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3월 17일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소드 아트 온라인 3기 22화

1.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22화오늘도 고생하는 나란챠나란챠는 또 고생하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22화!진짜 5부는 나란챠 아니면 미스타 이 둘만 당하는 기분입니다 ㅋㅋ뭐 그건 그렇고op/ed가 바뀌었네요ed는 이니그마곡이군요 잘어울리네요! 죠죠 제작진의 ed센스는 진짜 훌륭합니다2.소드 아트 온라인 3기 22화사실 이런 부분때문에 그다지...

도메스틱 그녀,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0화

1.도메스틱 그녀 10화헤롱헤롱~결국은 이렇게 되는 도메스틱 그녀 10화!뭐 예상되는 전개이긴했는데...참 루이루이만 불쌍해집니다...진짜 이런류의 작품에서 나오는 오는 여자 막지않는 남주들이 진짜 참 역겹단말이죠물론 그로인한 수라장을 보는 맛이 꿀잼이니까 이런 장르를 보는거지만요 ㅋㅋ뭐 그건 그렇고선생님이랑은 이미 진도 다 나갔겠죠?2.카구야...

역전재판 2기 21화,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3화

1.역전재판 2기 21화이의없음!죽은사람하고 노는 역전재판 2기 21화!역전재판의 포인트가 바로 이 영매죠근데 그냥 마요이가 치히로로 영매하는거 정도는 문제없지만이렇게 사건에 영매가 꼬이는 에피소드는 참 그렇단말이죠...원래 좀 허무맹랑한 사건들이 많지만 더욱 허무맹랑해지는게...2.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23화하마즈라가 아니였다면 아쿠아는 여기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