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2화,실내캠핑△,모여라 시튼학원,pet 3화

1.A3 2화

카레 덕후라니...굉장히 뜬금없는 개성을 부여해주었네요...

여주인공이 뭔가 유능해진거같은 A3 2화!

연기에 재능이 없긴했어도 연극을 해봤던 사람이라 그런가

가르치는건 그래도 어느정도 할 수 있나보네요

거기다 각본 평가하는 모습이라던가를 보면 경험자라는 느낌이 물씬나더군요

뭐 그건 그렇고

새로운 남캐가 두명 추가되어서 봄조가 5명 모두 모였는데

설마했던 외국인과 회사원...외국인도 여러모로 충격적이지만 회사원은 뭔가 굉장히 맛이 간 녀석같던데...


2.실내캠핑△ 3화

뭔뎈ㅋㅋㅋㅋ

여행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실내캠핑△ 3화!

스탬프 랠리를 하면서 여행의 좋은점 여행을 하는 이유 등을 어필하는군요

하지만 캠프는 귀찮은걸...

보는것으로 만족하고싶은걸....

그건 그렇고 드디어 린짱도 등장했으니 다음화에는 좀 제대로 나와주려나요?


3.모여라 시튼학원 3화

솔직히 너무 노골적인 동물선택인데...

타종족간의 사랑을 보여주려는 모여라 시튼학원 3화!

의인화되었으니 타종족이고 뭐고 의미가 있나싶습니다만은...

뭐 그래도 종족특성만은 지켜려고 노력하는 작품이니

그건 그렇고

이번화에 등장한 학생회장은 너무 노골적인 종족 선정이네요...

그리고 수컷쥐는 진짜 쥐크기인데 여자만 인간크기인건 좀 너무하지않습니까?


4.pet 3화

이 둘의 관계가 게이관계인가 했는데 주인과 펫의 관계였군요

제목의 의미를 알것도같은 pet 3화!

아마 제목의 pet이라는게 한가지 의미만 있는게 아니라 이 작품내에서 여러 의미를 지니는 단어인거같긴한데

이 뜻을 가지는 것 중 하나는 츠카사와 히로키의 관계를 의미하는거군요

아마 이 능력을 깨우쳐준 사람을 펫처럼 따르게 되는게 아닌가싶은데말이죠

저번에 츠카사가 그런 이야기를 했었던거같고

어째뜬 이 작품은 인물간의 관계도가 중요한 작품인거같네요

덧글

  • Mirabell 2020/01/22 21:33 # 답글

    볼만한 애니가 넘치는 시즌이군요. 행복한 비명을 지릅니다.
  • 레코 2020/01/22 21:42 #

    그렇다면 다행이시네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