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전즈,케무리쿠사,약속의 네버랜드 6화

1.리비전즈 6화

좀 심한데...

이렇게나 성장안하는 주인공은 진짜 처음인듯한 리비전즈 6화!

진짜 어떻게 이렇게 성장을 안하는건지...

이쯤 되면 성장안하고싶어도 성장해야 정상아닌가싶을정도의 다사다난한 상황인데

진짜 한결같네요...

어떤의미로는 대단합니다

얘는 본인 실수로 사람들이 뒤져도 성장안할 새끼같네요

그건 그렇고

이 작품에서도 인간을 죽일 수는 없어!같은 전개가 나왔는데

진짜 인간끼리의 싸움이나 적인 인간형인 경우에는 이해하는 전개지만

시바 누가봐도 인간같이 생기지도 인간의 느낌조차없는데 '어떻게 인간을 죽여 ㅜㅜ' 이러는거 진짜 븅신같단말이죠...

갈등요소를 이따구로밖에 못하나싶은 느낌입니다


2.케무리쿠사 6화

요거 또 특이한 성격이네요

최소 둘은 살아있는 케무리쿠사 6화!

죽었다했던 사람(?)들이 둘 살아있네요

뭐 나온건 한명이지만 언급된걸보면 나머지한명도 잘 살아있겠죠

것보다 이번에 좀 세계관 떡밥좀 풀리나했는데 안풀리네요...흠

다음화는 되야하려나요


3.약속의 네버랜드 6화

이걸 보고 모스부호인지 대체 어떻게 유츄한건지...아이큐 200쯤 되는 녀석들인가

쉽게 탈출하긴 힘들거같은 약속의 네버랜드 6화!

중요한건 탈출하고나서부터긴하지만

과연 쉽게 탈출할 수 있을것인가...

근데 이 전개속도를 보면 1쿨 마무리에 탈출하면서 마무리되려나요

1쿨동안 이렇게하고도 탈출 못하면 그건 그거대로 너무 느린전개일테니말이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