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2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도메스틱 그녀,데이트 어 라이브 3기 4화

1.도메스틱 그녀 4화너무 쓰레기같은 남자인데...너무 아침드라마같은 불륜남인 도메스틱 그녀 4화!아침드라마를 보는 줄 알았네[요...결혼했고 아내가 있지만 히나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이혼할 생각입니다....아침드라마나 재현드라마같은거 보면 불륜남이나 불륜녀가 꼭 이런대사치던데그래서 님 배우자는 이 사실 압니까?솔직히 불륜으로 이혼까지 할 생각이...

그림 노츠,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4화

1.그림 노츠 4화어떻게 변신할 수 있나했는데...딱히 큰 이유는 없었던 그림 노츠 4화!그 세계의 주인공을 만난다던가 그런게 아니라그냥 변신할 수 있다는군요...ㄷ뭐 이런 노잼 설정이...아니 어떻게 이렇게 중요한 설정을 그냥 됨으로 때울 수가 있죠?...2.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4화이런 비장한 표정 너무 좋네요작화가 힘이 빠지는 ...

뱅 드림 2기 5화,꼭두각시 서커스 15화

1.뱅 드림 2기 5화긔여워!파스텔 밴드의 이야기인 뱅 드림 2기 5화!이번화는 파스텔쪽의 이야기!메인 주인공인 포피파의 등장이 엄청 적었던 에피소드이기도하군요근데 특이한건 역으로 포피파에서 대사량이 적은 타에쨩이 여기서 엮이네요포피파때가 아니라 다른곳에서 분량을 챙기는 타에쨩...역시 4차원 캐릭터군요 ㅋㅋㅋ2.꼭두각시 서커스 15화아니 이런건 대체 ...

약속의 네버랜드,5등분의 신부,걸리 에어포스 4화

1.약속의 네버랜드 4화표정 간지보소 넘나 남자답군요스파이 찾기를 본격적으로 가동하는 약속의 네버랜드 4화!스파이를 대략적으로 각을 잡고 함정도 파놓고 스파이 찾기를 본격적으로 하는군요이런 스파이는 스토리 전개상 재미난 반전을 기대할 수 있는 잘만 살리면 굉장한 흥미도를 올려줄 요소죠근데 솔직히 이 작품은 그렇게까지 큰 흥미도 업은 없지않을까싶...

메이지 도쿄 연가,리비전즈,케무리쿠사 4화

1.메이지 도쿄 연가 4화커여워~이제 빼도박도 못하는 피앙세가 된 메이지 도쿄 연가 4화!이전까지는 소문뿐이였다면이번화부터는 지인들에게 이 사람이 내 피앙세다!라며 선언을 해가는군요다음화면 큰 연회에서 대대적인 소개가 될꺼같은데대체 무엇에 반한것일까요...흠2.리비전즈 4화이 와중에 또 히어로가 된 기분이라며 기뻐하는 꼬라지...난장판이 되는 리비전즈 ...

방패용사 성공담,동거인은 무릎 때때로 머리 위 4화

1.방패용사 성공담 4화빠빰빠빰빠빰 [라프타니아는 노예에서 성녀로 진화했다]이번화도 어김없이 역겨운 방패용사 성공담 4화!이 작품의 녀석들이 왜케 역겨운것일까 생각해봤는데그것은 바로 목적성때문이네요보통의 악역들은 아무리 좆같은 짓을해도 왜 그런짓을 하는지 설명을 하죠예를들어 대표 싸이코 캐릭인 조커만 봐도 배트맨하고 놀기위해(?) 그런 이해안가...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