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3기 12화 完

그래도 희망적인 느낌으로 마무리된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3기 12화 完!
진짜 고생이란 고생은 개같이 했지만
마지막의 마지막엔 그래도 희망적인 마무리라 참 다행입니다
거기다 4년 후 모습까지 나오는데 4년후 모습들도 참 좋았고말이죠
그런 의미로 총점을 매기면
작화 이번 3기는 용사부 활약이 좀 많이 적어서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열혈액션도 좋았고 다 좋았습니다
스토리 외전 이야기들이 너무 짧은게 참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노래 노래도 좋고 영상미라고 하기엔 일러스트집이긴했지만...일러스트가 매우 훌륭했으니까요
총점 5점 만점에
4점!
용사부의 이야기는 계속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태그 : 유우키유우나는용사다
덧글
누군가를 희생시키는 시대는 끝나고 그야말로 더 이상 누구도 희생시키지않을려는 새로운 시대가 열린 느낌이였습니다.
현재 역대 용사들이 모여서 풀보이스로 원작에선 볼수없는 다양한 일상 이야기를 즐길수있는 모바일 게임인 '유유유이'가 서비스 중임에도 3기 애니가 끝나니 섭섭해지네요.
이번작의 쿠메유(쿠스노키 메부키는 용사다)와 노와유(노기 와카바는 용사다) 파트는 와스유같은 단독 애니가 아니고, 1쿨 만으로는 모든 걸 담을수가 없으니 소설판에 나왔던 여러 부분을 스킵할수밖에 없었던만큼, 제작사 측에서도 소설도 같이 읽어달라고 부탁할 정도인데, 소설이 해외에 정식으로 나온적이 없어서 해외 시청자들은 여전히 소설을 접하기 힘든게 아쉽습니다.
만약 신작 애니를 제작할 여유가 생기면, 부디 쿠메유와 노와유가 단독 애니로 나오기를 빌고, 그 밖에도 최종화에는 그려지지않은 여러 이야기들이 단편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가 쿠스노키 메부키의 방인 팀을 엄청 좋아해서 이들이 최종화 시점에서 용사부와 만나고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나올만한데, 애니 아니면 드라마CD, 소설로 나왔으면 하는 맘입니다.
쿠메유와 노와유는 극장판 정도로라도 나올만할 것 같은데 모바일이 잘되면 어느정도 기대해볼 수도 있지않을까하는 희망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