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2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엔드로,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5화

1.엔드로 5화공주님 등장!용사하면 빼먹을 수 없는 엔드로 5화!용사하면 마왕도 당연한거지만왕족도 빼먹을 수가 없죠거기다가 여캐들로 이루워진 작품이지만 배캅요소가 별루 없었는데 그걸 채워줄 배캅캐!거기다 뭔가 숨겨진 무언가가 있는 캐릭터인거같고 흥미진진이군요2.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5화아니 이렇게 좋아하면서 진짜 잘 참고있네요 대단 ㅋㅋㅋ...

미소의 대가 6화.역전재판 2기 16화,히노마루 스모 17화

1.미소의 대가 6화작붕때문에 몰입이...작화만 안정시키면 딱 좋을거같은데 고걸 못하는 미소의 대가 6화!진짜 작화가 너무하네요액션씬이나 움직임이 많은 장면에서 작붕이 있는거면 그렇다쳐도가만히 서있는거에서 조차 작붕이 있으면 대체 어떻게하라는겁니까?전쟁씬은 3d라서 작붕없이 잘 뽑아냈는데...진짜 전투씬이 3d라 망정이지 아니였으면...2.역전재판 2기...

도메스틱 그녀 5화,부기팝은 웃지 않는다 7화

1.도메스틱 그녀 5화가방 안무겁니?새로운 여성의 참전인 도메스틱 그녀 5화!op만봐도 여성이 더 있는걸 알 수 있었기에 과연 언제쯤 나오나했는데이렇게 참전을 하는군요심지어 캐릭터성도 완전 수라장 만들기 딱 좋은 캐릭터...근데 뭐 수라장이라고 해봤자아직 뭐 사귀고 뭐고 그런것도 없지만요! 하하2.부기팝은 웃지 않는다 7화부기팝 코스프레...아직도 끝나...

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데이트 어 라이브 3기 5화

1.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5화그저 마법소녀를 동경하던 긔여운 어린아이였는데본격 ptsd 생성 치료하는 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5화!ptsd 생성방법은 뭐 말안해도 될것이고pstd 치료방법은기억을 통째로 날려버리는것뿐입니다...ㄷ뭐 그건 그렇고이번화에서 여왕님의 정체에 대한 떡밥이 슬쩍 나왔는데 마법소녀 11인중의 죽인 6인중 하나가 아닐지.....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18화

1.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18화히로인 자리를 하나 꽤차기 위해 매력뿜뿜 중인 랫서op/ed 체인지와 함께 러시아편 스타트인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18화!이번에 바뀐 op영상이...진짜 jc는 할 수 있으면서 안하는게 진짜 좆같은 놈들이죠...op영상에 나온 장면들이 본편에서도 다 나올지 op용인지는 모르겠지만구약 마지막 러시아편의 배...

그림노츠 5화,뱅드림 2기 6화,꼭두각시 서커스 16화

1.그림노츠 5화여기서 수영복 스킨이?스토리 전개가 참 밑도끝도 없는 그림노츠 5화!솔직히 말해서 스토리는 사실상 없다고 봐도 좋을정도네요...물론 큰줄기인 카오스 텔러의 원흉을 찾는다라는것이 있지만그걸뺀 나머지부분은 그냥 없다고 봐도...기승전결은 있는데 진짜로 기승전결만 존재하니...변신도 매번 똑같고 슬슬 여기까지인 작품이려나요2.뱅드림 2기 6화...

약속의 네버랜드,걸리 에어포스,5등분의 신부 5화

1.약속의 네버랜드 5화얘도 좀 맛탱이가 가있는데...주연들이 죄다 맛이 간듯한 약속의 네버랜드 5화!엠마도 그렇고 레이도 그렇고어딘가 좀 이상하네요...그나마 노먼이 정상이려나요?...우리의 희망 노먼...싸이코들을 전부 처단하렴뭐 그건 그렇고이런 상황에서 가장 주위해야할건 같은 팀의 트롤링이죠...2.걸리 에어포스 5화이번엔 팬텀이다!또 새...

방패용사 성공담,케무리쿠사,메이지 도쿄 연가 5화

1.방패용사 성공담 5화얼마만의 웃음인가동료가 추가된 방패용사 성공담 5화!뭔가 요상스러운 새 마물이 동료로 추가되었네요동료가 수인에 마물이라니 왕이 이걸로 또 지랄하겠군요그나마 왕비가 주인공의 편인듯하니...그건 그렇고활이나 검용사는 그나마 생각을 하는거같은데창용사는 지가 뭘하고 있는지 알고는 있는걸까요...2.케무리쿠사 5화이쪽도 ...

리비전즈,동거인은 무릎 때때로 머리 위 5화

1.리비전즈 5화이 멍청해 보이는 표정 좀 보소주인공이 단 1화도 호감이 가질않는 리비전즈 5화!보통 이쯤오면 못난 캐릭터라도 주연인 이상 정이 가기 마련이거늘...단 1화도 빼먹지않고 그켬이네요 ㅋㅋㅋ어떤 의미로는 대단합니다 ㅋㅋㅋ이 녀석이 정신을 차리려면 눈앞에서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이 다 죽어야 정신차릴려나요?아니 이런 캐릭터는 그런 상황이 일어나...

카케구루이 2기 5화,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16화

1.카케구루이 2기 5화이 얼굴로 이런 표정 보여주는건 반칙아닙니까!의문의 연기대결이 시작된 카케구루이 2기 5화!연기대결이 갑자기 시작되었는데이 연기대결에서 어떻게 갬블적인 광기를 보여주려는것인지 현재로써는 잘 모르겠군요뭐 심사위원단을 매수한다라는 그런건 생각해 볼 수 있고 실제로도 나온거지만 유메코가 원하는 그런 겜블이 되려면 대체?아니 것...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