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애로우 7화,주술회전 19화,킹스레이드 21화

1.백 애로우 7화

비행가능한 종류도 있군요(무기는 본인거 아님)

일단은 벽에 도달한 백 애로우 7화!

드디어 벽에 도달해서 벽을 부셔보려했지만 꿈적도 하지않을뿐더러 방어 시스템도 있는듯하네요

이번에 벽의 모습을 생각해보면

벽 밖의 인간(?)들이 벾 안을 관리하고있는게 아닐까싶기도하네요

바인드 와퍼를 수시로 뿌려가면서 벾 안의 사람들도 삼국지 게임같은 전략시물레이션을 하고 있는게 아닐까싶기도...


2.주술회전 19화

신 기술 흑섬!

유우지와 토도의 턴으로 넘어간 주술회전 19화!

현 상황에서 하나미를 상대할 수 있는 사람은 유우지와 토도뿐이긴하죠

물론 토도는 몰라도 유우지보다 강한 녀석들도 있긴하겠지만

몸이 멀쩡한 사람 자체가 많지않으니말이죠

뭐 어쨌든

신기술을 배우긴했지만 둘이서 하나미를 완전히 이기는건 힘들거같은데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지는군요

아! 전투씬은 당연히 말할필요도 없이 좋았습니다


3.킹스레이드 21화

결국 리히트도 왕족이라는 의미?

일리야의 이야기가 나온 킹스레이드 21화!

여태 일리야는 그냥 가짜 성검 만드려다가 다크엘프를 추방다하게만든 못된 녀석!

이라고 알려져있었지만

사실은 가짜 성검을 만들려던게 아니고 카일을 도울 마법도구를 만들고 있었고

카일이 행방불명된뒤 왕위싸움으로 인해 억울하게 있지도 않은 죄를 뒤집어썼다라는 사실이 밝혀졌네요...

덕분에 여러모로 멘탈이 터져버린 리히트인데...

아쉽게도 또 다음화는 다시 카일의 이야기네요

덧글

  • 펜치논 2021/02/21 15:41 # 답글

    3. 그런건 필요없고...프레이는 언제 타락함?!?!
  • 레코 2021/02/21 17:30 #

    3.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