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커브,좀비 랜드 사가 2기 9화,샤먼킹 10화

1.슈퍼 커브 9화

이쪽도 커브의 길로 들어서는 것일까요?

방한대책은 계속된는 슈퍼 커브 9화!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에게 방한 대책은 아주 중요하죠

방법이 없으면 포기뿐일정도로말이죠 ㅋㅋ

멋을 포기하면 할수록 방한이 된다는게 참 아이러니합니다만

솔직히 슈퍼 커브는 간지나 멋으로 탄다라고하기엔 좀 애매하니까요 뭐 ㅋㅋ


2.좀비 랜드 사가 2기 9화

이상하다 타에는 저번화만 해도 멀쩡했던거같은데...

유우기리의 이야기가 마무리된 좀비 랜드 사가 2기 9화!

무슨 이야기고 어떻게 죽게되었나에 대한게 나왔는데

사실 그건 전혀 중요한게 아니고

마지막에 유우기리 메인 라이브 이후에 나온 이야기가 메인인듯하군요

왜 유우기리가 오래전에 죽은 사람인데도 부패된 부분도 거의없고 멀쩡한것인가에 대한 답이 이렇게 나오네요...ㄷㄷ

그렇다는건 타에는 역시?

아니 근데 타에는 신문기사가 있었는데...대체 뭐가 진실일지...


3.샤먼킹 10화

하오의 등장이군요

류도 샤먼킹으로 합류하는 샤먼킹 10화!

의외의 샤먼킹으로서의 재능을 보여준 류지만

하오로인해서 안그래도 쩌리 캐릭인데 더욱 쩌리가 되며 뭍히는 안습함입니다 ㅋㅋ

생각해보면 샤먼킹은 밸런스도 밸런스지만 캐릭터들의 분량배분도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였던거같단말이죠

덧글

  • MKR 2021/06/04 23:20 # 답글

    1. 요즘 세상에 커브는 갬성으로 타는게 맞습니다
    2. 저건 타에가 아니라 타에 닮은 사람일걸요. 타에 과거에 관한 이야기는 외전 코믹스가 연재중이라 합니다
    3. 옛날에 류가 야마타노 오로치호 할때는 꽤 멋있었는데 리제루그한테 자꾸 이상한 묘사보이는건 참...
  • 레코 2021/06/04 23:47 #

    1.갬성 없는 커브란...
    2.그렇군요...타에의 이야기는 애니로는 알 수 없는것인가보군요
    3.류가 가끔씩 멋있는 장면 보여주는 개그캐릭인데 그 갭차가 좀 심하죠
    샤먼킹자체가 좀 저질개그도 많고말이죠
  • 엑스트라 2021/06/05 02:17 # 답글

    2. 깨져버린 우정, 절망적인 현실......... 이 암담함을 이겨내고자 희생한 사연이........... 아무래도 현실이라고 굴복해야하는 우리들의 사회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군요...
  • 레코 2021/06/05 15:46 #

    2.슬픈 현실이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