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방자들의 밤,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 3화

1.추방자들의 밤 3화

여기서 일뽕이 나온다군요!? 진짜요? ㄷㄷ

좋은 이야기에 일뽕묻은 추방자들의 밤 3화!

이번 이야기는 짧긴해도 그럭저럭 감동이 있는 이야기였는데

여기에 일본도 일뽕을 집어넣어서 분위기를 갑자기 창내버리네요...

진짜 이 작품에서 일본도뽕같은게 튀어나올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여러모로 많이 당황스러웠던 이번 화였습니다


2.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 3화

따봉! 귀여운 여캐네요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 3화!

새로운 마을에 왔으니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해야죠!

그리고 그 새로운 캐릭터는 당연히 여캐!

근데 주인공이 어린 캐릭터라서 등장하는 여캐들도 전체적으로 나이가 비슷하다보니 애새끼들뿐...

그리고 주인공보다 연하면 진짜 너무 애새끼라 자연스럽게 연상이 좀 많은 느낌도 ㅋㅋㅋ

물론 이래말해도 히로인이라할만한 캐릭터는 현재는 한 명뿐이지만요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