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8월 12일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치오짱의 통학로 6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18화

1.치오짱의 통학로 6화이게 진정한 레즈강간마 아니겠습니까...ㄷㄷ레즈강간마의 무서움을 맛볼 수 있었던 치오짱의 통학로 6화!여기서는 여캐들이니까 배캅캐캅거릴 수 있겠지만남자라고 생각만해도 온몸에 소오름이 돋죠 ㄷ뭐 그건 그렇고치오짱의 게임중독력은 흔히 중2병 남자아이라는 느낌으로 볼 수도 있지만 이쯤되면 중2병을 뛰어넘은그냥 중증의 게임중독이...

그랑블루,하이 스코어 걸,해피 슈거 라이프 5화

1.그랑블루 5화신캐인듯 신캐 아닌...여자가 생기면서 남자도 생기는 그랑블루 5화!하렘 러브코메디물을 기반으로 한 작품이기때문에 주인공을 좋아하는 여캐들이 늘어갑니다하지만 개그물도 기반으로 하기있기에 주인공을 질투로 패죽이려는 남자들도 늘어나죠 ㅋㅋㅋㅋ뭐 그래도 솔직히 부럽지만요그건 그렇고화장이란 진짜 엄청납니다...2.하이 스코어 걸 5화어느세 발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