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8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그랑블루,하이스코어 걸,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6화

1.그랑블루 6화치사가 진히로인의 가능성이 가장 큰 이상....크흠진퇴양난에 빠져버린 그랑블루 6화!치사에게 붙으면 목숨이 위태롭고 안붙자니 반강제 게이가 되버리고...뭐 자업자득이긴합니다만은 ㅋㅋㅋ뭐 그건 그렇고다이빙에 관심보이는 사람에게 초롱초롱한 눈으로 접근하는 치사가 참 긔엽네요 ㅎㅎ2.하이스코어 걸 6화드디어 다시만났것만...뭔가 찝찝한 재회였...

아득한 리시브,바나나 피쉬,치오짱의 통학로 7화

1.아득한 리시브 7화긔엽~신입부원이 생긴 아득한 리시브 7화!이것으로 비치발리부가 5명이 되어서 정식부가 되었군요뭐 그건 그렇고왜케 친없찐들이 많은건지...크흠이런 친구없는, 친구 사귀기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의미이려나요....2.바나나 피쉬 7화덮치는 장면이 참 많군요적당히 덮쳤으면 하는 바나나 피쉬 7화!이 작품의 개인적인 ...

칠성의 스바루,살육의 천사,스노하라장의 관리인 씨 7화

1.칠성의 스바루 7화얘도 뭔가 있는거같은데...흠클라이브의 합류(?)인 칠성의 스바루 7화!저번화에 뭔가 꿍꿍이가 있어보이는 모습을 보이던 클라이브인데좀 틀에 박힌 모습을 보여준건 아쉽군요뭐 그건 그렇고게임속의 길드중에 실제 세계에도 영향을 주는 길드가 있다라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이 이야기를 들었을때 아사히의 현실에서의 죽음은 역시나 거짓으로 꾸며진 느...

천랑,프리 3기 6화,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7화

1.천랑 6화뭐 모르는 사람이 보면 미친게 아닌가싶어보이긴하죠 ㅋㅋ큰 싸움이 시작된 천랑 6화!뱀파이어들이 본격적으로 쳐들어오는군요근데 물량이 장난없네요저정도 물량이면 이미 뱀파이어가 세계를 정복했어도 이상하지않은거같은데...흠뭐 어째뜬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는지 덤으로 어떤 액션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부분이네요2.프리 3기 6화아니 꼴깝 그...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18화,중신기 판도라 20화

1.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18화아니 저기요 도쿄 아키하바라 한복판인데요???일본에서 러시아와 미국이 군대까지 동원해서 전쟁하는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18화!타임머신기술만 먹으면 장땡이다 이거입니까?cia나 그런것도 아니고 대놓고 군복을 입고 전투헬기까지 띄워서 미사일까지 박아버리네요?이게 무슨?뭐 3차세계대전으로 기반이되는 사건이니까 이정도는 되야 3차...

중간관리록 토네가와,백 스트리트 걸즈 7화

1.중간관리록 토네가와 7화매번 괴성을 안지를 수가 없군요세상자체가 안도와주는게 아닐까싶은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7화!어떻게 이 와중에 인플루엔자까지...진짜 세상이 거부하는 토네가와네요...좀 많이 불쌍하네요2.백 스트리트 걸즈 7화좋아하는거 무엇 ㅋㅋㅋ진짜 여학생이 추가된 백 스트리트 걸즈 7화!예상도 못한 진짜 여학생이 아이돌 연습...

블랙 클로버 45화,악우,오버로드 3기 6화

1.블랙 클로버 45화띠요옹!?그레이의 정체가 나온 블랙 클로버 45화!아니 당연히 평소의 거구가 본모습인줄알았는데 이게 무슨?적어도 그 거구 모습이 본모습은 아니다라는 떡밥 비스무리한거라도 줬었어야...뭐 근데 그렇게 중요한거도 아니라서 뭐...주던 안주던 상관이 없긴하죠 ㅋㅋ어째뜬검은폭우단에 여자가 한명 더늘었다(?)는걸로2.악우 6화할아버지 열혈이...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교토 테라마치 산죠의 홈즈 6화

1.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6화박쥐에게 채프가 실제로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지는군요 영향이 없진않을거같긴한데반 헬싱의 등장인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6화!인간에게 한 없이 친절하지만 요괴에겐 한 없이 악한 반헬싱이군요레이신의 목적이 제대로 나와서 공동전선을 뛰기전까지는이 반 헬싱과의 싸움이 되겠죠?2.교토 테라마치 산죠의 홈즈 6화긔엽!...

카쿠리요의 여관밥 20화,야마노스스메 3기 7화

1.카쿠리요의 여관밥 20화아니 중요할때 못하면 무슨 소용이란말이요!여관밥이랑은 좀 거리가 멀어진 카쿠리요의 여관밥 20화!뭐 목표는 음식을 만드는거긴한데장르가 좀 바뀐 기분입니다 ㅋㅋ뭐 그건 그렇고평소에는 알콩달콩 부부감 물씬 풍기는 녀석들이 정작 할때는 못하는 참...오니씨가 이렇게나 쑥맥일줄은 예상을 못했군요2.야마노스스메 3기 7화효녀네...

즐겁게 놀아보세,사신짱 드롭킥,은혼 은빛영혼편 6화

1.즐겁게 놀아보세 6화은근 긔엽네요묘하게 캐릭터들이 긔여운 즐겁게 놀아보세 6화!중간중간 망가지는 표정이 이 작품의 특징이기도 하고 매력(?)이기도하지만그냥 평소모습이 무난무난하게 긔여운 캐릭터 디자인이라 좋네요그냥 무난한 여고생 일상물로 나왔어도 솔직히 큰 문제는 없지않았을까싶군요 ㅋㅋ2.사신짱 드롭킥 6화로리로리할때의 모습!참 뜬금없는 과...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