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의 코토부키 비행대 2화,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40화

1.황야의 코토부키 비행대 2화

2D와 3D를 위화감을 최소한으로 잘 뭉쳐놓았단말이죠

연출부분이 참 맘에 드는 황야의 코토부키 비행대 2화!

이 작품에서 가장 맘에 드는게 바로 전투기 전투 연출!

1인칭 시점과 비행기에 머리에 카메라 붙인듯한 구도가 몰입감을 진짜 확 높여주는 느낌입니다

낡은 전투기라서 속도감있는 전투는 아니지만 오히려 속도감이 많이 느껴지지않는 이 연출이 더 몰입감을 잘 주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2D와 3D를 적절히 잘 섞은 연출도 훌륭하네요

하지만 이부분은 단점이 있는데

일단 2D와 3D의 캐릭터 디자인 차이가 좀 심하게나기때문에 2D와 3D를 자주 오가는 주연들의 경우 그 갭이 너무 확확느껴지고

2D와 3D를 너무 자주 번갈아가는 부분이 마이너스네요

엑스트라등을 2D로 보여주거나 가끔씩 2D로 돌아가는 부분은 상관없지만

너무 자주 바꾸기때문에 없을 위화감을 오히려 조성해버리네요


2.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40화

개빡친 카트리 ㄷㄷ

프로파일링이라는 이름의 막무가내인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 40화!

이번 에피소드는 프로파일링하면서 노는 이야기였는데

참 만화다운 어거지 프로파일링이네요...

홈즈드라마나 영화같은데서 보던 프로파일링이랑은 차원이 다른 막무가내 어거지 프로파일링이네요 ㅋㅋㅋ

시청자들은 절대로 알 수 없는 자기들만의 놀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