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하이 스코어 걸 7화,치오짱의 통학로 8화

1.그랑블루 7화

치사 괴롭히는게 이 작품의 꿀잼중 하나죠 ㅎㅎ

어썸한 테니스시합인 그랑블루 7화!

다들 의외로 테니스를 무척 잘하네요

특히나 근육 파워 플레이 선배들이 ㅋㅋㅋㅋ

뭐 그건 그렇고

나나세도 은근 치세를 잘 괴롭힌단말이죠 ㅋㅋㅋㅋㅋ 물론 본인은 괴롭힐 목적이 아니라 눈보신을 위한거지만요

어째뜬 언니가 한거라 뭐라 하지도 못하는 치세가 참 긔엽네요 ㅎㅎ


2.하이 스코어 걸 7화

이대로 호라 모 젠젠이되려나요?

두 여자 사이에서 고생하는 하이 스코어 걸 7화!

뭐 괴롭히는건 오오노뿐이지만요 ㅋㅋ

오오노는 하루오가 히다카랑 붙어다니는거에 질투하는거고말이죠

그건 그렇고

하루오의 마음속에서는 오오노가 자리잡고 있기때문에 히다카가 자리를 차지하는건 힘들거같긴한데

그래도 히다카가 고백을 하면 어떻게 될지도?


3.치오짱의 통학로 8화

팔 다리 힘 장난없네요 ㄷㄷ

의외의 체력을 선보여주는 치오짱의 통학로 8화!

치오짱 집에선 게임만 하는듯한데

체력이나 운동신경이 무척 좋단말이죠...

뭐 그건 그렇고

유키짱도 정상은 아닌거같군요

덧글

  • 주사위 2018/08/27 06:41 # 답글

    3. 압도적인 개그 애니의 주역 보정.
  • 레코 2018/08/27 08:30 #

    3.그렇죠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