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위드,즐겁게 놀아보세,은혼 은빛영혼편 7화

1.플래닛 위드 7화

공주님이였군요

계속해서 과거가 하나 둘씩 밝혀지는 플래닛 위드 7화!

과거가 하나 둘씩 밝혀짐과 동시에

전개는 봉건파 vs 온건파의 대결이 되었네요

뭐 이대로라면 아마 그 싸움 와중에 용의 부활로 용과같이 싸우게 되는 그런 스토리라인이 될거같긴한데

뭐 어째뜬 봉건파vs온건파의 싸움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


2.즐겁게 놀아보세 7화

긔엽네요 이 표정 ㅎㅎ

이젠 캐릭터가 확실하게 잡힌 즐겁게 놀아보세 7화!

어느세 중반을 넘어갔다보니 캐릭터들의 개성이 확실하게 잡혀서 더 재미있네요 ㅋㅋ

특히나 이젠 하나코 혼자만의 원맨쇼가 아닌 경우가 더 많아져서 더욱이말이죠

뭐 그건 그렇고

여장남자로 보이는 그 녀석은 확실히 남자가 맞는듯하군요?


3.은혼 은빛영혼편 7화

신파치도 주위가 너무 말도안되게 강해서그렇지 충분히 강캐죠

드디어 보스와의 최종결전인 은혼 은빛영혼편 7화!

사다하루가 목숨을 걸고 폭주하는 지맥을 막아주고있고

나머지 사람들은 최종보스와 싸움!

근데 역시 엄청난 사기캐군요

뭐 그건 그렇고

원작도 완결 날짜가 9월로 알고있는데 애니도 이번분기로 마무리가 되겠네요

덧글

  • dailymotion 2018/08/22 01:16 # 답글

    2. 지루할 틈이 없어서 이거 볼때마다 매일이 즐겁네요 ㅠㅠ 제목값 하는 애니인듯 ㅋ 끝으로 카스미 하나코 올리비아 초 카와이! ><...
  • 레코 2018/08/22 02:32 #

    2.참 재미나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