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 15화

1.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15화이놈들도 참 매력적인 녀석들이죠다시 과학편 스타트인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15화!과학의 암부 액셀과 친구들의 이야기+하마즈라네 이야기군요찌릿찌릿이요? 초전자포에서 보십시요뭐 그건 그렇고타키츠보도 타키츠보지만 키누히타도 참 매력적인 녀석이란말이죠하마즈라는 참 복에 겨운 녀석이네요2.죠죠의 기묘한 ...

뱅드림 2기 3화,꼭두각시 서커스 14화

1.뱅드림 2기 3화긔엽네요 ㅎㅎ이번화는 포피파의 창고 라이브인 뱅드림 2기 3화!역시 메인 밴드다운 좋은 노래와 라이브군요 포피파뭐 그건 그렇고롯카짱 긔엽네요 ㅎㅎ이렇게 긔여운 롯카짱은 어떤 밴드를 결성하게될지 기대가됩니다2.꼭두각시 서커스 14화이젠 인간이 아예 아닌거같은데...점점 인간의 범주에서 벗어나는 꼭두각시 서커스 14화!그래도 외형은 인간...

5등분의 신부,약속의 네버랜드,걸리 에어포스 2화

1.5등분의 신부 2화아니 왜 못알아보는데?한명 한명 공략에 나서는 5등분의 신부 2화!첫 공략 캐릭터는 미쿠군요미쿠의 공략법은 예상외로 전국무장!이렇게 한명 한명 취향(?)에 맞춰서 공략해 나가는 작품인가보군요?뭐 그건 그렇고원작을 본 사람들이 워낙에 욕하길레 대체 원작이 얼마나 뛰어난 그림체라 그런가했는데개인적으로는 그렇게까지 욕먹을 만한 ...

리비전즈,메이지 도쿄 연가,케무리쿠사 2화

1.리비전즈 2화이 새끼 아무리 생각해도 좀 싸이코인데...주인공이 너무 비호감인 리비전즈 2화!자신의 힘으로 남들을 지켜주겠다!라는 기특한 마인드를 가지고있는건 좋은데남들 뒤지고 다치고 공포에 덜덜떨고 있는 상황에서 역시 난 선택받았어!하며 실실 쪼개는 모습이너무 비호감이네요...깝치다 팔이나 다리좀 짤렸으면 좋겠군요....크흠2.메이지 도쿄...

방패용사 성공담,동거인은 무릎 때때로 머리 위 2화

1.방패용사 성공담 2화참 긔여운 히로인이긴한데...참 맘에 안드는 노예 히로인설정인 방패용사 성공담 2화!'널 노예에서 해방시켜줄게!' '어맛! 나에게 이렇게 친절하게 대해준건 님이 처음이야 하트뿅뽕'이 지랄하는게 노예 히로인이라는 설정이죠...그래서 제가 싫어하는 이유이기도하고요사실상 노예 히로인은 이세계물의 처녀빗치 캐릭이나 다름없는 오덕들의 망상...

서클릿 프린세스 2화,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13화

1.서클릿 프린세스 2화몸매 보소...무난하게 클리셰대로 진행되는 서클릿 프린세스 2화!1화의 액션씬은 엄청나게 실망스러웠는데op의 액션씬은 그럭저럭 괜찮네요...?op라서 힘준건가싶군요...그게 힘준거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지만요 ㅋㅋ어째뜬 op의 액션씬만큼만 앞으로 뽑아주면 그냥저냥한 평균 애니일거같네요뭐 계속 1화같은 퀄이면...크흠2.바람이 강하게...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카케구루이 2기 2화

1.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2화너무 긔엽잖어~긔여움에 심쿵사 당하는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2화!진짜 이번분기의 긔여움은 이 작품 하나만으로도 충분할정도입니다너무 강력해요히나 한명만으로도 이렇게 강력한데 5명이라니...ed영상도 너무나도 커엽고진짜 너무 커여워 미치겠군요2.카케구루이 2기 2화무엇이 광기냐? 이것이 광기다!제대로 광기 보여주는&...

2019년 1분기 신작 애니 케모노 프렌즈2 1화

2019년 1분기 신작 애니 케모노 프렌즈2 1화아니 그냥 없던일로하지 이게 뭔 개짓거리야?오프라인 이벤트를 위한 애니가 아닐까싶은 케모노 프렌즈2 1화!내용은 타츠키 감독의 케모노 프렌즈와 같이 포스트 아포칼립스에 인간과 서벌짱의 여행입니다서벌짱의 대사를 보았을때 전작 이후의 세계관이 아닌가하는 의문이 있는데이부분은 후반부 반전 떡밥을 위한것...

블랙 클로버 66화,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5화

1.블랙 클로버 66화좋군요의문의 총집편이였던 블랙 클로버 66화!상상도 못한 총집편 타이밍이네요...오랜만에 유노쪽 이야기의 스타트구나했는데 총집편이라니...처음엔 2인 주인공 체제인 작품이구나라고 생각했는데이쯤되면 유노는 무슨 맥거핀같은 존재네요 ㅋㅋㅋㅋㅋㅋㅋ2.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5화가비루는 언젠가 다시 등장하겠죠? 애니에서는 모...

도로로,파스텔 메모리즈,모브 사이코 100 2기 2화

1.도로로 2화너무 요괴같이 나온거같은데 ㅋㅋㅋㅋㅋ연기력이 확 나아진 도로로 2화!1화때만해도 도로로의 연기가 혼자 따로노는 느낌이 있어서 좀 불편함을 느꼈는데2화가 되자마자 좋아졌네요불편함이 하나도 안느껴지네요2.파스텔 메모리즈 2화이 중국산스러움...작화가 너무나도 불안정한 파스텔 메모리즈 2화!모바일겜 원작이고해서 스토리는 크게 기대안하지만작화가....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