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타다군은 사랑을 하지 않는다,메가로 박스 12화

1.타다군은 사랑을 하지 않는다 12화시무룩한거 너무 긔엽네요 ㅋㅋㅋ그 먼곳까지 날아갔지만 눈물만 얻은 타다군은 사랑을 하지 않는다 12화!이런 현대사화에 신분의 차이로 서로 좋아하면서도 고백하지못하는 두 남여의 모습이라니...참 묘하네요...거기다 왕정국가에...뭐 아직 시간은 있고! 이대로 포기해서는 안되죠!큰데 타다와 테레사의 관계가 잘되...

그러나 죄인은 용과 춤춘다 12화 完

그러나 죄인은 용과 춤춘다 12화 完핸들만 잡으면 다른사람이...과거이야기를 보여주며 마무리된 그러나 죄인은 용과 춤춘다 12화 完!보통 2기가 약속되기힘든 작품들이마무리로 과거이야기보여주면 끝나던데말이죠...뭐 어째뜬 가유스가 기기나네랑 어떻게 알게되었는지와 그여자와의 관계도 대략나왔고뭐 중요한건 지금 왜 이렇게되었는지인데 그건 안나왔네요그런...

코믹 걸즈 12화 完

코믹 걸즈 12화 完우리들의 만화 그리기는 계속 된다!솔직히 카오스쨩이 너무 걱정되는 코믹 걸즈 12화 完!이런 일상물에서 개성을 준다고 요상스러운 성격을 만드는 작품들이 있는데 이것도 그런부류죠그런의미로 카오스쨩은 조울증이 아닌가싶습니다특히나 이번화를 보건데 조울증이 너무 심하네요...이정도면 오래 못갈거같은데...크흠뭐 케어해줄 친구들만 있다면 괜찮...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11화 完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11화 完ㄷㄷㄷㄷㄷ딱히 이렇다할것없이 평범하게 마무리된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11화 完!왜 맘에 드는 작품은 화수가 이렇게나 적은가!뭐 그건 그렇고솔직히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라는 제목은 살짝 어그로스러운 미스매칭이 아닌가싶군요 ㅋㅋ아무리봐도 오타쿠여서 어려운 문제점들이 아닌데요 ㅋㅋㅋ거기다 오타쿠질이 더 어렵게...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2기 23화,중신기 판도라 12화

1.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2기 23화리얼 기분나쁘군요 ㅋㅋㅋ아무리생각해도 이번화가 마지막화같은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2기 23화!굉장히 마지막화에 어울리는 에피소드 내용에 분량이였는데다음화가 마지막이군요 ㅋㅋ뭐 어째뜬 이렇게 굉장히 뒤까지 바라보는 떡밥을 뿌려놓는군요과연 그런 내용까지 애니화가 무사히 될 수 있을지...2.중신기 판도라 12화젊...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라스트 피리어드,녹풍당의 사계절 11화

1.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11화중2병 수고!전개가 되는듯하면서도 안되는듯한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11화!재미는 분명히 있는데왜 이렇게 전개가 답답한지...진짜 재미라도 없으면 모르겠는데 재미있는데 느리니까 넘나 답답한것이구요...뭐 그건 그렇고이와중에 진짜 슈퍼해커의 면모를 보여준 다루...진짜로 슈퍼해커였군요...2.라스트 피리어드 11화이번...

3D 그녀 리얼 걸 12화 完

3D 그녀 리얼 걸 12화 完아침드라마인줄 ㅋㅋㅋ2기를 기약하며 대충 마무리된 3D 그녀 리얼 걸 12화 完!피가 이어지지않은 남동생!이라는 거대한 벽(?)과의 만남도 잠시끝이났네요19년 1월에 2기가 방영된다고하는데 솔직히 이 퀄리티 그대로 2기가 나오면 흠...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작화 솔직히 많이 좋지않습니다 심각한 작붕이나 그런건 없었...

도쿄구울 RE 12화 完

도쿄구울 RE 12화 完돌아왔다! 카네키!카네키의 컴백과 함께 여럿 죽으며 마무리된 도쿄구울 RE 12화 完!드디어 기다리던 카네키의 컴백이긴한데뭔가 또 이전 카네키와는 다른 느낌이군요뭐 그건 그렇고이와중에 시라즈가 죽었는데이 작품은 죽은줄 알았는데 살아돌아오는 그런 경우가 종종 있었기에 진짜 죽었다고 확정짓기가 애매하단말이죠...크흠그래서 그...

카쿠리요의 여관밥 12화,하이스쿨 DXD 4기 11화

1.카쿠리요의 여관밥 12화사진에서부터 쾌할함이 뿜어져나오네요아카츠키의 성장을 볼 수 있었던 카쿠리요의 여관밥 12화!과거가 과거다보니 참 딱딱한 녀석이였지만그래도 역시 정신적인 성장을 하긴하는군요 ㅋㅋ좀 더 자연스러운 웃음이 가능해지면 더 좋겠군요그건 그렇고이런 와중에도 메일(?)로 열심히 호감도를 올려가는 오니씨...솔직히 이미 부부인거같은...

마법소녀 나 12화 完

마법소녀 나 12화 完진짜로 마법소녀 모습이 본편에서 나왔어야....크흠병맛 개그물치고는 깔끔한 전개와 마무리였던 마법소녀 나 12화 完!물론 초중반부터 중반부까지 특히가면라이더 짝퉁이 등장하던 단계는 굉장히 이상했지만후반부에 적당히 잘 마무리되는군요솔직히 중반부만 하더라도 대체 뭘 어떻게 엔딩을 낼 생각인걸까했는데말이죠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