에인터넷돌아댕기면1/2가 브금이 바바예투인듯ㅋㅋㅋ그래서 학교에서도 맨날 처듣는건 자랑점심시간에 폰으로...

버틸수가없어서...

빠...빨리!!!!!이것때문에 psp를 팔아야한다는건 안자랑 ㅜ

그랑에이지

어?가입을 못하잖아?

스타2를 완료!

[사진따윈없다]스타2를위해 스타1을하고했더니 스토리이해만빵근데 설치할때 스타1줄거리나오더라....ㅜ스타2에서 현재볼것은미션하고 업적뿐인듯유즈맵이 아직 실망적임아무래도유즈맵제작자들이 스타2를 돌리지못하는듯요번 스타2가사양도 사양이지만베타때랑달리끊김현상이라던가그런게 증가됨이유는 알수없듬저도 그중한 피해자참고로 말하자면스타2 끊김현상을없애기위해서는업데이트를 ...

스타2 온라인판매라는데

온라인 판매하면 매뉴얼,설명서 등은!?ㅅㅂ 패키지를 그런거 보는 맛으로 사는거지거기다 온라인판매인데도 세일없듬우왕ㅋ굳ㅋ

스타크래프트2 프로토스가 좋은점

지금부터 제가 프로토스를 좋다고하는 경기를보겠습니다.맵은 국민맵 로템 적은 나의 바로옆동네의 테란저는 당연히 프로 제가 1시고 적이 3시였죠일단 앞마당 입구까지와서 파일럿 후 정찰 ㄱㄱㄱ정찰을 가니 적은 배럭을 막짓고 해병 생산중저의 전략의 안전을 위해 게이트웨이 포기 빠른 포토(근데 쓸모없었다는건 비밀...)적기지의 몰래 파일런!!! 솔직히 ...

[루머] 스타2 razor1911에 뚫리다

[루머] 스타2 razor1911에 뚫리다 (65) 루머이긴하지만....사실이라면....진짜 생각하는건데일본에 재능낭비소 니코동이있다면우리나라엔 저런것들이있음.....ㅎㄷㄷ못하는게없네....

스타크래프트2 테란 음성이라는데

http://ruliweb3.nate.com/ruliboard/read.htm?num=22012&table=game_online&main=online으앜ㅋㅋㅋㅋㅋㅋㅋ적응안돼네근데 다들 레드얼럿 생각난다고하는데솔까말나는 임진록생각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s.빨리적응해야지...

우왕 빡쳤어

심도루스는 한국의 가혹한 현실을 인정하기로 합니다.  여태까지 ps3하면서 가격이 비싸도 괜찮아하면서 버텨왔는데 심도씨 글보니 이건뭐...(물론 심도씨가 플까이긴하지만 옳은건 옳은거)평소에도 ps3하면서 scek를 좋지 않게 생각했는데기렇게 비교해보니 몹쓸녀석들인건 제 지나친 생각이 아니였나보군요지금 이글을 쓰면서도 옆에 있는 ps3를...

드래곤볼온라인

게릴라 테스트를 해봤습니다.드래곤볼온라인말 그대로 드래곤볼을 온라인으로 만든 게임이죠대략 게임자체는 와우(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비슷 아니 흡사이동법이라던가 공격방식 심지어 스킬을 배울때 돈이 든다는점까지와우를 기본틀로잡고 만든것같은 게임즉 모방을 했지만 와우만큼 재미있다는뜻도 되지요일단 과거로 되돌아가는 시스템만화의 스토리속에 들어가서 자신이 그 만화 ...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