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리에 모여,귀멸의 칼날,초가동걸 1/6 2화

1.이 소리에 모여 2화

겉모습은 이쁜데말이죠 ㅋㅋ

이상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된듯한 이 소리에 모여 2화!

소심 부장에 양아치에 모자라서 또 엄청난 캐릭터가 부에 들어왔네요

근데 등장인물이 전부해서 7명인가 되는거같은데

내용 진행하려면 아마 이 뒤에 녀석들은 다같이 후다닥하고 합류하게될거같군요

어디까지나 메인이 되는 캐릭터는 여기까지가 아닐까싶네요


2.귀멸의 칼날 2화

뭐야 이거 긔여워!

생각보다 전개는 빠른 귀멸의 칼날 2화!

설정이나 전개가 전형적인 소년만화라서 전개가 좀 느리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이 스피드면 루즈함을 느낄틈이 없을거같군요

뭐 그건 그렇고

네즈코가 너무 긔엽네요

거기다 체형을 조절할 수 있다니...이거 완전 얇은ㅊ...크흠


3.초가동걸 1/6 2화

괄절구가 없는 피규어네요

주인공이 여러모로 엄청난 녀석인 초가동걸 1/6 2화!

진짜 진성 오타쿠군요...

혼인 신고서까지 준비해둔 엄청난 진성씹덕...

이새끼는 분명 언젠가 저지를 녀석입니다...

루나짱이 너무 위험한거같은데말이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