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9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유라기장의 유우나 씨 9화,아일랜드 11화

1.유라기장의 유우나 씨 9화긔엽군요 ㅎㅎ가만히 있어도 여자쪽에서 알아서 와주는 유라기장의 유우나 씨 9화!코가라시에겐 여성을 끌어들이는 힘이!뭐 이건 여타 다른 하렘물 특히 이런 엣찌 하렘류에는 당연한 거지만요 ㅋㅋ뭐 중요한건치사키가 저런 비인간들 사이에서도 히로인력을 잘 뽑낸다는거겠죠 ㅋㅋ물론 메인히로인은 못되겠지만요아! 엔딩으로 유우나가 ...

페르소나 5 23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22화

1.페르소나 5 23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흐는 짓이얔ㅋㅋㅋ문화제와 아케치와의 거래인 페르소나 5 23화!이런 문화제같은 일상파트가 게임에선 없던 그런 오리지널을 맛보기 딱 좋은 에피소드인데아무래도 전개가 촉박해서 짧게 지나갔네요그건 그렇고아케치는 진짜 게임에서도 그렇지만 뭔 생각을 하는 캐릭터인지 1도 모르겠네요뭐 나중에 밝혀지긴하지만 도중에는 이놈이 착...

그랑블루,해피 슈거 라이프 9화,일하는 세포 10화

1.그랑블루 9화뭔지는 알겠지만 이렇게 모자이크하니 이상하네요 ㅋㅋㅋ오키나와에 가기전에 이런저런 준비하는 그랑블루 9화!오키나와에 가기전 필요한 장비도 사고 부족한 돈을 위해 알바도하고~근데 알바는 아무리 생각해도 일부러 그런걸로 구해온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ㅋㅋ그건 그렇고흑심을 품은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 왕게임같은것도 아주 자연스럽게 하는군요 ...

앗군과 그녀,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23화

1.앗군과 그녀 23화긴머리도 좋은데말이죠다시 메인 커플로 돌아온 앗군과 그녀 23화!요즘 계속 메인커플에서 좀 벗어났었는데역시 앗군과 논땅 커플이 좋죠 ㅎㅎ그건 그렇고예전에는 긴머리였으면서 왜 단발로 바꾼걸까요...아쉽...2.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23화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꼬리를 내릴 수 밖에 없어진 노부나가의 시노비 3기 23화!...

스노하라장의 관리인씨,치오짱의 통학로 10화

1.스노하라장의 관리인씨 10화소악마 회장!누나 떡밥을 깔아준 스노하라장의 관리인씨 10화!이번화는 시이나의 누나에 대한 떡밥이 나왔고마지막에 슬쩍 등장!제대로된 등장은 다음화네요 이렇게 또 누님캐가 하나 등장하는군요시이나의 행동거지를 보면 시이나의 누나는 꽤나 s캐릭터가 아닐가싶은데말이죠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기대가 되는군요2.치오짱의 통학로 10화ㅋ...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하이스코어 걸 9화

1.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9화바나나도 이쁘긴 한데...바나나도 자신의 마음을 다시 확인한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9화!바나나의 재상연이 바뀐 이유가 히카리 탓인가했는데사실 히카리가 아니라 카렌이 9번째로의 난입이 원인이라고 하는데사실 히카리가 온거에서부터 이미 바뀐거라 원인은 히카리가 맞죠히카리가와서 카렌의 마음에 불을 다시 지펴낸것이...

칠성의 스바루,아득한 리시브,살육의 천사 10화

1.칠성의 스바루 10화좋은 표정이군요노조미가 맛탱이가 가버린 칠성의 스바루 10화!아마 질투만으로 이렇게된건 아닐테고 그노시스가 질투를 이용해서 세뇌같은걸 했겠죠 뭐질투만으로 이지경이 되는 녀석이라면 일상생활이 불가능하잖아요?뭐 그건 그렇고사츠키가 너무 불쌍한 전개군요좋아하는 남자한테 차이고 오해로 인한 질투로 암퇘지라고 매도당하고...2.아득한 리시...

바나나 피쉬,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10화

1.바나나 피쉬 10화악귀가 되어버렸군요고르츠네와 제대로 싸움이 시작된 바나나 피쉬 10화!이제 싸움은 살육전인데 애쉬 1:100이군요 엄청나네요뭐 그건 그렇고전개가 이렇게까지 된 이상 해피엔딩은 바라지않는것이 좋겠네요...참 슬프군요2.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10화에반데...마왕 부활이였던 이세계 마왕과 소환 ...

천랑,오버로드 3기,프리 3기 9화

1.천랑 9화왼쪽이 주인공의 아빠인데 별로 닮진않았군요뱀파이어들의 이유가 슬슬 나오는 천랑 9화!뱀파이어들이 상자를 노리는 이유가 그냥 종족의 존속을 위해서라고만 나왔었는데뭔가 전염병?같은게 뱀파이어내에서 돌고있나보군요걸리면 자아를 잃고 주종계약까지 무시하고 폭주해버리는 그런 병인가봅니다2.오버로드 3기 9화진짜 이놈 없었으면 일이 여기까지 올...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0화,중신기 판도라 23화

1.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0화남자다워졌네요 이쁜건 그대로지만요과거가 아닌 미래로 가게된(?)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0화!뭐 정확히는 미래로 왔다!가 아니라과거의 자신의 기억을 지금에 덮어씌어둔 상태지만요어째뜬 이런 전개가 되다니! 상상도 못했는데말이죠 참 흥미진진한 꿀잼이네요뭐 어째뜬 목표는 슈타인즈 게이트!2.중신기 판도라 23화퀴니는 이런 모습도...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