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카케구루이 2기 8화

1.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8화

넘나 커엽구요~

새로운 아이의 등장인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8화!

이번에 새로 등장한 로리는 스토킹 마츠모토의 여동생이네요

유치원생정도로 보이는데 초등학생보다 더 어린 얘가 나올줄은...

뭐 그건 그렇고

펫 이름도 미야코라고 이름지운 마츠모토의 무시무시함...

심지어 여동생이 단번에 알아볼 정도로 집에 미야코의 사진이 도배되있을것으로 예상되니...ㄷㄷ


2.카케구루이 2기 8화

물컹~

좋은 마무리였던 카케구루이 2기 8화!

물론 여태의 겜블과는 다르게 누군가가 파멸한다던가 그런게 없었던게 아쉽기는 하지만

언제나 그런 겜블만 있을 수는 없죠 ㅎㅎ

이런식의 훈훈한(?) 겜블도 있고해야죠

뭐 그건 그러혹

스메라기가 이번화에서 참 매력적이게 잘나왔네요 ㅎ

덧글

  • dailymotion 2019/02/28 18:33 # 답글

    1. ㅗㅜㅑ 심쿵어택!!! 정말 기엽네요 ㅠㅠ..
    오늘은 나에게 로리가 내려오는 날인가 보네요!!!
  • 레코 2019/02/28 18:43 #

    1.넘나 커엽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